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히어로 플레이파크 키즈카페 아이와 갈만한곳 적극 추천

육아의 모든것/키즈카페 가보자

by 생각도둑 2022. 4. 23. 16:17

본문

반응형

청주 히어로 플레이파크 키즈카페 아이와 갈만한곳 적극 추천

이곳은 청주 아이와 갈만한곳으로 정말 강추하는 즐거운 실내 놀이터입니다.

우지니가 정말 즐겁게 한 다섯 시간? 정도 놀았던 거 같아요. 저는 지치고 힘이 들었지만 ^^ 아이가 좋아하니 그것으로...

만족해야 했죠^^ 1월에 다녀왔는데 겨울이라 외출도 추위 때문에 꺼려졌던 시기 코로나 때문에 이런저런 핑계로 사실 제대로 된 활동을 못했기 때문에 우리 꼬맹이뿐만 아니라 활발한 이 아이들이 어딜 가겠어요. 다들 이런 키즈카페에 모이겠죠?^^

그래서 천안에서 청주까지 1시간을 달려 ^^ 제대로 한번 이날 하루 놀게 해 주었네요. 둘째는 제가 보고 그동안 둘째에게 빼앗긴... 엄마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 행복한 시간을 보낸 우지니... 이날이 가장 행복했다고 이야기까지 했었답니다.^^

 

애정표현을 잘하는 우진 군... 말을 너무 이쁘게 해서 더욱 사랑스러웠네요.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것은 필수!! 

특별히 이곳을 찾은 이유는 대형 키즈카페이기도 하지만 실내 동물원도 있기 때문에 둘 다 보여줄 수 있어서 효율적인 측면을 우선 생각을 했죠! 다양한 동물도 볼 수 있었고, 지난해 어린이날 동물원에 갔는데... 코로나 때문에 운영을 안 해서 그냥 돌아왔던 적이 있는데... 계속 이야기를 했었거든요^^ 그것도 생각나고 해서 겸사겸사 둘러볼 생각으로 갔었죠!

그리고 이곳은 시간 때 별 마술쇼도 있다고 해서 그 시간도 맞춰서 방문을 했거든요. 즐길거리는 하나도 빠트리지 않고 모두 둘러보고 왔네요. 그러고 보니 ^^

사진이 많기 때문에 글은 사실 크게 중요치는 않아 보이니 사진만 둘러보셔도 될 듯합니다. 

청주 히어로 플레이파크 키즈카페 아이와 갈만한곳 이곳에 대한 유의사항 및 내용은 사진 속에 있으니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청주 히어로플레이파크 요금표 입니다. 통합권은 네이버에서 구매를 해도 할인이 안된답니다.

하지만 종일권과 기본권은 10%씩 할인을 받아 예매를 하실 수 있으니 네이버에서 구매를 사전에 하시면 조금 더 할인을 받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영업시간은 주중에는 오전 11시~오후 8시  , 주말은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까지입니다.

 

12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입장 , 24개월 미만은 5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아이를 키워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실 24개월 미만에 돈을 받는 게 사실 방문을 꺼리게 하는 요인중 하나죠! 

부모와 함께 이용은 할 수 있겠지만 제대로 무언가 할 수 있는 상황이 안되거든요. 

그래서 저는 이런 부분은 개인적으로 전국적으로 통일을 조금 했으면 하는 생각이 있거든요.

 

24개월 미만은 무료입장 , 그리고 한국 나이 3살 이상은 되어야 무언가 낑겨서 해도 하는데... 아이가 둘 있는 집은 사실 12개월 이상 24개월 미만 그리고 24개월 이상 인 아이가 있다면 여기는 오기 부담스러운 가격대이긴 합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동남지구 인근에 거주를 하신다면 히어로 패스 이상으로 구매를 하셔서 자주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카운터입니다. 좌측 문으로 가시면 오락실과 마술쇼 관람장, 또 실내 동물원이고요. 우측으로 입장하셔서 계단을 따라 한층 내려가시면 키즈카페 입니다.

우선 저희는 실내 동물원부터 둘러보기로 했답니다. 젤리와 다양한 아이들이 호감 갈만한 물건들을 팔아서 아마도 떼를 좀 쓰는 아이들은 입구부터 쉽지 않은 싸움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기념품샵과 오락실을 지나면 동물원 입장을 할 수 있는데 당근과 야채는 유료로 구입하셔서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합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살짝 시큼한 냄새가 나는데요. 페르시안 고양이룸이 가장 먼저 보인답니다. 그곳에서 오른쪽에 문을 찾아 열고 들어가면 바로 밑에 우측 사진처럼 동물원으로 입장을 하게 된답니다. 

미어캣도 있고, 토끼도 있고, 하이에나가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먹이주기 바쁜 우진 군 ^^ 아이들에게 이런 체험은 상당히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가 봅니다. 쟤는 덜먹었는데... 배가 고픈가 봐 아빠 쟤도 쟤도 아빠 주머니는 홀쭉해 질만큼 당근을 사다가 바쳤네요 ^^

하이에나... 순간 잘못 본 줄... 그런데... 진짜였네요.

