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수 와우키즈랜드 청주 물놀이터 평상대여 해서 신나게 놀았다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3. 8. 19. 16:44

본문

반응형
내수 와우키즈랜드 청주 물놀이터 평상대여 해서 신나게 놀았다

반응형

이번 여름은 정말 다른 때보다 엄청 물놀이를 많이 한 거 같네요. 둘째가 이제 28개월이라 조금 활동이 가능하다 보니 지난해보다 더 신나게 놀았던 거 같네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시원한 물속에서의 물놀이가 더욱 즐겁게 보였답니다. 겸사겸사 시원한 물에서 반신욕이라고 해야하나? 애들을 따라다니며 저도 물장구도 제법 치며, 시원함을 느끼고, 무언가 모를 보람까지 함께 느껴보았답니다.

2년 전 왔었는데 그때보다 시설이 더 업그레이드되었더라고요. 지난해에는 비가 오고 어찌어찌하다 보니 못 왔네요.^^

여기 위에 사진에 보시면 건물 2층이 키즈카페이기 때문에 물놀이도 하고, 신나게 뛰어놀고, 하면 시간도 금방 가고 애들도 숙면할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물놀이만 해도 잘 자더라고요^^

내수 와우키즈랜드 물놀이터 입장...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합니다.

청주 평상대여 물놀이터 많이들 막바지 여름에 알아보실 텐데요. 여기 괜찮아요. 안전요원도 여러명 배치되어 있고...

아래에 보시면 지도와 이용수칙이 나와있고요.

 

예약을 하고 오시면 매점에 들리셔서 손목띠를 받으셔서 착용하시면 됩니다.

12개월 미만은 무료이고요. 그 이상부터 1인당 1만 원의 이용료를 받습니다. 

평상 대여 요금은 6만 원입니다. 그래서 저희 4가족 10만 원에 입성... 그리고 고기 먹을 불판과 버너, 양은냄비 1만 원에 대여가 가능하니 고기만 사 오시면 됩니다. 집게랑 가위도 다 빌려줍니다.

 

그리고 저희가 갔을 때 기준 음식은 백숙밖에 없기 때문에 고기는 사 오셔야 하고요. 음료나 이런 것은 매점에서 팔긴 하는데 취향에 맞는 음료나 주류, 이런 것들은 밖에서 사 오시면 됩니다. 

 

2년 전에는 배달음식을 시켜 먹었거든요. 그런데 또 이런데 오면 삼겹살 구워 먹는 또 재미가 있죠!

예전에는 풀장이 한쪽에만 있고, 다른 쪽에 자투리로 물놀이를 할 수 있게 했었는데... 지금은 한쪽은 조금 얕게 반대쪽은 어른도 놀 수 있게 조금 깊게 해서 크게 두 곳으로 풀장을 만들어 놓았더라고요. 위에 일정 부분 그늘막도 있고, 10만 원이 사실 아깝지 않을 정도로 신나게 놀았습니다.

 

이용시간은 오전 10시 30분 ~ 오후 4시 30분까지 6시간인데 저희는 11시쯤 가서 5시간 아주 미친 듯이 놀다 갔답니다.

인터넷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고, 위치는 저희가 23번으로 했는데... 위에 사진에 보이시는 저기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을 것 같네요. 옆에 짐 놓기도 좋고, ㅋㅋ 하지만 왔다 갔다 유동인구가 제법 있어서 불편할 수도 있겠네요. 

23번... 제가 선택한 자리가 젤 좋네요.ㅋㅋ 앞뒤로 22번 24번 ㅋㅋ 개인적인 생각...

개수대도 있고, 샤워장에 화장실도 시설이 깔끔합니다. 따뜻한 온수도 나오기 때문에 아이들 씻기는 것도 걱정 없고요.

