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휠라 키즈 패딩 유아 겨울 잠바 외출복 따듯하게 입어야지

육아의 모든것/육아 패션 & 코디

by 생각도둑 2023. 1. 10. 22:48

본문

반응형

지난해 초에 구입한 것인데 미루고 미루어 새해가 밝아버렸네요^^

그래도 겨울이 지나기전에 ^^ 이렇게 올릴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휠라 키즈 패핑 유아 겨울 잠바 외출복 따듯하게 입고 나가보자!!

요즘 날씨가 푹~ 해져서 살짝 풀렸긴 하지만... 이번주 금요일부터 다시금 비소식이 들리고 있네요.

그 이후 다시금 기온이 뚝~ 하고 떨어진다고 하니 아이들 복장을 조금 더 따듯하게 입혀야 할 것 같습니다.

 

3월 초까지는 그래도 춥고, 2월까지는 패딩을 입어야 하기에 조금 늦은감은 있지만 늦은 것은 아니니 내년 겨울까지도 생각하신다면... 조금 넉넉한 사이즈로 구입하심이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나 어른들이나 시즌이 다가오기 전에 조금 가격이 나가고 지금쯤 딱 해가 바뀌고 설전에 가격적인 할인이 있으니 아주 효율적인 쇼핑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일명군밤모자까지 ㅋㅋ 아주 따듯하게 쓰고 외출... 집앞 놀이터에서 자전거 좀 타볼까요?

이게 좋은것은 양면 패딩이기 때문에 앞뒤로 바뀌어 입으면 아이들 외출시 코디하기도 상당히 유리한데요.

보시는 것처럼 빨간색 흰색이 섞여 있는 면도 있고, 안쪽에는 네이비 색상이랍니다. 

사이즈는 120입니다. 지금 우리 꼬맹이의 키는 110cm가 조금 안되고 몸무게는 17.2kg 정도 됩니다. 아마 내년 초까지는 충분히 입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품번은 FK2-DJ-C4106X-1입니다. 

소재를 보면 겉감은 면 65% 나일론 35%입니다. 충전재는 솜털 80% , 깃털 20%로 다들 아시는 것처럼 솜털이 70% 이상이라 엄청 따듯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날이 엄청 추울줄 알고 스키바지까지 입혔는데 생가보다 춥지는 않더라고요.

사진을 찍은 이날의 날씨는 말이죠^^

 

아무튼 유야 겨울 잠바 외출복으로 패딩 1~2개 롱패딩 1개 이 정도면 사실 충분합니다. 

많은 것 같지만 어른들도 사실 이 정도는 있으니 아이들도 이 정도는 있어야겠죠?

내복 입고, 겉옷 입고, 그리고 휠라 키즈 패딩 요거 입으면 나름 패셔니스트로 탄생

동내 인싸 ^^ 나름... 우리 꼬맹이 패션 어떠세요? 그래도 깔끔하고, 따듯하게는 입고 다니죠?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