자라인지 거북이인지... 따듯한 온실 같은 곳 톱밥 위에서 낮잠을 자고 있었답니다. 

치타와 비슷하게 생긴 서벌 ... 오리도 있고, 

락파이톤 ... 뱀도 있네요. 이거 뭐야 ㅋㅋ 미시시피악어.. 악어도 있네 ㅋㅋ

반응형

밖에 넓은 테라스 같은 곳에 양같이 생긴 것도 있었는데... 이름을 까먹었네요. 영양이었던가....

실내 동물원 바로 앞에 있는 마술쇼장...

공연시간을 잘 체크하셨다가 알람을 미리 맞추어 두셨다가 조금 일찍 움직이시면 좋은 자리에 앉아서 관람이 가능합니다.

풍선도 선물로 받을 수 있고, 손을 잘 들어야 해요 ^^ 

VR 맥스라이더도 있었는데... 태워줄까 하다가 무서워할 것 같아서 이것은 다음 기회에 타보기로 했답니다.

그러면.... 이제 본격적인 놀이를 하기 위해 3층으로 내려가 볼까요? ^^

청주 아이와 갈만한곳 과연 그곳이 어떤 곳인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청주 히어로플레이파크 아주 아이들로 가득한 이곳... 곳곳에서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고 들립니다. 

노랫소리까지 한데 뒤섞여 아주 시끄럽더라고요 ^^

메모리 폼이 가득 담겨 있는 징검다리도 건너고, 자꾸 따라오라고 해서 저까지 ㅋㅋ 뒤에서 쫓아다니느라 힘이 들었네요.

일반 키즈카페처럼 편백나무 존도 있고, 볼풀장도 있고, 미끄럼틀도 있고, 다양한 공간이 있었는데요. 

트램펄린과 이렇게 곳곳에 웅덩이?를 파고, 그 위에 다리가 있는 것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그곳에 빠지지 않고, 다리를 건너려고 엄청 열중한 아이들을 보며 웃음이 절로 나왔네요 ^^

 

제게 라고 저렇게 신중하게 ^^ 귀요미들

매점이라고 해야 하나? 식당이라고 해야 하나? 이곳도 엄청 넓었는데요. 

뭐 하나 먹기가 힘들 정도로 자리가 다 차서 서서 먹어야 될 정도... 이게 키즈카페를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음식 같은 거 먹으려고 해도 다 ~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딱 봐도 그냥 앉아 있는데도... 참 비키라고도 할 수 없는 그 심정... 이런 부분을 조금 어떤 룰을 정해야 서로 당사자가 되었을 때 기분 나쁘지 않고, 또 양보를 한다던가 하는데... 아직까지 키즈카페가 생긴 지 오래인데... 주인장들은 어떤 대안이 없는 듯... 사실 소비자도 ㅋㅋ 어떤 대안이 없긴 마찬가지이죠 ㅋㅋ 어떻게 해야 하나...

 

사진만 봐도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설명이 필요 없는... 그런데 잘 놀고 있다가 어디선가 많이 본듯한 비주얼이 보이더라고요. 

 

한화 이글스의 안방마님... 최재훈 선수... 아이와 함께 온 거 같아서 ^^ 아는 체는 하지 않았습니다.

서로 친분관계는 없어요 ㅋㅋ 그냥 한화의 팬으로서... 저도 부처 핸썸 ㅋㅋ 사람 사는 것은 다 똑같구나... ^^ 

찍찍이 옷을 입고, 벽으로 점프를 해서 한번 붙어보려고 했으나 실패 ^^

우리 째깐이 아빠한테 한 4시간 붙어 있었나? ^^ 모든 게 신기한 유나 ^^

 

이날은 우지니의 날 ...아주 신나게 진짜 웃음소리가 집에 갈 때까지 가득했답니다.

 

아이스크림도 먹고 음료수도 먹고 신이 났죠! 

짚라인도 좋아해서 타려고 줄을 잘 서있더니만 갑자기 안 탄다고 해서 자리를 내주고 나왔는데... 이후 타려고 하니 줄이 너무 길어서 결국 이것만 못 타고 왔네요.

한쪽 편에는 이런 식으로 휴식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는데요. 피크시간에는 자리를 차지하기 힘들듯 합니다. 저희는 오후 7시쯤 거의 마감시간에 가까울 때쯤 여기에 여유 있게 한번 앉아보았네요.

집에 사면 또 애매한 저녁시간이 될 것 같아서 먹고 가기로 해서 여기서 대충 볶음밥을 먹었죠!

안마의자에 만화책도 가득했답니다. 만화책 좋아하시는 아빠들에게는 좋은 듯 ^^

마지막 가는 길 아쉬웠는지 동물을 한번더 보고 가자고 해서 보고 오락실에서 게임도 하고, 집으로 향했답니다.

집으로 가는길 차에서 아주 숙면을 취한 우진 군... 이날 저녁 늦게까지 안 자서 아주 엄마에게 엄청 혼이 났죠^^

 

재밌게 놀고, 집에서 울음바다가 터진 날... 

 

청주 히어로 플레이파크 키즈카페 아이와 갈만한곳 적극 추천 꼭 가보세요. 엄청 좋아할 거에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