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양 연어축제 남대천 둔치 주변 강원도 가을 축제 제대로 즐겨보자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2. 10. 23. 14:54

본문

반응형

오늘은 강원도 가을 축제의 현장으로 떠나보려고 해요.

양양 남대천 둔치 주변에서 열리는 연어축제 입니다.

대한민국의 웬만한 여성분들은 다들 사랑하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연어회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사실 ^^ 아직까지 왜인지는 모른 체 그냥 ㅋㅋ 축제 정보만 전달해 보겠습니다.

양양 연어축제 남대천 둔치 및 송이 조각공원 일원에서 진행되는 본 행사의 일정은 10.28 ~ 10.30일까지 입니다.

 

예전에 제가 한번 양양의 버섯축제를 안내해 드린 걸로 기억이 나는데요. 그 주변입니다.

 

하나로마트 앞쪽에 남대천 주변 찾기는 쉽지만 행사가 진행되면 주차가 힘들기 때문에 주차장을 미리미리 알아두셔야 합니다. 이것 역시 여행의 꿀팁이라고 할 수 있죠!!

반응형

그러면 강원도 가을 축제 현장으로 한번 떠나보실게요.

  • 양양 연어축제 타임테이블입니다.

일자별 시간 때에 따라 어떤 일정이 진행되는지 이 정도는 기본이니까 꼭 살펴보세요.

아무 생각 없이 사실 가는 경우도 있지만 계획을 세우고 여행 일정을 따져보시고, 이렇게 가시는 분들이 많으시거든요.

 

행사의 내용에 따라 선후가 바뀔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죠!

요즘은 사실 효율성이라는 부분 때문에 무계획 여행 많지 않거든요. 그렇게 시간적으로 타이트하게 현대사회에 살아가고 있다는 것이죠!

 

기본적으로 연어 맨손잡기 행사가 주를 이루고 있네요. 보라색으로 표시가 되어 있는데 잘 체크해 보세요.

메인 무대에서 말이죠^^ 그리고 라이브 옥션과 버스킹 콘서트 , 대형 연어덮밥 만들기, 유료 와인 시음파티, 등등 소소하면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기에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 행사장 안내도입니다.

  • 연어잡이 티켓 구매 안내

행사에 따로 입장료는 없지만 맨손 연어잡이만큼은 인당 3만 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유료 체험인 셈이죠! 하지만 꼭 한번 해보고 싶으시다면... 사전에 미리 티켓을 구매하시고, 

 

그러면 양양 연어축제 행사 프로그램 내용을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준비된 프로그램

개막식과 폐막식 공식행사와 함께 퀴즈대회와 라이브 옥션 연어 판매행사 , 그리고 무대공연이 이어집니다.

맨손 연어잡기도 있는데 사전에 제가 티켓을 구매하라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현장 발권도 되지만 표가 몇 장 안 되고, 아이랑 함께 가신다면... 또 못해서 어쩔 줄 몰라하시지 마시고, 아이와의 여행은 항상 준비와 대비를 철저히 하셔야 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와이너리 투어가 있기 때문에 연어와 잘 어울리는 주류 와인 또 관심이 많으실 텐데요. 버스킹 공연을 감상하시면서 시음도 해보시고, 연어와 함께 맛있게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을날의 갬성을 자극하면서 말이죠!!

 

와인에 연어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죠!!

전시 홍보 프로그램도 진행이 되는데요. 리버마켓도 진행되고, 연어요리 전문점, 푸드트럭도 오기 때문에 아주 맛난 음식도 먹고, 소소한 행복을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국화도 전시가 남대천 주변으로 되기 때문에 사진을 찍어볼 수도 있고, 또 다른 볼거리로 즐거움을 증가시킬 것 같습니다.

행사장까지 셔틀도 운행되기 때문에 그런 부분도 확인해 두시길 바랍니다.

상강도 지났고, 가을의 막바지를 질주하고 있는데요. 서서히 겨울을 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가을의 주변 풍경을 조금 더 담아보시고 싶다면... 다가오는 주 10월 마지막 주말을 정말 알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