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곡성 압록상상 스쿨 워터파크 물놀이 가볼만한곳 여기요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3. 8. 20. 11:19

본문

반응형
곡성 압록상상 스쿨 워터파크 물놀이 가볼만한곳 여기요

반응형

막바지 여름 물놀이가 조금 아쉽다면... 자연 환경이 근사한 곡성을 여행지로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기차마을도 있고, 주변에 차박이나 캠핑을 할 수 있는 장소도 넉넉하고, 겸사겸사 가족 여행을 갔다가 이곳에 들려 시원한 물놀이까지 너무도 즐거울 것 같은데요. 곡성 가볼만한곳 제가 한 곳 추천해 드릴게요.

곡성 압록상상 스쿨 워터파크 미취학 아동이 있다면... 여기 나름 괜찮답니다.

 

옆에 압록 유원지도 있어서 차박도 많이 하는 장소니 그늘에 자리를 잘 잡으시면... 한 낮에는 여기서 재미있게 놀고, 아침저녁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기 때문에 문제가 없을 듯합니다.

 

입추가 지나니까 신기하게 아침저녁으로 바람이 불어오네요. 자연의 신비 ^^

곡성 압록상상 스쿨 워터파크 말고도 기차도 있고, 실내 놀이터도 있고, 짚라인이랑 나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것들이 제법 있습니다.

입장... 모험시설은 안전장치를 착용하고, 징검다리 및 다양한 장애물을 건너서 가는 건데 초등학교 이상이라면 한번 경험해 볼만합니다. 높이도 꽤 있어서 고소공포증이 있다면... 조금 꺼려지긴 하겠네요 ^^

저희는 기차도 타고 실내놀이터도 가고 , 물놀이도 하고, 아주 알차게 진짜 시간 잘 보냈답니다.

위에는 가격표랑 이용시간인데요. 인터넷으로 하루 전에 예약하시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이 이용이 가능하실 겁니다.

큰 성문처럼 생긴 입구를 지나면 위에 사진이 있는 왼쪽은 실내 카페와 연회장, 갤러리, 카페, 짚라인과 전망대가 있습니다.

뒤쪽에 편의점도 있는데 몰라서 못 가봤네요.

 

그리고 우측은 워터파크 그런데 안에 화장실이 따로 없어서 실내 건물로 와야 하는 불편함이 조금 있었답니다.

탈의실과 샤워실 역시 간이로 만들어 놓은 거라 조금 익숙하지 않으실 수도 있답니다.

아래의 터널을 지나면... 워터파크가 등장합니다.

손으로 돌리는 보트도 탑승해 보실 수 있는데 한 시간에 4천 원인가 냈던 거 같아요.

기차도 지나가기 때문에 아이들을 잘 보셔야 합니다.

이런 곳에 와서 아이들은 안 보고 딴짓하는 부모는 없겠죠! 아이들과 함께 왔다면... 아이들에게 집중을 해주셔야 하겠죠!

꼭 이런데 오면 아이들은 그냥 방치하고, 부모들끼리 술 마시고, 수다 떠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물에는 특히나 장사가 없답니다.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교 저학년이라면 더 수시로 체크를 해야 합니다. 

곳곳에 파라솔도 쳐져 있고, 가습기처럼 물도 계속 뿜어져 나오기 때문에 너무 좋았답니다.

저희도 그늘에 자리를 펴고 짐을 풀었는데... 여기에 앉을 시간이 없었네요. 아이들 쫓아다니느라 한번 앉아봤네요

^^ 집에 가기 전에

오빠 뒤를 졸졸 쫓아다니며 하는 행동을 따라 하는 따라쟁이 막내^^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첨벙첨벙... 물도 깊지 않고 , 아이들이 놀기에 딱 좋아요. 초등학교 저학년까지는 재미있게 놀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런데 미끄럼틀 천안에서 물이 줄줄줄 나와서 아이들이 얼굴에 또 물을 맞는 것을 싫어해서 안타더라고요.

계속 지켜보는데 다른 아이들 역시 잘 안타더라고요^^

보트도 하나 빌려서 왔다 갔다 하면서 물놀이를 즐겁답니다.

시원한 물속에 있다 보니 나가기가 싫은지 휴식 없이 계속 왔다 갔다 했네요

물놀이장 내에는 휴식공간 말고 그늘이 없기 때문에 아이들 썬크림을 잘 발라주셔야 합니다.

물 깊이는 약 40cm 전후인 거 같아요. 제 무릎 언저리에서 왔다 갔다 하는 높이였거든요.

3시간 정보 물놀이를 신나게 한 것 같은데요. 

간단하게 샤워를 마치고 기차도 타고 실내놀이터로 이동했답니다.

기차도 나름 재미있더라고요. 동영상을 찍었는데 용량이 커서 올리진 못했네요.

유튜브에 올려야겠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생각도둑 ㅋㅋ 검색해 보세요. 깨알 홍보 ^^

실내 놀이터 입장 이곳에서 40분 정도 이용을 하실 수 있어요. 무언가 조금 짧은 듯 하지만 물놀이랑 이어서 즐긴다면 그렇게 또 짧은 시간은 아닌 거 같아요.

아이들 재우기 위한 에너지를 짜내는 공간^^ 이런 표현을 하고 싶네요. 그리고 아주 낮잠을 잘 잤습니다. 둘째는...

적당하게 아이들이 놀기에는 부족하지 않은 규모였답니다.

무언가 수영장 냄새가 가득 났다는 특징이 살짝 있었고요^^

볼풀장에 트램펄린 그리고 개미굴 같은 미로도 있고, 그네랑 , 편백나무존도 있었답니다.

사진에 다 보이죠!!

그리고 무선 전동차도 있었는데... 고장 났는지 작동이 잘 안 되더라고요. 그래도 타보고 엄청 즐거워했답니다. 

곡성 가볼만한곳 아이와 함께라면... 압록상상 스쿨 워터파크랑 실내 놀이터 한번 다녀가 보시길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