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 한화리조트 에톤 온돌방 숙소 추천 아이와 함께 코자요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3. 7. 13. 15:47

본문

반응형
경주 한화리조트 에톤 온돌방 숙소 추천 아이와 함께 코자요

올해 봄에 다녀온 경주 한화리조트 에톤 한낮의 온도는 뜨거웠지만... 밤낮으로 기온차가 커서 얇은 긴팔을 입고 갔는데... 지금 날씨를 고려하면 사진만 봐도 ^^ 땀 이날 지경이네요.^^

 

딱 마침 저희가 갔을 때 경주에 벚꽃이 만발했을 무렵이고, 벚꽃축제 한주 전이라 비교적 여유있게 둘러보았답니다.

반응형

우리 아들 7번째 생일을 맞아 떠난 경주... 이렇게 많은 벚꽃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것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완전 좋았답니다. 

 

경주 숙소 추천 한화리조트 온돌방을 권하는 이유는... 아이와 함께라면 사실 침대방보다는 요런 온돌방이 속 편하거든요.

자다가 떨어지는 낙상사고의 위험도 없고 말이죠! 

 

시설은 조금 낡았? 지만 저희가 방문했을 당시 담톤 쪽은 대대적인 리모델링 공사가 진행 중에 있어서 아마도... 지금쯤은 얼추 마무리 단계이거나 끝나지 않았을까 하네요.

뽀로로 워터파크도 있는데... 물이 조금 차가울 듯해서 이때는 물놀이를 안 했는데... 

최근 강원도 설악 워터피아를 다녀왔는데... 이때도 그냥 갈걸...이라는 아쉬움이 남더라고요. 물을 엄청 좋아하는데...

아련하게 쳐다보는 모습... 가슴에서 잊혀지질 않네요 ^^ 아빠가 미안... 생각이 짧았다 ^^

경주 한화리조트 내부에 있는 시설들입니다. 교촌치킨도 있어서 저녁에 치맥도 한잔 했답니다^^

나중에 다시 오게 된다면... 그때는 꼭 가자 우리 귀요미... 

에톤 1층 로비에는 레스토랑과 편의점 커피숍이 있답니다. 편의점이 엄청 커요 ^^ 하지만 다른 일반 편의점들처럼 수입 맥주 및 제품들이 1+1 또는 2+1 리조트나 호텔 이런 곳은 적용이 안되기 때문에 맥주 같은 것은 밖에서 오실 때 있으면 사 오시고요. 일부러 막 사러 돌아다니는 시간이나 비용을 감안한다면... 그냥 오시는 게 더 나을 수도 있고요. 그것은 각자 ^^ 알아서 선택을 하셔요.

그럼 객실로 가볼까요? 우리는 2225호입니다. 

비상 대피로도 어디에 있는지 미리미리 숙지하고,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도 한번 둘러봅니다. 구석으로 달리면 되는군 ^^

언제부터인지 습관처럼 보고 위치를 알아두게 되더라고요.

경주 숙소 추천 온돌방 방 두 칸 거실하나 욕실하나 그리고 화장실은 욕실과 분리가 되어 있어서 더욱 효율적이랍니다.

세월에 흔적을 살짝 느낄 수 있는 커튼이 단점? 이긴 하지만 사실 뭐 단점이라고 할 수도 없죠! 디자인을 ㅋㅋ 보고 온 것은 아니니까요. 

옷장? 수납장 안에 매트리스랑 이불... 이 안에 들어가서 숨바꼭질 엄청 했답니다. 

여기에 욕실, 화장실 하나씩 더 있었다면 완전 베스트였겠는데?라는 생각도 해보네요. 여행을 거의 뭐 1달에 한 번씩 숙박을 하다 보니 아이들과 함께여서 그런지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이렇게 ㅋㅋ 표현으로... 나오네요.

우지니 생일잔치 시작... 미리 주문한 플랜카드와 케이크... 

우리 보물 이제 내년에 초등학생이 되는 우진 군... 언제 이렇게 컸나... 아프지 않고, 씩씩하게 잘 자라줘서 아빠는 너무 고마워요. 

오빠 옆에서 어리둥절... 

장난꾸러기 땡깡쟁이 유나도 오빠의 생일을 축하하며 노래도 불러주고, 반짝이 폭죽도 터트리고...

그런데... 즐거움도 잠시... 이거 치우는데 엄청 오래 걸렸다는... 마찰 때문에 자꾸 붙어서 손으로 하나하나 주워서 봉지에 버리는데... ㅠㅠ 그래 네가 즐겁다면... 아빠는 뭐 조금 수고를 해도 괜찮아...

생일파티 끝... 케이크랑 치킨이랑 먹고, 각자 자유시간? 유튜브 타임... 우지니는 아주 요즘 게임에 빠져서 사는 중... 유나도 무지개똥 무한 리플레이 보는 중 ^^

경주 한화리조트 야경

낮과 밤의 모습은 차이가 나네요. 이날 맥주사서 치킨사서 오는데... SSG 야구대외가 있었던 듯... 마산 용마고 야구선수들이 밤에 배팅연습을 하더라고요. 이중에 나중에 훗날 프로무대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이 있겠죠? 야구 명문 용마고 

다음날... 지하의 오락실로 출동... 아주 핸들을 이리저리 돌리며 드라이브를 떠난 최유나 양 ^^ 어찌나 귀여운지...

딸바보로 전락... 몇 년 전까지는 아들바보였는데... 곰곰이 생각해 보면 나는 그냥 바보인 듯 ^^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잠도 잘 자고 편안하게 쉬었다 갑니다.

경주의 몇 곳 여행지도 함께 링크 걸어드릴 테니 필요하시다면 참고하시고요.

경주 숙소 추천 여기 온돌방에서 아이들과 함께 코 ~ 잠들어보시길...

 

https://woo-jin2017.tistory.com/334

 

경주 대릉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이유가 있지

경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대릉원이 항상 꼽히는 이유는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유가 다 있지요. 자연의 느낌도 강하게 받고, 역사 공부도 되고, 멋있는 포토존까지 무언가 꾸밈없이 있

woo-jin2017.tistory.com

대박... 아직 안 올렸네요 ^^ 이거 하나만 있네요. 일단 여긴 필수 코스니 꼭 가보셔야 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