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포머스 자석블럭 다이내믹브레인 베이직 풀세트 크리스마스 선물 어때요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1. 12. 20. 10:54

본문

반응형

지난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우진이의 품으로 다가온 이 아이템은 바로!!

맥포머스 자석블럭 다이내믹브레인 베이직 풀세트 4살 남자아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완전 제격이죠!

지금까지는 카봇이나 자동차 등등 딱 정해져 있는 방식의 장난감만 가지고 놀았다면... 이제는 무언가 상상하고, 생각해서 만들어서 가지고 놀 수 있는 것을 선물로 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그래서 짐보리 맥포머스 자석블럭을 선물했답니다.

여기저기 가격 검색도 해보고, 구성도 검색해보고 하다가 기흥에 있는 롯데 아웃렛에 입점해 있다고 해서 직접 가보고 만져보고 한번 아이가 얼마나 흥미를 느끼는지 보고자 갔는데요.

너무 집중해서 잘 가지고 놀기에 고민도 없이 바로 구입을 했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는것인만큼 다른 곳에 와이프랑 가라고 하고, ㅋㅋ 얼른 사서 차 트렁크에 실어놓았죠^^

이게 시리즈가 계속 나와도 연동이라고 해야 하나? 레코처럼 조합이 다 되는 것이기 때문에 자석끼리 붙여서 건물도 만들고 물체도 만들고, 다들 육아를 하시는 분들이 시라면 아실 거예요.

3살부터 서서히 준비를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희는 4살 겨울방학부터 시작을 했죠!!

세모 네모, 그리고 두 칸, 네 칸, 한 칸, 또 보시면 곡선도 있고, 마름모도 있고, 하나하나 자석을 붙여서 만들다 보면 자동차도 되고, 집도 되고 아이들의 상상력에 따라 다양한 것들이 만들어진답니다. 책상에 앉아서 전세를 낸 듯 이것저것을 이용해 다양한 것들을 만들어보는 우진 군 ^^

특히나 요즘같이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집콕 놀이를 할 때 너무도 좋답니다.

책상에 가만히 잘 못 앉아 있는 꼬맹인데... 이게 꽤나 집중력을 요구하다 보니 신기하게도 오랫동안 자리에 앉아서 움직이질 않네요.

이런 모습 또 처음이네요.

아빠 네모가 필요한데 그것 좀 구해줄래? ㅋㅋ 저것도 필요한데 계단도 있어야 될 것 같아... 지난해부터 말이 부쩍 많아지고, 표현력도 늘어난 우리 집 꼬맹이... 그래....

맥포머스 자석블럭 다이내믹브레인 베이직 풀세트 크리스마스 선물 가격은 요렇게.... 그런데 추가로 조금 더 ㅋㅋ 할인을 받았답니다. 무이자 할부보 6개월로 결제를 하니 한 달에 5만 원꼴... 술 한번 안 마시는 가격이니 뭐 크게 부담도 없긴 합니다. 하지만 ㅋㅋ 할부의 무서움... 아시죠? 

우지니와 함께 만든 스카이 트렉 세트... 놀이동산처럼 우주선이 레일을 따라 오르고 내리고 하는 모습... 너무 신기해하더라고요. 

그렇게 우리 집에 합류하게 된 이 아이템은

맥포머스 자석블럭 다이내믹브레인 베이직 풀세트 구성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지금부터 그 짐보따리를 풀어볼 테니 기대하셔도 됩니다. 사진이 엄청 많다 보니... 지루해도 천천히 보시길 바랍니다.

구입을 생각하시고 계시다면... 비슷한 가격대 구성이 어떤지 사실 이게 매우 중요할 수 있죠!

그리고 이것은 유행을 타거나 그런 게 아니고 놀이 겸 학습 등등 다양한 효과를 거둘 수 있기 때문에 첫째때 사셨다면 둘째도 충분히 가지고 놀 수있기 때문에 가성비도 나쁘지 않다고 볼 수 있죠! 막 던지거나 하지 않으면 자석을 둘러싸고 있는 플라스틱이 부서지거나 깨지진 않거든요. 생각보다 내구성도 은근히 괜찮습니다.

그리고 건전지가 필요한 아이템들이 몇 개 있는데요. 제 경험상... 건전지 싼 거 쓰면... 안에 내용물 수은인가? 흘러나와서 고장을 유발합니다. 에너자이저 또는 듀라셀을 사용하세요. 국내 제품 B사나 노브랜드 싸다고 사셔서 비싼 장난감 고장 난 경우가 더러 있고 A/S를 보낸 경험이 있기 때문에 추천하진 않습니다.

