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티나 넥베스트 25 유아 구명조끼 추천 휴대 간편 사용감 최고

육아의 모든것/육아 아이템

by 생각도둑 2022. 7. 28. 09:00

본문

반응형

오늘은 이번에 구입한 우리 꼬맹이 물놀이 아이템을 한번 소개해 드릴까 해요.

아티나 넥베스트 25 유아 구명조끼 추천 휴대도 간편하고, 부피도 작고, 바람을 넣을 때 크게 힘들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너무도 좋답니다.

 

무엇보다 유아 패션 아이템으로 인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죠^^

아이를 인싸로 만들고픈 엄마의 센스라고 해야 할까요?

 

여름휴가철이기도 하고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아이들과 함께 실내 , 실외 할 것 없이 물놀이를 많이 다니실 텐데요.

유아들은 필수로 요런 구명조끼를 착용해야 하죠! 

그런데... 기존의 평범한 것들은 싫다 ^^ 무언가 인싸를 위한 아이템이라고 해야 할까요? 기능면에서도 딸리지 않고, 남들과 다른 독특한 그런 아이템을 찾고 계시다면... 이게 딱일 것 같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이뻐요.

 

이게 몸무게에 따라 적당 키로수가 쓰여 있답니다. 우지니는 16kg에서 왔다 갔다 하기에 그보다 조금 더 높은 25kg까지 가능한 모델로 구입을 했답니다.

완성품은 요렇게... 양쪽 팔을 끼고, 가슴을 클립으로 끼워서 끈을 조절해주면 되는데요. 허리와 목을 튜브가 감고 있기 때문에 물에 둥둥둥 ~ 잘 떠다닌답니다. 진짜 과학적인 설계... 인간의 두뇌는 정말... 비상한 거 같네요.

어찌 보면 단순해 보이지만 단순함에 과학의 기술력과 다양한 것들이 들어갔다고 생각하니 놀랍기만 합니다.

아티나 넥베스트도 착용하고, 타요 튜브도 타고 ^^ 아주 해적처럼 물놀이장을 휘젓고 다녔답니다.

 

어디서 구입을 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와이프가 구입을 했는데요. 오프라인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에서는 조금 더 저렴하게 또 색상도 다양하니까 한번 검색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25kg 미만이 착용하는 것을 구입을 했는데요. 둘째는 15개월인데 11kg 정도 되거든요. 아마도 내년까지는 사용하고, 그다음부터는 둘째가 사용하면 될 것 같네요. 그래서 딱 녹색이라 남녀 구분 없이 사용하기에 좋은 것 같네요. 물론 ^^ 물려줄 것을 의도하고 산 것은 아니고요.

착용 방법 및 공기 주입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한 번씩 보시고, 기억만 해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품을 펼치면 요렇게 생겼답니다. 바람은 앞뒤로 넣으시면 되는데 그냥 입으로 조금만 불어도 금세 부풀어 오르기 때문에 에어컨이나 이런 것을 사용하시면 타이밍을 잘못 잡아 그냥 누르고 계신다면... 뻥... 터질 것 같네요.

 

바람 넣는데 1분도 안 걸렸습니다. 안전하게 입으로 ^^ 수동으로 바람을 넣으세요.

1번과 2번 순서는 사실 상관없지만... 번호가 쓰여 있으니 순서대로 넣어보았습니다.

가슴을 조여주는 클립... 그리고 끈 조절도 가능해요. 아이의 사이즈에 맞게 잘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

사실 이게 구명조끼라고 하기보다는 살짝 부력보조복이라고 하는 게 정확한 표현이 아닐까 합니다.

구명조끼 + 튜브의 장점을 쏙 뽑아서 만든 제품이라는 점...

 

인터넷에 보시면 색상이 6가지 정도 되는 거 같더라고요., 블루와 그린, 형광색과, 레드, 핑크 , 오렌지 등등

원하시는 색상으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티나 넥베스트 25 유아 구명조끼 추천 휴대 간편 사용감 최고!!

이게 가장 좋은 것은 부피... 아이들과 여행을 다녀보시면 아시겠지만 당일치기 잠깐 다녀와도 짐이 한 봇 다리죠!

그런데 부피도 상당히 줄일 수 있어서 나름 여러모로 쓸모가 있네요.

바람을 다 빼면 한 손으로 움켜줘도 될 정도로 작아지니 너무도 휴대가 편리합니다. 

둘째가 착용을 해도 딱 맞네요 ^^ 15개월 꼬맹이... 오빠 꺼를 탐내다...

하지만 대부분 36개월 미만은 구명조끼를 무료로 빌려주더라고요. 그래서 따로 구입은 하지 않았답니다.

어차피 이 녀석은 제가 ㅋㅋ 계속 안고 다녀야 하니까요. 

귀요미... 오빠 꺼 입었으면... 이제 벗어줘.... 그래도 안 벗어주는 중...

이제 우지니착용...우지니는 16kg에 키는 항상 잴 때마다 다르긴 한데 105~107cm 사이랍니다.

어때요? 딱 맞죠?

그리고 물놀이 타임~ 아티나 넥베스트 25 유아 구명조끼 추천 휴대 간편 사용감 최고 요 제품...

구명조끼를 살까 넥베스트를 살까 고민 중에 있으시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넥베스트에 한 표를 던져드리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