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설악 워터피아 요금 할인 정보 유수풀 신나게 놀아보자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3. 7. 27. 13:09

본문

반응형
속초 설악 워터피아 요금 할인 정보 유수풀 신나게 놀아보자

장마가 끝났다는 재난문자와 함께 곧바로 폭염에 주의하라는 문자가 시도 때도 없이 날아오고 있는데요.

이번주부터 정말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가 시작되기 때문에 전국 방방곡곡 수많은 관광지들이 아주 바쁠 것 같습니다.

 

저희는 사실 사람이 많은게 썩 좋지 않거든요^^ 기분을 내는 것은 좋지만 이게 또 아이들이 있다 보니 또 사람에 치여서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 기다리다 지치고, 뭐 그런 것을 별로 안 좋아해서 항상 와이프 생일을 맞이해 7월 초에 일찍 다녀온답니다.

 

물론 이후 잦은 1박 2일 여행을 주로 또 평일에 여러번 가죠 ^^ 나눠 휴가 ^^

반응형

저건 못타봤네요 ^^ 마치 엔진룸에 있는 열기를 빼주는 장치와 비슷하게 생긴 이상한 모양^^

설악 워터피아는 모두 온천수라는점에서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반들반들 피부 좀 탱탱하게 가꾸는 시간이었죠!

680미터 에서 끌어오는 나트흄과 칼슘, 마그네슘과 칼륨이 풍부하고, 양이온과 탄산수소, 염소, 탄산, 황상 등이 함유된 온천... 너무 좋아요.

 

속초 설악 워터피아는 주간 또는 오후권, 그리고 통합권, 나이트 스파까지 세 가지의 입장권이 있답니다.

시간표는 위에서 확인해 보시고요.

가장 궁금해 하시는 내용이 바로 금액이죠!

 

속초 설악 워터피아 요금 할인 정보 

제휴 카드 및 투숙객 할인이 있는데요.

 

설악 워터피아 할인 제휴 카드가 최대 40% 투숙객은 35%가 최대네요.

 

익 또 보시면 사용실적, 포인트 차감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카드 확인 및 하나하나 세부적으로 잘 따지셔야 될 것 같네요.

설악 워터피아 요금 성수기에는 비시즌에 비해 1만 원 이상 가격이 상승하는데요. 

대부분의 워터파크들이 4만원 전후이기 때문에 사실 온천수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그렇게 비싼 것은 또 아니라고 보입니다. 물론 40% 할인된 가격 기준으로 말이죠! 

안으로 들어가면 넓은 공간에 수영복도 판매하고, 식당들도 있답니다. 여러가지 돈까스나 국수, 분식 등등 맛있는 게 많더라고요. 족발집도 보이고, 중국음식은 못 본 거 같은데... 짜장면과 짬뽕이 있다면 정말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살며시 해봅니다. 맘스터치였나? 햄버거도 있고, 먹거리는 사실 걱정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더라고요 ^^ 

넥베스트와 아쿠아슈즈까지 착용하고 엄마를 기다리는 꼬맹이들... 둘째는 엄마가 아쿠아슈즈를 안줘서 맨발로 엄마를 기다리는 중 엄마~ 한테 있어? 혀 짧은 소리를 내며 귀여움을 또 뽐내는 우리 꼬맹이 

설악 워터피아 유수풀 요렇게 파도풀이 바로 앞에 있고, 뒤쪽에 사우나 처럼 마사지와 여러 가지 풀들이 있습니다. 

영유아 아이들이 놀 수있는 곳도 있고, 물폭탄도 있고, ^^ 아주 기분이 들떠서 신이 난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속초 설악 워터피아 유수풀 보기만 해도 무언가 신이나고, 시원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파도풀 뒤쪽으로 있는 유수풀? 따듯한 물에 들어가서 잠시 노곤노곤 해지는 느낌을 몸으로 체감해 보시길... 나가기 싫었지만... 아이들이 있어 자중해야 해 ^^ 그리고 야외에 수많은 탕들이 있어서 시원하고 , 따듯하고, 진짜 피로가 확~ 풀리더라고요.

신이 난 우리 우진 군... 물에 동동 떠다니며 저를 꼭 잡고 아주... 물은 좋아하는데 엄청 무서워하죠^^

 

시원한 물폭탄 ^^ 영상으로 간접 시원함을 느껴보시길 ...

시골에서 온 것 같은 컬러의 둘째 ^^ 왜 이리 귀여운지... 아주 요즘 딸바보가 되어서 둘째 애교를 보고 있으면 힘든 것도 모르겠네요.

설악 워터피아 야외 가이드맵입니다. 시즌이 아니라서 어드벤처 아일랜드는 운영하지 않아서 살짝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것 외에도 즐길거리가 많아서 금방 잊어버렸네요.

물길을 따라서 동동동~ 떠다니고, 끌어주고 , 날씨가 흐려서 딱 놀기 좋았답니다. 너무 습하지도 않고, 태양빛도 없고, 날씨운은 정말 타고난 듯 

야외 사우나? 가 온도별로 엄청 많고, 포토존도 많아서 사진도 찍으며, 진짜 오픈런? 해서 6시간 동안 아주 치열하게 물놀이를 했답니다. 

이렇게 입욕제를 풀어서 향기도 좋고, 물색깔도 이쁘고, 우리 가족이 아주 10여 분간 노곤노곤 타임을 가졌는데... 이게 딱 3개라 조금 아쉬웠네요. 몇 개 더 만들던가 아니면 탕을 조금 더 크게 해서 다른 사람도 같이 입욕을 할 수 있었으면 좋을 텐데...라는 아쉬움... 가족이나 일행이 아니면 선뜻 다른 사람이 있는 탕에 들어가기 애매한 크기라...

저게 워터 슬라이스? 슬라이드? 아직 우지니는 무리겠죠? 그렇다고 또 저 혼자 타 볼 수도 없고, 얼른 커서 아빠랑 한번 타보자 ^^

실내, 야외 아주 계속 6시간 동안 번갈아가며 , 왔다 갔다 체력소비가 장난이 아니었답니다.

그리고 저녁에 풍자의 또 간집에 나온 고깃집에 갔는데 엄청 잘 먹더라고요.

역시나 애들은 빡빡 굴려야 ㅋㅋ 밥을 잘 먹어... 물론 지들이 알아서 굴렀죠! 

여기서도 돈까스를 둘이 나누어 먹으며 , 왕성한 식욕을 또 뽐내기도 했답니다. 

설악 워터피아 할인 정보 나름 허접한 듯 하지만 최대 40% 가지 된다는 사실과 어떤 카드인지만 알면 ^^ 되겠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