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주 사과축제 효능도 알고 맛있게 먹는 과일 행사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2. 10. 27. 16:14

본문

반응형

곡식에 이어서 이제는 과일 행사들이 전국 곳곳에서 열리기 시작했는데요. 

이번에는 영주 사과축제 현장으로 한번 떠나보려고 합니다. 맛있는 과일 효능까지 알고 드시면 너무도 좋겠죠?

건강도 챙기고, 맛있게 먹고, 다양한 프로그램도 즐기고, 행복한 고민을 하려 경북 영주로 한번 떠나보겠습니다.

반응형

영주 사과축제 행사기간은 10.29 ~ 11.6까지 부석사 일원에서 진행되며 , 입장료나 따로 추가되는 비용은 없습니다.

아래 행사장 배치도를 보시면 특설무대를 중심으로 앞쪽에는 객석이 배치되어 있으며, 양 옆으로 맛있는 먹거리 푸드트럭이 배치되고, 쉼터 및 사과 홍보관이 설치됩니다.

맛있는 사과를 구입해 보실 분들은 홍보관에 문의를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차장도 아주 넓고, 제대로 즐기기만 할 것 같습니다. 

대형 버스 주차장도 완비하고 있기 때문에 단풍놀이 삼아 들리셨다가 이곳에서 피날레를 장식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행사 일정입니다. 상설 프로그램도 있으니 일정에 상관없이 즐겨보실 수 있다 빈다.

지역 농특산물 판매와 이벤트 , 포토존과 피크닉 존까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네요.

아이들 미술대회도 있고, 관광객 참여 레크리에이션과 노래자랑도 진행이 되기 때문에 단순히 구경만 하는 게 아니라 참여를 통해 더욱 흥을 돋우어 줄 것 같습니다.

꼭 노래자랑 같은데 보면 앞에서 춤을 추시는 분들이 계시잖아요 ^^ 흥이 아주 폭발하시는 분들!!

이곳에서도 그런 분들로 하여금 더욱 재미 가고, 흥에 취해 덩실덩실 춤을 추실 것 같네요.

그러면 영주 사과축제 행사도 즐기고, 맛있는 과일도 먹고, 효능까지 알게 된다면... 더욱 기쁘지 않을까 합니다.

사실 우리가 자주 먹는 과일과 채소에는 다양한 영양분들이 가득 있기 때문에 우리의 몸과 마음을 아주 튼튼하게 해 주죠!

 

특히나 사과는 금사과라고 해서 아침에 수많은 사람들이 식사대용으로 드시는 과일 중에 하나인데요.

콜레스테롤 수치를 저하시켜주는 것은 물론 폐기능 강화에도 도움이 되고, 뇌기능 향상에 좋기 때문에 청소년기에 공부하는 아이들에게 매우 좋은 과일 중 하나죠!!

 

또 당뇨병 발병률을 감소시켜주며, 암을 예방하는데도 효과가 있다고 하고요. 면역기능 강화 및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주기 때문이죠! 

 

여성분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과일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답니다. 

영주 사과축제 어떠세요? 새콤 달콤한 과일... 저는 아침에 식빵에 사과잼도 발라먹고 ^^ 사과도 먹고 하는데요.

진짜 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저는 껍질채 먹기 때문에 그거 갑자기 생각이 안 나네요. 하얀 가루 그것으로 잔여 농약이 있을 수도 있으니 아주 빡빡 닦아서 먹는데요. 

 

과일은 껍질채 먹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인식이 농약 때문에 대부분 다 껍질은 먹지 않죠...

 

아무튼... 맛있는 사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 같네요.

728x90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