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중앙시장 대게 술빵 만석 닭강정 모두 먹고왔지롱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3. 7. 22. 12:32

본문

반응형
속초 중앙시장 대게 술짱 만석 닭강정 모두 먹고왔지롱

속초에 갔다면 중앙시장은 필수 방문 코스가 아닐까요? 여기는 진짜 맛있는 게 너무 많거든요.

대표적으로 속초 중앙시장 대게 만석 닭강정 술빵 그리고 옥수수 등등 먹는 것만 구경하다 침만 ㅋㅋ 질질 흘리고 올 수 도있답니다. 또 시장 초입에 파는 로또복권까지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이곳에서 모두 느끼고 오실 수 있답니다.

반응형

저희는 이틀 연속 이곳에 왔는데요. 대게 만석 닭강정을 사기 위해서죠.

전날에도 봤지만 온 김에 또 구경하는 클래스... 날은 더웠지만... 수많은 먹거리 앞에서 그딴 더위는 문제도 아니죠^^

일반 어느 도시에나 있는 재래시장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이곳은 전국 각지에서 수많은 관광객이 오는 지역민보다는 관광객 위주로 운영되는 그런 시장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속초 중앙시장 술빵 대게 만석 닭강정 이세개가 가장 유명하고요. 동해안 명물 오징어, 옥수수, 또 여러 가지 먹거리가 아주... 일품입니다. 10평 남짓 작은 김밥집에 아르바이트생만 5~6명이 있는 곳도 보았답니다. 대박...

저는 맥주 안주로 먹을 오징어도 10마리 구입했답니다. 오징어도 예전보다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고요. 작은 거 10마리가 들어 있는 것으로 하나 구입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저거 벌집 아이스크림도 맛있더라고요 ^^ 하나 먹었답니다. 달콤해~

속초 허니 샌드도 많이 사시더라고요. 

그리고 항상 줄 서있는 술빵... 이거 왜 맛있지? ㅋㅋ 그냥 맛있어요. 

저희는 자주 가는 것은 아니지만 만 속초 중앙시장 갈 때마다 대게 이곳에서 산답니다. 붉은 대게 수산 이유는 모르겠어요. 그냥 맛있더라고요. ㅋㅋ

여러 가지 튀김들도 팔아서 진짜 저녁에 맥주 안주거리로 아주 푸짐합니다. 오징어순대도 맛이 괜찮아요.

역시나 만석이 앞에도 사람이 가득 

아이들은 시원한 슬러시 하나 사서 서로 먹겠다고 아주 난리도 아니었죠! 

오빠 두 번 유나 한번 ^^ 사이좋게? ㅋㅋ

반찬들도 제법 많이 사시더라고요. 나중에는 한번 구입해 봐야겠어요.

군인 용품을 파는 용사의 집도 있네요.

탕후루는 요즘 진짜 어딜 가나 찾아볼 수 있는 거 같아요. 우진 군은 달고나도 하나 사서 열심히 빨아먹었답니다.

집에 오는 길에 속초 중앙시장 대게 또 포장해서 아이스 박스에 넣고 집에 와서 먹었네요. 

장장 4시간을 ^^ 달려서 집에서 너무 맛있게 진짜 잘 먹음...

속초 중앙시장 만석 닭강정 대게 술빵 아주 그냥 먹으러 간 듯 ^^ 아주 푸짐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갈께... 안녕 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