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너티차일드 불당동 키즈카페 아이와 갈만한곳 신나게 놀아보자

육아의 모든것/키즈카페 가보자

by 생각도둑 2022. 4. 6. 20:35

본문

반응형

천안 너티차일드 불당동 키즈카페 아이와 갈만한곳 신나게 놀아보자

봄이 살며서 고개를 들어 올릴 무렵 아직도 밖은 쌀쌀한 기온이 감도는 3월 우지니의 에너지 방출을 위해 찾은 곳은...

바로 이곳입니다.

천안 너티차일드 불당동 키즈카페 아이와 갈만한곳 실내에서 아주 신나게 놀다 왔답니다.

근 일 년 만에 방문을 했는데요. 사람도 없고, 한적해서 놀기는 좋았답니다.

 

그리고 이곳에 오실 때 유의사항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게 아름드리 공원을 끼고 있는 불당 린 2차 단지 내 상가에 있거든요. 그런데 아파트를 왼쪽에 끼고, 도로를 타고 오시면 한참을 돌아와야 합니다. 유턴지역이 없어요. 그래서 우측에 끼고, 단지내 상가로 진입을 하셔야 합니다. 

 

오른손 왼손 구분하실 수 있다면... 설명이 이해가 가시겠죠? 또 스쿨존도 코앞이라 멍 때리면 큰일 나실 수도 있어요.

천안 너티차일드 불당동 키즈카페 내부 배치도입니다. 내부는 이렇게 구분이 되어 있답니다.

아마도 천안에서는 제일 큰 규모 중 한 곳이 아닐까 합니다. 모다아울렛 히어로가 지금 하는지 안 하는지 모르겠지만 그곳과 더불어 가장 큰 곳 중 한 곳입니다.

 

여기 진짜 몇 년 전 처음 생겼을 때 사람 빠글빠글했는데 ^^

출입구에 들어서면 카운터와 신발장이 있고, 신발을 넣고 , 들어오면 카트 타는 곳과 식당이 보인답니다.

코로나 때문에 식당의 운영 여부는 잘 모르겠지만 아이스크림 음료는 확실히 판매하고 있는 듯합니다.

다양한 놀이시설과 볼풀도 가득하고, 여긴 또 전동 카트도 탈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좋답니다.

튜브 슬라이딩 썰매도 있고요. 자유이용권처럼 손목에 이렇게 착용... 해야 하지만 우 지니는 아빠가 두 개 다 차라고 합니다. ^^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낸 스크린에 공 던지기... 진짜 팔 빠지는 줄 알았네요.

스마트폰 카메라가 초점이 안 맞아서 방치하다가 최근에 as를 받았는데요. 

바꾸라고 서서히 저에게 압박을 하는듯한 느낌입니다. ㅋㅋ 약정 끝나간다 얼른 바꿔라 ㅋㅋ 이런 암묵적 표현인 듯...

바닥도 푹신하고, 신나게 진짜 계속 뛰어다니기에도 너무 좋아요. 자주 가는 키즈카페가 있긴 하지만 아이들은 항상 익숙한 곳에 가면 재미있어하지 않더라고요. 계속 같이 놀아줘야 하고, 또 놀아줘도 재미없어하고, 새로운 곳으로 로테이션을 돌려야 합니다. 그리고 친구나 또래 아이가 있다면 그날은 정말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죠! 

 

다행히 이곳에서 또래의 친구를 약 1시간 정도 논 다음 만나서 또 그 아이와 즐겁게 시간을 보내기도 했답니다.

천안 너티차일드 불당동 키즈카페 아이와 갈만한곳 신나게 놀아보자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 오후 7시 30분까지랍니다.

그리고 12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입장이 가능해요.

 

지금도 할인이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네이버를 통해 인터넷 예매를 하면 평일에는 3시간에 14,000원에 입장이 가능해요. 주말은 2시간이고요. 어른은 5천 원이고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

이곳이 아마 5년 정도 되었을 거예요. 그래서 곳곳에 시간의 흔적이 제법 있기는 하지만 다른 곳도 가보시고, 비교를 해본다면 단순히 종류의 수만 늘리려고 여러 가지 종류를 만든 게 아니고, 다 퀄리티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부모나 아이나 이 정도면 충분히 만족스러울 거예요.

무엇보다 카트랑 썰매가 나름 인기가 있다 보니 시간 때 별로 운영을 해서 줄을 서서 타고, 아주 즐거워하고, 보기에도 뿌듯하답니다.

평일이어서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고, 한적하고, 3시간이라 아주 여유를 부리는 우진 군 ㅋㅋ

썰매랑 카트는 30분 단위로 운영하고, 휴식시간 이렇게 반복 운영이 된답니다. 

체력 소비를 위해 직접 썰매를 끌고 올라갔다가 타고 내려오라고 했는데... ㅋㅋ 그 옆에서 보시던 다른 아이의 어머니가 불쌍해 보였는데 ㅋㅋ 정상까지 썰매를 끌어다 주더라고요. 이게 아닌데...

그렇게 썰매도 여러 번 탑승 완료!

이곳의 편백나무 존은 카트 레이싱장 위로 다리를 건너서 가야 한답니다. 아주 규모도 크죠! 그것에서도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죠!

게임기도 있어서 띠용 띠용 아주 조이스틱을 신나게 돌리고, 버튼을 누르고 ㅋㅋ 집중력 최고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또래 친구와 빙글빙글 놀이도 같이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중...

또래 친구와 잘 놀다가 갑자기 오락에 빠져서 ㅋㅋ 친구를 팽~ 게임에 집중 

체력을 소비한 우진 군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 체력을 회복하는 중... 냠냠 ~ 맛있다. 

영유아도 간단하게 무언가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긴 합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말이죠! 

그래서 가족이 함께 와서 큰아이 작은아이 엄마 아빠가 따로따로 놀아주기에도 좋습니다.

 

둘째로 인해 첫째가 엄마와 함께 둘만의 있는 시간이 부족하다면... 이곳에서는 반대로 둘째는 아빠가 보고 첫째는 엄마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주방놀이와 화장 세트, 부엌놀이도 있지만 소품이라고 해야 하나? ^^ 그런 것들은 시간의 흐름에 부서지고, 많이 없어서 이런 부분은 조금 아쉽긴 하죠! 

카트도 한 세 번은 탄 거 같아요 ^^ 이제는 혼자 운전도 잘해서 엑셀만 발로 제가 밟아주고, 핸들은 우진군이 돌리며 운전을 맡겼죠!

천안 아이와 갈만한곳 실내 놀이터 여기 괜찮아요.

블럭으로 성도 쌓아보고, 스페이스워 물로 목표물을 쏴서 점수도 받고, 3시간이 정말 후다닥 지나갔답니다.

말캉말캉한 공을 쏘는 발칸포? 에서도 또 제가 마루타가 되어서 엄청난 공격을 받기도 했답니다. 

옆에서 보던 아이들도 재미가 있었는지 아주 중간에서 양옆에서 날아오는 노란 공을 맞으며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노릿 감이 되어주었답니다^^

드디어 3시간이 지나고 나가는 타임... 우지니는 무언가 아쉬운지 ... 고독한 표정을 지으며 , 사진을 안찍는다고 투정을 부리는중 ^^ 

 

천안 너티차일드 불당동 키즈카페 아이와 갈만한곳 찾고 계시다면 여기도 괜찮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