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헬로카봇 댄디 스타렉스 봉고차 변신 자동차 재미있게 놀아볼까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1. 12. 13. 10:29

본문

반응형

헬로카봇 댄디 스타렉스 봉고차 변신 자동차 재미있게 놀아볼까요?

하나하나 카봇 친구들이 집에 차곡차곡 쌓이고 있네요. 엊그제 대충 세어보니 약 20개가 넘네요. 이만한 크기의 장난감만 그렇고, 작은 거, 또 미니 이런 것도 엄청나게 많은데... 이게 또 시리즈마다 같은 캐릭터인데 색이 변하고, 차량도 변하고 ㅋㅋ 이것도 구급차도 있던데... 합체를 하려면 그것도 사야 한다고 어찌나 이야기를 하던지...

이 거참... 돈 열심히 벌어야 할 듯... 장난감 사주다가 ㅋㅋ 다 끝날 것 같은 이 느낌은 뭐지...

아주 카봇만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우지니... 둘째가 자기방에 들어가서 장난감을 만질라치면 쏜살같이 달려가서 방문을 닫고 다리를 잡아서 밖으로 내쫓는 악동... 아주 표정이 사악해 보이는 ㅋㅋㅋ 

헬로카봇 댄디 스타렉스 봉고차 변신 로봇 자동차와 로봇으로 변신이 되기 때문에 아이들은 더욱 재미있어하죠!

변신을 하는 그 자체를 즐기기도 하지만 차량을 가지고 놀기도 하고, 로봇으로 변신을 시켜놓고 놀기도 하고, 상황극이 장난이 아니에요. 처음에는 다른 장난감을 악당 역할을 시켜서 놀더니만... 요즘은 편을 갈라서 싸우기도 하고 ㅋㅋ 오래전에 산 것이 악당 역할을 하고, 결국 자기가 다 이기지만 어찌 되었든 옆에서 보면 재미있음 ㅋㅋ

포장박스에 요렇게 담겨 있죠! 이것은 큐브가 없습니다. 헬로카봇 장난감은 다 로봇상태에서 포장이 되어 있답니다.

그래서 자동차로 변신을 해야 하는데 간혹 잘 안되는것들이 있어요. 그리고 변신을 해도 자동차로 뭐랄까... 조금 연결이 매끄럽지 않게 되는 것도 있더라고요.

이게 살짝 그랬어요. 자동차로 변신을 하니 잘 맞추어 지지않아서 문이랑 앞쪽에 보조석 쪽이 살짝 떠있는 상태로 지속되더라고요. 

아직도 그런상태이긴 한데요. 조금 뭐랄까 견고하긴 하지만 디테일한 부분에서 살짝 떨어지는 것도 있어요.

캐릭터마다 그런것인지 아니면 개개인 제품마다 살짝 불량인지는 모르겠네요.

헬로카봇 댄디 스타렉스 봉고차 이것은 와이프 아는 동생이 우지니를 오래간만에 보았다고 선물로 주었는데요.

천안이 쿠세권이다보니 ㅋㅋ 쿠팡 배송이 상당히 빠르게 도착을 했답니다.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오는 쿠세권 ㅋㅋ 

문이 잘 닫히지 않자 우지니는 쿨하게 그냥 가지고 놀면 되라고 말하고는 그냥 가져갑니다.

자기가 안 닫힌다고 닫아달라고 하고선... 썡~ 나만 바보 된 느낌 ㅋ

국산 만화 캐릭터라 자동차도 국산차를 모델로 사용한 듯... 그런데 이것은 좋은 거 같아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들은 진짜 하나하나 가지고 놀면서 학습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익혀두면... 길거리를 지날 때 저거 아띠네 댄디네 이렇게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주차장에서 차탈 때 항상 아빠 저기 댄디 있어 아띠도 있네... 카봇 친구들 주차장에 다 있네... 이러면서 혼자 좋아하는 모습 자주 볼 수 있죠^^

우리집 모델...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3세부터 7세까지 변신로봇 장난감을 사야 한다면 이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하지만 선물을 주려고 하는 꼬맹이의 집에 이게 있는지 여부를 꼭 확인하 신다음 선물을 주셔야겠죠?!

헬로카봇 댄디 무기는 양날 도끼입니다.

맥포머스 자석 블록을 한참 가지고 놀더니만... 댄디가 오니 저렇게 방치해놓고, 댄디에게서 눈을 떼지 못합니다.

새로운 친구가 올 때마다 이러는 현상 ㅋㅋ

자동차 모드와 로봇 모드로 변신하는 설명서입니다. 한번 보시고, 연습을 해두셔야 해요.

아이를 키우면서 아빠들은 특히 요런 거 기본적으로 할 줄 알아야 하죠! 처음에는 엄마에게로 가더니만 조금 지나니 엄마도 못하는 부분이 생깁니다. 그럼 맥가이버가 되어 아빠가 등장 짜잔~ 어때 ㅋㅋ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꼬맹이들 선물 준비를 하셔야 한다면... 

요거 하나... 부담 없이 어때요? 

가격은 약 4만 원에서 왔다 갔다 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