탈의실에는 에어컨도 나와서 시원하답니다. 그런데 여자 쪽 탈의실은 안 나왔나 보더라고요^^

텐트존도 있는데... 여긴 비추입니다. 그늘이 없어서... 정말 뜨거울 듯 ... 그래서인지 사람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여기는 샤워장이랑 탈의실 완전 깨끗하고, 드라이기도 있어요. 수건은 없으니 챙겨가셔야 합니다. 

위에 그늘도 있고, 나중에 알았는데... 콘센트도 있더라고요. 저희는 무선 선풍기를 챙겨 왔는데... 유선을 챙겨 오시면 뒤쪽에 가까운 자리는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실 것 같네요.

튜브에 바람을 넣는 에어컨도 있으니 걱정 끝... 폴리와 타요에 바람 가득 넣고, 풀장으로 한번 떠나 볼까요?

청주 물놀이터 내수 와우키즈랜드 고고씽~

넥 베스트에 모자까지 쓰고 완전 무장을 하고 입수!! ^^ 

시원한지 아주 낄낄대고 웃고, 한껏 들떠있는 아이들... 너무 즐거워하는 모습이 아직도 눈앞에서 잊히질 않네요.

이런 모습을 보며 또 열심히 일을 해야 하는 이유를 또 가슴속에 되새겨 봅니다. ^^

물총으로 쏘기도 하고, 첫째는 둘째에게 장난도 치고,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답니다.

위에 있는 그늘막... 완전 뜨거울 때는 요 아래에서 벗어나질 않았답니다.

조금 깊은 곳에 사람이 많이 있어서 이곳에는 비교적 사람이 적어서 더욱 여유 있게 놀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수영도 하며 아주 물속에서 있는 체력을 모두 쏟아부었습니다. ^^ 

또 이곳은 좋은 게 뭐냐면 50분 물놀이하고 10분간 휴식하고, 이렇게 패턴이 있어서 이것도 아이들에게 엄청 좋은 거 같아요.

안 나오려고 하는 애들도 있거든요. 잠시 휴식도 하고, 간식도 먹고, 노는 것도 중요하지만 틈틈이 휴식도 매우 중요하죠!

 

청주 물놀이터 내수 와우키즈랜드 평상대여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이유가 강하게 어필될 타이밍은 바로!!

 

삼겹살 먹을 때^^ 아이들이 있어서 좌식테이블을 빌리지 못했답니다. 그것 4만 원 

그런데 확실히 2만 원 더 주고 평상을 빌리는 게 좋을 듯합니다. 짐도 놓고, 조금 여유 있게 휴식을 하려면 말이죠!!

불판 대여 세트는 불판과 가위, 집게, 가스가 들어 있는 버너와 양은냄비, 삼겹살 구워 먹고 나중에 또 출출하면 라면도 끓여 드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라면도 몇 봉지 챙겨서 가시면 완전 베스트겠죠!

 

오는것먼큼 먹는 게 또 매우 중요하잖아요.

맘마타임 ^^ 많이 사서 남기기보다는 조금 부족하게 사자라는 생각에 1근만 샀는데... 많이 부족하더라고요.

아이들이 물놀이를 해서 그런지 엄청 잘 먹더라고요. 저는 맛만 보고 ㅋㅋ 다른 것으로 배를 채웠습니다.

 

그래도 잘 먹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둘째도 첫째도 삼겹살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날따라 잘 먹더라고요.

고기도 실컷 먹었겠다. 다시 회복된 에너지를 물놀이에 쓰며, 남은 시간도 행복하게 보냈답니다. 

4시가 조금 넘어서 슬슬 준비를 하고, 씻고 집으로... 끝날 무렵에 또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샤워장이 붐빌 것 같아 선수를 쳤습니다. 그런데... 다 정리하고, 출발을 하려고 하는데 비가 조금씩 내리더라고요.

 

많이는 내리지 않았지만 그래도 절묘한 타이밍에 비까지...ㅋㅋ 아주 시간을 잘 맞췄네요.

에너지 소비가 충분히 되었는지 집으로 가는 내내 숙면 중인 둘째 ^^ 

다음에 또 가자...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