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아노 어라운드 위고 7개월 아기 장난감 보행기 개별 놀이까지 와우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2. 1. 11. 21:39

본문

반응형

7개월 아기 장난감을 찾고 계시다면... 이것은 어떨까요?

피아노 어라운드 위고 보행기의 기능도 있고, 개별 놀이까지 와우~ 엄청 신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또 한 가지... 요즘 장난감 가격도 장난 아니죠! 그리고 집에 공간도 많이 차지하고, 그래서 특별한 몇 가지를 놔두고 대여를 통해 이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피아노 어라운드 위고 7개월 아기 장난감 ... 저희는 육아지원 센터를 통해 장난감을 대여해서 2주 동안 신나게 놀고, 반납하고, 또 다른 장난감을 대여하고, 이렇게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경제적으로도 괜찮고, 무엇보다 아이들이 약간 지겨울? 그런 시기에 바꿔주고 바꿔주고 하니 한두 달 뒤에 똑같은 것을 빌려와도 흥미를 잃지 않고 잘 놀더라고요.

 

집에 막상 좋다고 해서 비싼돈주고 구입을 했는데 안 가지고 노는 경우 정말 곤란하고, 황당하기 일쑤죠! 막 가지고 놀라고 강제로 ^^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말이죠! 첫째 때는 3살이 되기 이전까지는 거의 다 샀거든요.

그런데 첫째는 나름 다 잘 가지고 놀긴 했지만... 그래도 이게 몇개를 제외하고, 노는 빈도가 그리 많지 않아 육아종합지원센터를 알게 되어 그때부터 빌려서 사용했는데 훨씬 경제적이고,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피아노 어라운드 위고 7개월 아기 장난감 보행기 개별 놀이까지 있어서 발로 움직이는 보행기 역할은 본체를 중간에 두고 원을 그리듯 돌면서 대근육 운동도 되고, 너무 좋은거 같네요

보행기 기능외에 피아노도 있고, 시각과 청각 그리고 손가락의 촉감도 자극하는 장난감들이 달려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피아노 어라운드 위고 7개월 아기 장난감 이것은 베이비 아인슈타인에서 제조 하였고, 6개월 이상부터 사용하면 된다고 쓰여 있네요.

영어와 에스파냐어 스페인어죠 ^^ 그리고 프랑스어로 나오며 소리 크기도 선택이 가능하고, 피아노 건판으로도 사용되고, 건반에 그려져 있는 동물을 이야기해주기도 한답니다.  하나하나 버튼을 만지면 손가락의 소근육 발달에도 매우 도움이 되죠!

손수건 느낌 재질의 1부터 ~5까지의 아래에는 무당벌래 두 마리가 숨에 있답니다. 보이시나요? 움직일 때 톱니바퀴 굴러가는 소리가 난답니다.

 

그리고 보행기는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걸음마를 시작해서 걸어다니는 단계가 되면 떼어놓고, 테이블만 가지고 놀이를 해도 된답니다.

보시는 것은 개미현미경 입니다. 아래 개미가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것도 엄청 신기해하더라고요.

옆에 달팽이를 아래로 내리면 개미들이 마구 움직인답니다.

 

그리고 잘 보시면 피자 조각처럼 장난감의 경계선이 보이실 거예요. 개별 하나하나 분리도 되기 때문에 만약에 외출 시나 이동시 개별 장난감으로도 사용이 가능해요. 또 모두 탈착을 하고, 일반 테이블로도 사용이 가능해요.

파란색 이파리를 들어 올리면 거울이 등장한답니다. 자기 모습을 보고 반해서 ㅋㅋㅋ 계속 쳐다볼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건전지는 AA 3개가 들어가고요. 저희 둘째는 개미랑 거울 보는 것을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

그리고 연말에 받은 선물... ^^ 천안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목도리를 선물로 지었답니다.

저희는 집에서 가까운 차암점과 불당점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이게 회원 가입비가 3만 원인가? 했다가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큰 장난감을 빌리는 데에는 대여료 3천 원에 기간은 2주

정말 남는 장사죠!

피아노 어라운드 위고 이거 장난감이 가격이 아마도 17만 원 정도 할 거예요. 2주에 3천 원이니까 어때요? 정말 남는 장사 같죠?

 

빙글빙글 돌면서 아주 웃음꽃이 가득 핀 둘째 ^^ 

7개월 아기 장난감 피아노 어라운드 위고 보행기도 되고, 아이들 소근육 대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는 이 녀석 기억해 두세요 ^^ 

 

다음에도 대여를 통해서 재미있기 가지고 놀은 여러 가지 장난감들을 소개해 볼게요.

구매 또는 저희처럼 대여를 생각하시는 분들 어떤 기능이 있고, 아이들에게 어떤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시고, 사시든 빌리시든 해야 하지 않겠어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