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광안리 할로윈 축제 퍼레이드 페스디벌 2022 부산영어방송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2. 10. 25. 07:30

본문

반응형

부산 할로윈 축제 퍼레이드 페스티벌 행사가 광안리 해수욕장 일원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2022 부산영어방송 핼러윈 퍼레이드 페스티벌 행사가 정식 명칭이며, 기존의 틀을 깨고, 거리로 퍼레이드 형태로 진행된다는 게 큰 특징입니다. 

무엇보다 영어권 국가의 사람들을 위한 컨셉자체가 독특합니다. 영어방송이라는 점과 부산 월드 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염원을 담았다고 하니 상당히 인상적일 것 같습니다.

반응형

행사에 앞서 지난해 우리집 꼬맹이와 친구들이 찍은 할로윈데이 코스튬 의상입니다. 우지니는 캡틴 아메리카 복장으로 친구들은 범블비와 스파이더맨 그리고 여자 친구들은 귀여운 마녀 복장이었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올해는 행사를 안 한다고 해서 뾰루뚱한 표정입니다.^^

2022 부산영어방송 핼러윈 퍼레이드 페스티벌 행사는 단 하루만 열린답니다. 10.29 이번 주 토요일인데요.

광안리 해수욕장 일원입니다. 삼익비치에서 만남의 광장까지 도로를 일부 시간에 통제를 하고 진행하는 만큼 아래 내용을 잘 체크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사실 축제를 즐기는 입장은 매우 흥분하고 즐겁고 기쁘지만 또 이게 그 주변에 사는 사람들은 ^^ 엄청 불편하고, 번거롭고, 수고스럽다고 하더라고요. 간접 이해가 되는 부분이긴 합니다. 저 같아도 주변에 살고 있다면 엄청... 짜증이 사실 날만도 하겠습니다. 하루의 짧은 시간 양해를 부탁드려요.

728x90

핼러윈 데이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 미국 전역에서 10.31일에 괴물 복장을 하고  즐기는 축제입니다.

우리나라도 서울 홍대며 진짜 아주 난리도 아니죠. 저 시즌이 되면 ^^ 저희 어릴 때만 해도 수도권 일부와 뉴스로만 보던 행사였는데... 저도 지금 완전 잘 놀 수 있는데.. 30대 후반에 아이 둘의 아빠가 되다 보니... 상상만으로 행사를 즐겨야 하는 신세로 전락했네요^^

 

부산 광안리 할로윈 축제 지역 내 유명한 핫 플레이스에서 진행이 되는 만큼 수많은 인파가 몰려들 것 같은데요.

최근 이 주변 일대에서 여러 행사가 성황리에 잘 치러졌고, 바다와 광안대교 등 지역 내 명물도 많은 만큼 아주 흥분의 도가니탕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행사의 이색적인 부분을 추가해 보자면... 외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유령 퍼포먼스 퍼레이드와 미국 부대의 퍼레이드, 또 퍼레이드 콘테스트까지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진심 국내에서 해외의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페이스 페인팅과 핼러윈 마켓, 포토존도 운영이 되기 때문에 다양하고, 색다른 사진을 많이 담으실 수 있어 실 것 같습니다.

 

행사 프로그램 일정입니다. 역시나 코스튬 의상 그리고 분장이 가장 인상 깊겠죠? 초청 및 경연 퍼레이드도 진행되고, 밤하늘의 멋있는 드론쇼도 진행된다고 하니 낮과 밤이 매우 즐거울 것 같습니다.

주변에 또 리조트나 호텔 같은 숙박업소는 벌써 꽉꽉 들어찼겠네요.

위에서 말씀드린 행사장 안내입니다. 전면 및 일 구간 차량 통제가 진행되는 구간입니다.

삼익비치 ~ 만남의 광장까지 이니 잘 확인하시고, 우회하시길 바랍니다.

부산 할로윈 데이 행사 축제를 제대로 한번 즐겨보실 분들은 의상과 분장 이쁘게 하셔서 한번 행사장으로 가시는것도 정말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는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부산 할로윈 축제 광안리 해수욕장 일원에서 아주 멋있는 기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어설프지만 귀여운 우리 꼬맹이... 어때요? 귀엽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