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7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생태공원에서 즐겨보자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2. 10. 26. 18:10

본문

반응형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정보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생태공원 일원에서 진행되며, 낭만과 감동을 선사할 이곳에서 인생에 소중한 추억과 기억을 만들어 보셨으면 합니다.

감정이 무르익는 가을... 이제 그 계절도 거의 막바지에 다다른 듯 보입니다. 선선했던 날씨는 싸늘한 바람과 함께 아침저녁으로도 편차가 더욱 심해지고 있는데요.

이제는 서리가 내리는 상강도 지났고, 월동준비를 조금 서둘러서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러면 강진만 생태공원에서 진행되는 춤추는 갈대축제 정보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행사 일정은 10.28 ~ 11.6일까지 10일간 진행이 된답니다. 

강진만 생태공원은 1,131종의 생물이 서식하는 자연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천천히 주변을 돌아보시면 정말 머리도 맑아지고 기분이 너무 좋으실 겁니다.

자전거도 무료로 대여를 해주기 때문에 한번 빌리셔서 한 바퀴 돌아보시면 너무도 상쾌하실 것 같은데요.

저녁 무렵 노을 지는 모습이 정말 아름답기에 그때면 주변에서 큰 카메라를 들고 풍경을 담으려는 사진사 분들이 상당히 많은 곳이기도 하답니다. 

가을꽃도 많고, 밤하늘에 레이저쇼까지도 너무도 낭만적일 것 같습니다. 

축하쇼도 준비가 되어 있고, 버스킹 공연에 복고 교복 체험 , 그리고 갈대 마차 체험까지도 있기 때문에 진짜 도심에서는 해볼 수 없는 그런 즐거운 감동과 재미를 선사해 줄 것 같습니다.

 

아이와 어른 구분 없이 모두 즐거워할 것 같습니다.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행사 일정표입니다.

강진만 생태공원에서 진행되는 만큼 주변의 풍경도 감상하시면서 하나하나 즐겨보시면 더욱 의미가 남다르지 않을까 합니다.

난타공연과 오페라 공연, 전국 청소년 스트릿 댄스 공연, 키즈 코 연 페스터벌 벌룬쇼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또 변검 매직 오~ 진짜 신기하잖아요. 이거 얼굴이 바뀌는... 중국 그거 ^^ 또 애니메이션 싱어송 DJ 아이들을 위한 공연이 주를 이루고 있답니다. 인형극과 저글링 쇼, 또 가수들의 축하공연까지 너무도 즐거울 것 같은데요.

 

김종서, 박혜경, 오마이걸, 박남정, 김장훈, 김다나 등 뮤지션들이 참여를 한답니다.

 

강진 청자 특별 판매전도 진행되며, 한옥 건축 박람회도 진행이 되니까 강진에 방문하신 김에 연계되는 행사도 함께 관람해보시길 바랍니다.

가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올해도 무언가 가볼까? 고민만 하고 계셨다면... 이제 더 이상 미루고 늦추지 마시고, 빠르게 행동으로 옮겨 보시길 바랍니다. 

더 이상 미루다 가는... 이제 2022년은 우리의 기억 속에서 사라질지도 모르니까요.

다들 항상 핑계를 대시고, 시간이 없다고들 하시는데 연봉 1억 이상 벌고 계신가요?

그렇지 물론 금액이 중요한 게 아니긴 하지만 다들 1억 이하의 연봉을 받고 생활을 하십니다. 매일 다람쥐 쳇바퀴 돌듯... 똑같은 상황의 연속... 그렇기 때문에 더욱 여행이 필요한 것입니다.

여행은 시간이 날 때 가는 게 아니라 시간을 내서 가는 게 여행이고, 기분전환이자 내가 정신적으로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랍니다. 

 

급여가 많고, 전문직에 있는 분들은 시간을 내서 일탈을 자주 합니다. 머리도 비우고, 이런저런 생각도 정리하고, 몸과 마음도 정화하고, 매일 같이 명상을 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여행... 꼭 자주 다녀보세요. 

 

정말 거짓말 안 하고, 인생이 달라집니다. 단 술만 마시러 떠나는 일탈은 여행이라고 할 수없습니다. 어딘가 목적지를 정하고, 걷고, 주변의 풍경도 보고, 축제에 참여도 하고, 그런 모든 것들이 나의 기억과 생각에 모두 남는답니다.

 

창작을 하시는 분들이시거나 예술인 이시라면...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술마시는 시간 줄이고, 조금 일찍 주무시고, 쉬는날 여행가는 그런 삶을 한번 살아보시길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