 

이게 건전지를 수시로 끼웠다 빼었다 하는 게 아니라 한번 넣어두면 작동하지 않을 때까지 기다렸다 안되면 그때 건전지를 교환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죠! 그때 열어보면 수은이... 건전지가 닿는 +-부근에 가득 묻어 있고, 다른 새 건전지를 넣어도 작동이 안 되죠 ㅜㅜ

맥포머스 자석블럭 다이내믹브레인 베이직 풀세트 구성은 상당히 다양합니다. 대관람차는 물론 회전목마? 시소 등등 진짜 다양하게 만들 수 있는데요. 

우리 어렸을 때 과학상자... 뭐 그런 비슷한 아이들의 마법상자와 같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아빠나 엄마와 함께 만들며 보여주고, 나중에는 아이가 만드는 것을 지켜봐 주고, 이런 것들을 여러 번 반복하다 보면 아이가 상상해서 이런저런 것들을 만들더라고요.

 

최근에 우 지니는 지난달 다녀왔던 예산의 출렁다리를 만들었답니다. 5살 아이가 바라보는 시각에서 만든 것이다 설명을 해주지 않았다면... 잘 몰랐을 수도 있지만 그때 불꽃놀이랑 이런저런 것들이 즐거운 기억이 가득한가 봅니다.^^

이게 어떤 장난감이든 구입을 하면 나중에 사실 정리하기가 매우 힘들죠! 또 처음 구입했을 때와 똑같이 정리 또한 힘들고요. 그래서 걱정이었다면... 요렇게 정리박스까지 포함이 되어 있어서 마구 ㅋㅋ 집어넣고 정리를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아이들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맥포머스 자석블럭 사실 자녀 계획이 2명 이상이시라면... 적극 강추합니다.

돈값은 확실히 합니다. 한 아이당 2~3년씩 4~6년은 충분히 사용하니 그 이후 나눔이나 당근에 팔아도 사용한 거라 매도로 본전은 확실히 뽑을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모형 북이라고 해야 할까요? 큰 책이 있어서 요즘도 보고 그 위에 똑같은 모양의 블록을 올려놓고, 조립도 하기에 처음에 잘 못하는 아이들에게도 너무도 좋은 설명서 역할을 톡톡히 하는 대형 북도 포함이 되어있어요.

맥포머스 자석블럭 다이내믹브레인 베이직 풀세트 구성이 어떤지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마을을 만들 수 있는 것과 여러가지 중장비 그리고 자동차 또 로봇과 놀이동산까지 만들수 있는 것들이 가득 들어 있답니다.

우지니는 아직까지도 경찰차를 엄청 좋아하죠! 지금도 다른것은 ㅋㅋ 안 만들고 역시나 경찰차만 만들도 사이렌은 꼭 멋지게 만들어야 해요^^

여기도 건전지가 들어가요. 자동차 바퀴에 무선 조종기와 연결이 되어 있는 게 있는데...

아... 수은이 흘러나와 고장 났어요. 조만간 A/s를 보내야 할까 봐요. 

아까 위에서 본 파란색 박스 말고, 플라스틱으로 라면 끓여먹는 냄비 크기 정도의 스토리지 박스도 들어 있어요.

이렇게 색깔별로 모양에 따라 정리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정리를 하는 아이들은 이것도 놀이로 인식해서 잘 정리를 하더라고요. 우지니도 모양별로 색깔 박스에 잘 넣더라고요. ㅋㅋ 규모가 큰 것은 파란색에 마구 던져 넣고요.

구성이 장난 아니게 많아요 ㅋ

싱글벙글 우진 군...

이 꼬맹이의 두뇌발달은 물론 집중력 창의력 계발에 도움이 될 이 아이템... 진짜 구입했던 다른 어떤 장난감보다 좋긴 합니다. 이건 또 유행도 안 타고, 심심할 때 이거 만들어 보면 어떨까? 숙제를 내듯 던져주면 혼자 한 시간 정도 골돌히 생각을 하며 만드는 모습에 ㅋㅋ 진짜 놀랄 때가 가끔 있답니다. 

 

마을도 만들어서 버스도 운행해보는 최기사... 이때만 해도 둘째가 뱃속에 있어서 자기 세상이었는데... 둘째가 나오고서 ㅋㅋ 자기 꺼 자꾸 만진다고 놀이방 방문은 항상 닫아놓고, 둘째의 출입을 금하고 있네요 ㅋㅋ

그래도 안 때리는 게 천만다행이지만 이제 곧 얻어 마질 것 같은 느낌이 ^^

어때요? 아주 요긴하겠죠? 사실 다른 장난감도 정말 아이가 좋아하는 것이라면 그것으로 만족을 하죠!

하지만 이것은 부모와 아이가 ㅋㅋ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는 것... 틈틈이 그리고 꾸준히 가지고 놀기 때문에 만들고, 동작을 하면서 재미를 느끼면... 아주 빠져들게 되죠!!

 

요거 어때요? 보면 볼수록 매력덩어리 아이템임은 틀림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