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여 롯데리조트 아쿠아가든 워터파크 실내 수영장 퐁당 물놀이 시작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2. 7. 14. 16:34

본문

반응형

부여 롯데리조트 아쿠아가든 워터파크 실내 수영장 퐁당 물놀이 시작 ~ 다가오는 여름휴가 이곳으로 출발 어때요?

지난주 와이프 생일을 맞이해 우리가족은 1박 2일 여행을 떠났답니다. 둘째가 태어나기 전 우지니와 아주 재미있게 놓았던 바로 이곳!! 날도 덥고, 습하고 해서 실외는 오히려 살도 타고, 이런저런 불편함이 있을 것 같아서 어차피 숙소도 이곳으로 정했고, 원스톱 원라이프를 하기로 ㅋㅋ 마음먹었죠!!

 

반응형

짜잔~ 생각은 대성공!! 완전 만족스럽게 3시간 정도 재미나게 놀았답니다.

대부분 이곳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안계신거 같아요. 리조트에서 하루 숙박을 하고, 앞에 롯데아울렛을 다녀오고, 또 부여 관광지도 몇 군데 돌아보는 코스로 일정을 많이 잡으시는 거 같아요.

 

저희도 그랬고요. 숙박과 함께 하시면 성수기때는 모르겠지만 저희 가족 4명과 장인어른까지 30만 원이 조금 안 되는 가격에 예약을 했답니다. 장인어른은 수영장 이용은 안 하시고, 숙소만 함께 계셨죠!!

물놀이를 조금 하다가 튜브 위에서 잠든 우리 이쁘니 ^^ 깨울 수가 없어서 그대로 ^^ 끌고 다녔답니다. 그리고 와이프에게 인계를 했죠! 물 위에서 아주 고요하게 취침 중인 우리 딸내미 ^^ 볼살도 포동포동 너무 귀엽네요.

입장을 하는 고객 전원에서 방수마스크를 제공한답니다. 그런데... 둘째는 무료입장이고 ^^ 또 맞는 게 없어서 그냥 들어갔답니다.^^

이곳은 또 좋은게 구명조끼는 소인은 무료이고, 썬배드도 주중에는 5천 원 주말에는 1만 원 그런데... 성수기 때는 혹시 몰라서 제가 아래 공식 홈페이지에서 입장권과 대여 요금표도 함께 캡처해서 올려봅니다.

이용시간표

부여 롯데리조트 아쿠아가든 및 사우나 영업시간 입니다. 

수영장은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이지만... 바로 내일부터 성수기네요. 오픈 시간은 동일하지만 닫는 시간은 오후 8시까지입니다. 

 

사우나는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 성수기는 오후 9시까지입니다.

 

이용요금

성수기에는 요금이 훌쩍 뛰어 올라가네요. 내일부터 성수기니까 성수기 기준으로 설명해야 하겠네요.

대인 49,000원 소인 39,000원입니다. 하지만 숙박과 함께 패키지로 묶으면 더 할인이 되니까 꼭 확인해보세요.

저희는 대인2명 소인 1명인데 숙박이랑 묵어서 249,600원이 결제된 것을 지금 확인했네요 ^^

대여요금

확실히 성수기가 되니 대여 요금도 급상승 하네요 ^^ 성수기 전후로 가는 게 좋겠네요.

하지만 확실히 편리하고, 좋긴 합니다. 가격이 크게 신경 쓰이지 않으면 여기가 정말 최고긴 합니다.

부여 롯데리조트 아쿠아가든 워터파크 할인 안내

투숙객은 30% 할인이 있으니 성수기 기준 성인은 34,300원 , 소인은 27,300원 입니다.

부여군민과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40% 할인 , 제휴카드도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엄마가 옷 갈아 입으로 갔을 때 셋이서 ㅋㅋ 밖에서 기다리는 중 ^^ 귀요미들... 우 지니는 이번에 새로 산 구명조끼 착용 우리 통통이는 무료로 조끼를 대여해서 입었지요. 그리고 타요 투명 튜브를 탑승하고, 수영장 곳곳을 돌아다녔답니다.^^

부여 롯데리조트 워터파크 실내 수영장 안으로 들어왔는데요. 여자 , 남자 목욕탕으로 해서 아래로 내려오면... 수영장입니다. 아이들이 딱~ 좋아하게 잘 구성되어 있답니다. 물은 미온수랍니다.

 

그리고 실내에서는 모두 모자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모자를 쓰기 싫은 1인 ㅋㅋ 그래도 써야 해... 살며시 삐져나온 방수 기저귀 ㅋㅋ

엄마가 썬배드를 대여하러 갔을 때 물에 살짝 앉아서 기다리는 중 

수영장처럼 딱 깊이 웅덩이? 직사각형으로 되어 있는 게 아니고, 바닷가처럼 천천히 깊어지는 스타일이랄까요?

물총같이 쏘는 장비도 있고, 물 웅덩이 폭탄을 터트리는 장비도 있답니다.^^

이곳 대여소에서 조끼부터 썬배드 등등 빌리시면 되고요. 대여소 양옆에 기둥 뒤에는 튜브에 바람을 넣고, 뺄 수 있는 기기가 설치되어 있답니다

막대 사탕 튜브도 있으니 인스타나 블로그에 이쁜 사진을 남겨보시고 싶으시다면... 한번 빌려서 사용해 보셔도 될 것 같아요.

