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악 쏘라노 리조트 속초 숙소 온돌방 네고왕 할인 와우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3. 7. 24. 12:56

본문

반응형

설악 쏘라노 리조트 속초 숙소 온돌방 네고왕으로 할인까지 받고 아주 재미나게 놀다 왔답니다.

반응형

저희는 항상 여름휴가를 일찍 다녀오는데요. 7월 초 와이프 생일 겸 항상 여름휴가를 떠난답니다. 물론 이후에도 당일치기 일박정도로 여러번 더 가긴 합니다. 하지만 2박 3일 조금 제대로된? 여름 휴가를 사람들이 조금 적을 때 미리 떠나는 것이죠!

 

네고왕 한화리조트 혜택으로... 얼마인지는 제가 잊어버렸네요^^ 아마 인터넷에 검색을 하면 나올 거예요. 

하나는 지인이 급... 다른 지역으로 발령? 나면서 올여름휴가를 갈 수없다기에 저에게 주셔서 같이 붙여서 사용을 했답니다. 아무튼 2박을 설악 쏘라노 리조트에서 묶었죠! 그리고 그 앞에 워터파크도 갔다 왔고, 속초 중앙시장이랑 , 속초아이와 풍자가 다녀간 갈빗집까지 나름 알차게 다녀왔답니다.

속초 숙소 온돌방을 찾는다면 설악 쏘라로 리조트 여기 괜찮아요. 경치도 좋고 주변에 지하에 편의점도 크고, 오락실에 일단 방에 에어컨 빵빵 시원하게 잘 놀다 왔네요. 

하필 장마가 일찍 시작한 탓에 비예보는 있었는데... 조마조마... 그래서 첫날 날이 그나마 화창할 때 속초아이도 타고, 중앙시장이랑 다 다녀왔는데... 다음날도 흐리기만 하고, 비는 안 와서 놀기 딱 좋았답니다. 물놀이하기에 너무 덥지 않아 최고였죠! 

 

그리고 마지막 3일째 비가 내려서 ㅋ 나름 볼 거 다 보고, 저희는 선방했습니다.^^

설악 쏘라노 리조트 시설 운영 안내표입니다. 일단 워터피아가 모두 온천수라 저는 개인적으로 여긴 꼭 가보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아이들도 즐겁고 , 어른들도 완전 좋더라고요. 왠지 피부가 좋아진 느낌이랄까요? 며칠뒤 또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식당도 있지만 그냥 뭐 제 개인적인 생각에 속초까지 와서 리조트의 식당을... 가기에는 속초에 먹거리가 너무 많죠! 그래서 일찍 일어나 가보는 것을 권해드리긴 합니다. ^^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설악 쏘라노 리조트 지어진지는 조금 오래되었는데 외관은 크게 낡거나 초라하거나 하지 않아요.

오히려 유럽의 성처럼 웅장하더라고요. 하지만 여기의 가장 큰 단점은 일단 동과 동이 다 붙어 있어서 처음 오는 사람들은 엘리베이터를 어떤 것을 타야 할지 헤매다 시간을 허비한다는... 그리고 뒤쪽에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면 계단을 엄청 올라와야 해서 짐을 들고 오고 가기가 여간 불편하더라고요. 안 그러면 삥~ 돌아가야 하고, 이 부분은.. 개선이 안될까? ^^ 

 

무한의 복도 가도 가도 끝이 없는... 우리가 아무 7동이었는데... 4동에 있는 로비 및 편의점까지 모두 연결이 되어 있어요. 그러니까 주차를 하고, 그냥 다 연결되어 있으니 층수만 찾아서 엘리베이터를 타시고 ,쭈욱~ 직진만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엘리베이터가 뭐랄까? 동에 3개씩 6대는 있어야 하지 않나? 이런 생각을 하는데 동과 동이 끝나는 지점에 2대씩 4대가 있더라고요. 무언가 저의 눈에는 엘리베이터를 줄이기 위한 살짝 꼼수 같은 느낌... 경주 한화리조트 3월에 갔을 때 안 그랬던 거 같은데... 

설악 쏘라노 리조트 온돌방 실내의 모습... 방 두 칸 , 주방한칸, 욕 실한 칸 방 2칸 중 한 칸은 거실 겸?? 그래서 넓어요.

여기는 입구 쪽... 문을 하도 열고 닫아서 생긴 뒤에 숨겨진 흔적 저는 발견했죠^^ 사진은 천장이 잘렸지만 여기의 단점은 에어컨이 없다는 점 저쪽 안쪽 거실 겸 방에만 에어컨이 있어서 여름철에는... 다 같이 여기서 취침... 겨울철은 바닥에 보일러는 나올 거예요. 

시설들은 여느 리조트와 비슷하게 준수합니다.

제가 포스팅을 하면서 불평불만을 하는 것 같지만... 그냥 저는 느낀 그대로를 전달하는 것이기 때문에 오해는 없으시길 ^^ 

전망은 진짜 훌륭합니다. 구름 가득 낀 하늘... 날씨가 흐려서 그렇지 진짜 이런 풍경 도심에서는 절대 볼 수없죠!!

주방은 살짝 비좁지만 저희는 실내에서 조리를 해서 음식을 먹을게 아니기 때문에 크게... 뭐..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식기 및 수저, 냄비 등등 모든 것들이 다 있는데... 수세미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아이들 밥 먹고 용기를 씻으려고 편의점에서 따로 구입을 했네요. 세제는 있고요.

다음날 물놀이 타입...

앞쪽에 주차하면 바로 케리어 끌고 가기엔 불편하지 않아요. 다만 뒤쪽 주차장은 힘들다는 점 계단은 짐을 들고 올라가야 함... 

오락실입니다. 체크아웃하는 날... 여기서 아주 신나게 시간을 보내고 갔죠! 

오락실에 맛이 들린 우리 꼬맹이... 가고 싶다기에 체크아웃하고, 여기서 한 30여 분간 놀고 갔네요.

노래방도 있고, 뽀로로 포토존도 있고 ^^ 한화리조트 네고왕 할인으로 속초여행 아주 알차고 저렴하게 잘했네요.

사실 어딜 가든 숙소비가 가장 걱정이 되잖아요.

 

특히나 요즘 같은 성수기에는 진짜 30만 원~40만 원씩 하는 곳도 많은데... 시즌에 또 어딜 안 갈 수도 없고, 그렇잖아요.

 

저희처럼 사람이 붐비기 전에 미리 다녀오시면 그나마 걱정은 조금 덜 하실 거예요.

 

사람 많으면 사람구경만 하다가 끝이라... 그런 것을 정말 싫어해서 말이죠!

다음날... 날씨 ^^ 아주... 비소식이 강원도에는 영향이 없었네요.

 

아무튼... 잘 놀다 갑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