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무인키즈카페 메리스포레스트 파티룸 백석동 수영장 완비

육아의 모든것/키즈카페 가보자

by 생각도둑 2023. 6. 18. 14:58

본문

반응형

천안 무인키즈카페 메리스포르스트 파티룸 백석동 수영장 완비 와우 엄청 신나는데...

최근 무인점포들이 상당히 주변에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이제는 업종을 가리지 않고, 등장을 하기에 이르렀습니다.

키즈카페 및 파티룸 역시 무인으로 영업을 하는 곳이 많은데요. 예약제로 진행 중인 곳을 올초 저희 가족이 한번 다녀왔답니다.

 

천안 무인키즈파케 파티룸 메리스포레스트 수영장까지 있어서 요즘같은 더위에 더욱 좋을 것 같네요. 시원하고, 또 물놀이도 하고 너무도 딱 맞는 피서지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천안 파티룸 메리스포레스트 이곳은 온라인 예약을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1일 2팀만 입장이 가능하며, 1부 ,2부로 시간이 나뉘어있습니다.

1부는 오전 10시~ 오후 3시까지 5시간 2부는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이용요금은 1부는 20만 원 2부는 22만 원입니다. 주말에는 5만 원씩 추가가 됩니다. 주말은 금요일~일요일까지입니다.

그리고 종일권은 40만 원입니다. 주말에는 10만 원 추가입니다. 

 

반려동물은 입장이 불가합니다.

그리고 키즈카페 및 각종 놀이시설에서 부모들이 착각하고 있는 게 놀이 공간만 제공을 하는 것이지 아이들의 안전을 책임져 주는 것이 아니라는 점 꼭 부모들이 아이들이 잘 놀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꼭 보면 항상 방치하고, 자기 할 거하는 부모들이 많은데 그러면 안 됩니다. 

2층에 자리하고 있는데 바로 옆칸이 사무실이라 담배냄새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아이들이 이용하는 시설이라 이 부분이 살짝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아이들 화장실은 내부에 있지만 어른들 화장실은 매장 밖으로 나가야 하기 때문에 살짝 불편하더라고요. 이 두 가지만 빼면 100점 만점입니다.^^

728x90

예약을 하면 앞에 비밀번호를 주기 때문에 오셔서 신내화로 갈아 신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약 50평 정도 크기였던 거 같아요. 아이들을 위한 시설, 그리고 어른들을 위한 대형 빔 프로젝트 넷플릭스도 나온다고 하네요. 게임기도 있고, 아이들 미끄럼틀이랑 놀이방도 있어요. 그런데 미끄럼틀이 목재이기 때문에 아이들 유의하셔야 합니다.

둘째가 올라가다가 넘어져서 입술에 피가 주르륵 ^^ 그래서 잘 놀더라고요. 처음에 뭘 먹었나 했는데... 피였더라고요. ㅋㅋ

아이들 테이블 어른들 테이블 따로 있는데... 여기 생일 때 친구들과 함께 잡아주면 너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주방의 인테리어가 상당히 마음에 들더라고요. 무언가 네덜란드의 건물 같은 느낌의 실루엣이랄까요?

아이들 파티룸으로도 제격이고, 아이들 연령대가 비슷한 부모들끼리 아이들과 함께 모임을 가질 때도 정말 괜찮을 것 같아요. 

3~4 가족이 와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영화를 한편보아도 되고, 아기 의자도 있고, 보행기도 있고, 없는 게 없더라고요.

천안 파트룸 메리스포레스트 어때요? 겉보기만 했는데도 너무 괜찮죠?

여기 1층이 농협이랍니다. 주차공간은 살짝 협소하긴 한데 주변이 다가구 주택이 많아서 주차를 하기에는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아요.

저희는 1월에 다녀왔는데... 물도 미온수라 춥지 않고, 정말 엄청나게 물놀이를 재미나게 했답니다.

안에 튜브랑 물안경, 조끼 다 있어서 진짜 여긴 몸만 오면 됩니다. 

유아들 범퍼 의자라고 해야 하나? 저것도 있는데... 저거 물에도 뜨기 때문에 신생아나 돌 무렵 아이들도 위에 맞혀서 물놀이를 해도 될 것 같아요. 물론 엄마 아빠가 초집중해야겠죠?

천안 무인키즈카페 메리스포레스트 수영장 이용... 안전수칙을 한번 읽어볼까요? 

바닥이 미끄럽기 때문에 조심해야 해요. 그리고 이것도 조금 아쉬운 부분인데 수건이 부족해요 ^^ 물론 적당한 개수라는 게 없긴 하지만 드라이기라던가 이런 것들은 진짜 잘 구비해 두었는데 바닥에 미끄럼 방지 패드나 타일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네요.

이렇게 샤워장으로 가는 바닥 물이 떨어져서 미끄러워지더라고요. 목욕탕 매트 구멍 뚫린 그거 하나 깔아놨으면 하는 바람을 살짝 담아봅니다. 아이들이긴 하지만 가족끼리라면 모를까 다른 가족들과 함께 오면 아이들 화장실, 샤워장 너무 오픈되어 있어서 조금 이용하기가 애매해질 듯합니다. 양쪽에 커튼을 달아야 할 듯 

아이들 화장실은 주방에서도 문을 열고 올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그래서 더욱 커튼이 필요할 듯...

방수기저귀도 있는 센스... 뭐 100% 다 만족하려면 제가 직접 만들어야죠!

 

그래도 아쉬운 부분들을 이야기해두면 저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비슷한 가족들이 이용했을 때 조금 더 좋은 환경에서 이용이 가능하지 않겠어요? 사실 저도 사업을 하지만 공급자와 수요자의 생각은 다르죠! 

100% 수요자의 생각을 모두 읽어내는 공급자는 없으니까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알아가는 것이죠!

입술은 터졌지만 미끄럼틀은 포기 못하는 둘째...

간식도 가득... 이것은 계산에 포함이 되어 있는 거라고 하네요. 주스랑 캡슐커피, 음료수랑 프링글스까지 ^^

물놀이타임... 아주 조카는... 물개인 듯... 잠수하고, 난리도 아닌데 아주 양반인 우리 꼬맹이는 얼굴에 물이 닿는 것도 싫어하니 튜브 타고, 둥둥둥 떠다니기만 하는 중....

한바탕 물놀이를 하고 나서 게임에 열중인 우유남매... 오빠가 뭐만 하면 방해를 하고 나서는 꼬맹탱구리 ^^ 

 

필사적으로 방어하는 첫째... 왜 이리 웃기는지...

얼음도 있어서 아이스커피도 한잔 캡슐로 내려서 마셨죠

식기, 수저 모두 있어서 음식을 먹는데 불편함이 없답니다.

배달음식 주문을 해서 맛있게 먹고, 분리수거 잘해서 버리기만 하면 끝...

없는 게 없답니다. 진짜 연말연시 그리고 특별한 날 가족들 끼지 모일 때 아주 건전하게 아이들과 이런 곳에서 모임 어떠세요? 

보드 게임도 있고, 건전하게 한번 놀아보자고요 ^^

천안 파티룸 메리스포레스트 무인키즈카페 조만간 또 한 번 아이들 친구들과 방문을 해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