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발란스 키즈 래쉬가드 세트 자외선 차단 유아 수영복 긴팔 이거 예쁜데

육아의 모든것/육아 아이템

by 생각도둑 2022. 7. 27. 07:53

본문

반응형

뉴발란스 키즈 래쉬가드 세트 자외선 차단 유아 수영복 긴팔 이거 예쁜데요.

올여름을 대비해 4월에 구입한 우지니의 수영복입니다.

아산에 있는 퍼스트 빌리지에 갔다가 딱 ~ 어울리는 것을 찾았죠! 파란색이라 또 우지니도 좋아하기에 바로 구입을 했죠!!

 

처음에는 반팔로 살까? 고민을 했지만... 살이 잘 타는 우진 군에게는 살짝... 치명적일 수 있다는 판단... 그리고 물놀이를 오래 하면 추위를 살짝 느끼 기고 하기에 긴팔이라고 해서 물놀이를 하는데 덥지는 또 않기에... 이런저런 고민 끝에 결정!!

 

긴팔이다 보니 겨울철이나 봄과 가을 조금 썰렁할 때 물놀이를 할 때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해마다 봄, 가을에 또 스파나 물놀이 펜션도 가니까 여러모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단 생각에 정말 딱... 최적의 물놀이 아이템이라고 생각을 했네요.

가장 첫 개시는 아산 스파비스에 가서 했죠! 차박을 갔다가 물놀이 타입까지 

차박 정보는 바로 아래 링크 달아드렸습니다.^^

 

2022.06.10 - [여행을 떠나보자] - 아산 스파비스 워터파크 캠핑장 차박 재미있게 놀다와쏘이다

 

아산 스파비스 워터파크 캠핑장 차박 재미있게 놀다와쏘이다

아산 스파비스 워터파크 캠핑장 차박 재미있게 놀다와쏘이다. 지난 주말에 다녀와 아산 스파비스 워터파크와 캠핑장 차박까지 오래간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집에서 무료한 장인

woo-jin2017.tistory.com

캠핑카에서 미리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워터파크 투입 준비 완료... 그런데 이날은 기분이 안 좋았는지... 잘 못 놀았답니다.

하지만 최근에 다녀온 부여 롯데리조트 아쿠아가든에서는 아주 환장을 하며 놀았네요.

그것도 아래 링크를 달아드릴 테니 꼬맹이들과 여행 준비 중이시라면 참고해 보셔요 ^^

 

2022.07.14 - [여행을 떠나보자] - 부여 롯데리조트 아쿠아가든 워터파크 실내 수영장 퐁당 물놀이 시작

 

부여 롯데리조트 아쿠아가든 워터파크 실내 수영장 퐁당 물놀이 시작

부여 롯데리조트 아쿠아가든 워터파크 실내 수영장 퐁당 물놀이 시작 ~ 다가오는 여름휴가 이곳으로 출발 어때요? 지난주 와이프 생일을 맞이해 우리가족은 1박 2일 여행을 떠났답니다. 둘째가

woo-jin2017.tistory.com

뉴발란스 키즈 래쉬가드 세트 자외선 차단 유아 수영복 긴팔 상품 설명을 간단히 해드릴게요.

일단 상품번호가 상의는 Y-9R92509U입니다. 하의는 NK9R92506U-00 입니다.

UV PROTECT 기능이 있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 99% 이 정도면 긴팔을 입을만하겠죠?

피부 노화에 있어서 가장 큰 문제가 바로 자외선이라고 하잖아요.

특히나 여름철 이렇게 외부에 피부 노출이 심할 때 선크림 꼭 발라주셔야 합니다.

 

아이들의 경우는 특히나 더 그런데 이렇게 온몸을 감싸는? 긴팔 수영복을 입히면 크게... 부담이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설명을 해주시던 직원분께서 착용감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우 지니의 경우 목이라던가 무언가 살짝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까칠까칠하거나 불편하면 안 입거든요.

그런데 여러 번 입고 벗고를 했는데도 크게 불편하다가나 벗는다고 이야기를 안 하더라고요.

원단이 크레오라라는 것을 사용해서 다른 것보다 조금 더 신축성과 착용감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의류의 경우 사실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원단의 차이가 정말 큰 차이가 있죠!

 

이게 수영복 한번 입고, 벗으며 꽉 쪼인다던가 안에 재봉선 따라 피부에 자국이 남기 일쑤인데... 이건 딱히 그 정도까지는 아니고, 일반적인 수준이라 크게 문제는 없어 보이네요.

사진을 찍기 전 텍은 이미 와이프가 ㅋ 떼어서 버렸는데요. 떼어낸 것을 보니 UPF 50+라고 쓰여있더라고요.

이게 자외선 차단 지수인데 레저용으로는 아주 최고죠!

뒤쪽 목부분에 지퍼가 있어서 내리고 올리고, 벗기기도 딱 좋답니다. 

바지 역시 입고 벗고, 편리한데요. 허리에는 밴드가 있어서 흘러내리지 않지만 혹시 몰라 안쪽에 끈도 있네요.

하지만 끈까지 조이지는 않아도 되더라고요. 밴드 탄력이 새거라 ㅋㅋ 아직은 아주 짱짱합니다.

 

하지만 경험이 있으시다면 이것을 그냥 놔두면 안쪽으로 말려 들어가죠! 그러면 안쪽 옷 구멍에 말려들어가지 않게 끝에 맺음을 살짝 지어놓으시면 됩니다. 밴드의 탄력을 보고, 아예 끈을 빼버리시는 분들도 있답니다.

 

2년 정도 입을 것을 생각하면 그때 되면 또 사게 되더라고요.

우지니도 전에 산 레시 가드는 3년 정도 입었네요. ^^

유아 수영복 세트 요건 어떨까요?

요즘 대세는 긴팔 자외선 수영복이라고 하네요.

우지니가 16kg정도 되었던가? 그리고 키는 107cm 정도 될거에요. 6살 치고는 조금 작지만 이 정도라면 저희가 구입한 사이즈 너무 크지도 그렇다고 너무 꽉 쪼이도 않는 적당한 사이즈 일 것 같네요. 내년까지는 무난하게 입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명조끼도 넥베스트도  최근에 샀는데... 고것도 다음에 포스팅 해볼께요.

여름휴가 시즌 ...즐거운 추억 시원한 기억 많이 만드시길...

 

뉴발란스 키즈 래쉬가드 세트 자외선 차단 유아 수영복 긴팔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