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헬로카봇 제트렌 5살 남자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변신 로봇 장난감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1. 12. 4. 16:13

본문

반응형

헬로카봇 제트렌 5살 남자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변신 로봇 장난감 이런 것은 어떨까요?

아주 마니아라고 해도 될 정도로 하나하나 차곡차곡 쌓이다보니 20여 개의 카봇 친구들이 모아졌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저스포스를 사달라고 하네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또 주문을 했죠^^

헬로카봇 제트렌 5살 남자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변신 로봇 장난감 

무림의 절대 고수라고 쓰여 있는데요. 제가 또 개인적으로 블랙을 좋아하는데... 그래서인지 가장 마음에 드는 로봇이기도 합니다.

자동차로 변신을 하면 마치 베트맨카 같은 느낌도 들면서 딱정벌레도 살짝 연상케 하는 모습입니다.

정말 이곳에 자주 가는거 같네요. 천안 장난감 백화점 빅토이 ^^ 처음에는 그동안 보아두었던 자전거를 사러 간 것인데... 헉.... 팔렸네요. 그래서 그냥 나오기 아쉬웠는지... 자꾸 이 앞에서 서성거리기에 하나 사주었답니다.

아빠 ~ 우지니 장난감 사고 싶었는데... 한참 참았다며 하나 사달라고 ^^ 아주 밀당의 달인... 이것도 사고, 자전거도사고, 재난지원금 받은 거 한 푼도 못쓰고, 다 꼬맹이한테 사용했네요. 

아빠 사진 찍어야지 ^^ 그래~

자기가 들고 간다며 차로 향하는중 ...

이렇게 해서 우리 집으로 온 헬로카봇 변신로봇 장난 간 제트렌입니다.

이것 역시 자동차와 로봇 둘로 변신을 하는데요. 큐브는 들어 있지 않았답니다.

블랙과 레드가 기본적인 배색이고, 옐로우가 조금 섞여 있고, 무기는 노란색 창이랍니다.

무언가 드래곤볼에서... 그 뭐냐?... 갑자기 캐릭터 이름이  생각이 나지 않는데... 그거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아마 딱 보고 알아차리신 분들도 계실 듯...

측면과 후면의 모습입니다. 장난감이 진짜 꽤나 견고하고, 섬세하긴 합니다. 

변신 사용 설명서예요. 차에서 로봇으로 반대로 로봇에서 차로 시리즈의 장난감을 몇 번 만져본다면 굳이 설명서를 안 봐도 이제 저는 고수가 되어 버렸답니다.

가끔 꼬맹이가 놀다가 어려운 캐릭터들이 있거든요. 그런 것은 저에게 가져와서 아빠 이거 잘하잖아요. 변신해줘요 ^^

어때요? 꽤나 괜찮죠? 2인용 스포츠가... 이것은 무슨 차였더라... 카봇이 보면 다 국내 자동차 회사 차량이던데...

쉐보레의 카메로인가? 그거 살짝 닮은 거 같기도 하고... 그런데 그냥 딱 보면 베트맨 차네요. 그렇죠?

카봇이 벌씨 시즌 11까지 나왔던가? 진짜 계속 나오니 새로운 로봇도 지속적으로 나오고 또 시즌이 바뀌면 조금씩 업그레이드되어서 나오고 , 몇 살까지 사달라고 할지... ^^

이제 장난감 넣어놓을 수납장도 부족한 상태인데... 그래도 사달라는데 안 사줄 수도 없고, 또 잘 가지고 노니까 뭐라 할 수도 없고, 대략 난감인 상태이긴 합니다.

아무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어떤 선물을 사줘야 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헬로카봇 제트렌 5살 남자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변신 로봇 장난감 이거 괜찮을 거 같아요. 

아마도 다음 주 전에는 사서 보관을 하고 계셔야 할 거예요. 이미 12월이 되어서 장난감 가격이 조금 오르긴 했습니다.

그런데 크리스마스가 있는 주는 조금 더 오르고, 또 운이 나쁘면... 물건도 없어서 다른 것을 사야 할 수도 있거든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