우리는 지난해 구입한 타요 튜브에 탑승... 바닥이 투명이라 다 비치는데 사실 뭐 ㅋㅋ 크게 밑을 보고 감성에 젖을 일은 없었답니다. 둘 이타기에는 좁고, 혼자 타면 조금 크고, ㅋㅋ 크기가 참...

미끄럼틀도 있어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물속으로 풍당~ 할 수 있답니다.

물 미끄럼틀은... 사실 얼굴에 물이 튀겨서 무서워하던 우진 군... 하지만 엄마랑 한번 타고 , 재미있어하는 꼬맹이 ^^ 

그러면...

부여 롯데리조트 워터파크 튜브 타고 한 바퀴 돌아볼까요?

유나도 타고 한바퀴 돌고, 우지니도 타고 한바퀴 돌고, 구명조끼를 입어서 ㅋㅋ 안고서 , 천천히 걸었는데... 처음에는 조금 겁을 먹는 거 같더니 조금 지나자 아주 편안한 표정을 짓는 우리 꼬맹이 ^^

폭포수도 있고, 대형 튜브 놀이시설도 있고, 오르락내리락 아주 왔다 갔다 신이 난 우지니...

동굴도 있고, 저 안에 들어가서 물총 싸움? 뭐 일방적으로 맞아주긴 했지만 재미있었네요 ^^ 

저 아니면 또 누가 당해주겠어요? ^^ 

그리고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물대포 발사... 이거 정말 좋아하거든요. 

몇 번을 발사했는지 모르겠네요 ^^ 이것 역시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물대포를 받아라~

부여 롯데리조트 실내 수영장 밖에 덥고 습하고, 기분전환하러 숙소에서 하룻밤 묵고, 앞에 아웃렛도 구경하고 , 골프에 취미가 있으시다면 골프까지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딱 알맞은 ㅋㅋ 장소라고 볼 수 있죠!!

2박 3일 일정으로 하루는 라운딩 하루는 아이랑 이렇게 일정을 잡으셔도 되고요 ^^

우유 남매 모두 물을 좋아하는데... 둘째는 이제 15개월 차라 아무것도 모른답니다.

물 위에 올려놓고, 손을 놓아도 ㅋㅋ 그냥 가만히 있네요 ^^ 마치 물과 하나인 듯

우지니 였다면 아주 난리를 쳤겠죠^^

둘이 타기엔 아주 비좁은 ㅋㅋ 튜브...

오빠와 엄마는 둘이 재미난 곳을 간다고 떠났고, 우리 둘이 남겨졌는데... 유나의 눈이 살며시... 감겼다 떴다 ㅋㅋ

잠이 온다~  ~잠이 온다 ^^

결국 잠들어버린 그녀... 오빠와 엄마가 올 때까지 추울까 봐 튼실한 허벅지와 다리를 계속 비벼주었네요.

그리고 동화 속 주인공처럼 뭇으로... 배달된 유나 공주... 오빠가 발견했네...

그리고 엄마손에 썬배드에서 취침 ^^ 한 1시간 가까이 잔 거 같네요. 아침부터 일찍 일어나서 여기저기 다녀서 피곤했었나 봅니다.

유나가 잠든 틈에 우 지니와의 신나는 물놀이 타임~

일방적으로 당해주는 시간... 이그... 해적선으로 돌변한 우진 군... 너무 좋아해서 완전히 뿌듯한 상황... 이렇게 좋아하다니.. 물놀이가 좋은 거니 아빠 괴롭히는게 좋은 거니...

한참을 놀고 나서야 춥다며 따듯한 곳으로 가자고 해서 따듯한 물에 들어가서 체온도 높이고, 또 체온 유지탕? 사우나 안에 들어가서도 있고, 마지막은 간식타임까지...

 

잠든 둘째는 내가 보고 이제 바통 터치... 엄마랑 맛있는 간식을 먹으러 떠난 우진 군...

감자튀김 먹방을 선보이는 우진 군... 먹거리는 살짝 부족한 듯... 주전부리가 살짝 약한 게 흠이긴 하지만...

메뉴는 뭐 추가되겠죠? ^^

뜨거운 여름 여름휴가 준비 중에 계시다면... 이곳은 어떨까요? 정말 재미있게 아이와... 

 

그런데... 샤워하고 나오는데... 탈수기가 없더라고요. 남자쪽은 말이죠! 숙소에도 없고, 예전에도 없었나... 헉... 리조트 내에 있나?  피곤하고 귀찮아서 저희는 그냥 집으로 가져왔는데 이부분은 체크를 해보셔야 할 것 같네요.

 

함께 들려보면 좋은곳 부여 갔던곳을 링크걸어볼게요. 아직 안올린게 있어서 ㅋㅋ 이거 하나네요. 같이 둘러보세요.

 

2022.07.12 - [여행을 떠나보자] - 부여 궁남지 연꽃 축제 전에 산책 해보기 여행코스 여기 괜찮아

 

부여 궁남지 연꽃 축제 전에 산책 해보기 여행코스 여기 괜찮아

부여 궁남지 연꽃 축제 전에 산책 해보기 여행코스 여기 괜찮아요. 부여 궁남지 연꽃축제 한주전에 다녀가는 여행코스 일정이었습니다. 와이프 생일겸 물놀이를 하러 부여 롯데리조트에 왔다가

woo-jin2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