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아 니트 폴로 랄프로렌 코디 겨울 외출복 너무 이쁘잖아

육아의 모든것/육아 패션 & 코디

by 생각도둑 2024. 1. 10. 23:37

본문

반응형

유아 니트 폴로 랄프로렌 코디 겨울 외출복 너무 이쁘잖아

지난해 구입해서 지금까지 잘 입고 있는 폴로 랄프로렌 니트 그린색상 ^^ 지난해부터 사진만 찍으면 표정을 왜 저렇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아주 그냥 한 대 때려버릴 수도 없고, 올해 초등학교 들어가는데 앞니도 흔들리고, 무언가 지금보다 더 말을 안들을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래도 너무 이쁘다는 게 함정이네요.

 

내 자식이 없을 때는 사실 이런 느낌을 몰랐는데... 장난치고 잘못해서 혼내도 왜이리 이쁜지... 뭘 해도 다 이쁘네요. ㅋㅋ

티스토리 편집은 여전히 꽝이네요. 언제쯤 순조롭게 될런지...참...

아무튼... 겨울 외출복 결혼식이든 행사든 너무 잘 어울리고, 브랜드가 주는 또 하나의 뭐랄까? 고급스러움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런 것까지 더해지면 멋스럽기까지 하죠! 마치 크리스마트 트리의 느낌도 강하게 풍기고 말이죠!!

폴로 랄프로렌 니트 유아 겨울 외출복 어때요? 완전 따듯하겠죠? 

드라마에 보면 요런 스타일의 캐주얼룩 무언가 유럽의 상류층 자제들 같은 느낌... 아닌가? ㅋㅋ

요런 스타일의 옷을 입는 애들 보면 어릴 때부터 무언가 나이는 어려도 품위가 느껴지는 듯한 느낌을 강하게 받았거든요.

그래서 요런 스타일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이랍니다. 

이 마크... 저도 참 좋아하는데... ^^

사실 요건 별다른 설명이 없어도 옷이 모든 것을 말해주는 제품이긴 하죠!!

지난해 구입했을 때 120/60 사이즈를 구매했죠! 이건 품번이 RN41381 CA56658 이라고 쓰여 있더라고요

지금은 파마를 해서 더욱 멋있었지만... 나름 생머리도 잘 어울리는 우리 아들...

아무튼... 유아 니트 폴로 랄프로렌 겨울 외출복 코디 너무 멋있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