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립프로그 아이스크림 카트 장난감 영어버전 아빠 무슨맛 줄까요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1. 9. 18. 17:05

본문

반응형

https://youtu.be/UYfL3i8fvzk

영상으로 만들어서 유튜브에 올려본 것인데요. ㅋㅋ 한번 보세요. 너무 귀엽네요. 지루할 수도 있지만..ㅋㅋ

오늘도 우진 군의 장난감 포스팅을 이어가겠습니다. 잠시 기억에서 잊히나 싶더니만 다시금 꺼내서 요즘 다시 잘 가지고 놀고 있는 아이템!!

코스트코 립프로그 아이스크림 카트 장난감 영어 버전 아빠 무슨 맛 줄까요 엄마는요? ^^ 예전과 다르게 이제 말도 상당히 잘하기 때문에 단순 놀이보다는 상황극을 더 좋아합니다.

카봇 장난감도 혼자 상상력을 발휘해 아주 액션을 치고받고, ㅋㅋㅋ 아무튼... 못하는 말이 없을 정도로 또 어디서 저런 말을 들었지?? 또는 배웠지 할 정도로 어휘나 단어 선택이 놀라울 때가 많은 우진 군... 

 

돈이 없다고 하면 나중에 있을 때 주면 되죠! 우선 먹어요 ^^ ㅋㅋ 능글맞은 이웃에 사는 가게 사장님처럼 말을 할 때면 놀랄 때가 한두 번이 아니죠! 

가성비 최고라고 불리는 장난감 중 하나인 이것은 코스트코에서 구입을 했답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한글 버전으로 구입하길 원하지만 영어버전이 ㅋㅋ 더 싸요. 그리고 , 특별히 이게 한글버전일 필요가 없더라고요. 구입을 하고 보니 차라리 영어버전이 더 나은 것 같더라고요. 초코, 딸기, 이런 것을 영어로 말하니까 자연스레 영어단어도 공부가 되듯 학습을 하더라고요. 딸기는 스트로베리야, 바닐라, 민트 등등 이야기를 잘 듣고 따라 해서 또 한 번 놀랐네요.

한글 버전을 고집할 필요가 현실적으로 없다고 말씀드리는 거예요. 이것만큼은 말이죠!

코스트코 립프로그 아이스크림 카트 장난감 구성품은 상품 포장박스 측면에 나와 있답니다.

카트와 아이스크림 컵과 토핑, 스쿠퍼? 카드 등등 ^^

코스트코 또는 창고형 할인마트 트레이더스를 가끔 드나들다 보시면 인터넷 가보다 더 싸던가 동일한 가격에 판매를 하는 물건들을 종종 보실 수 있요. 또 인터넷에서 판매하지 않는 것도 있고 말이죠! 

가격은 조금 더 싸게 사면 좋지만 기다리는 시간과 뭐 이런 저런 것을 고려할 때 큰 차이가 없다면 매장에서 구입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택배로 오는것도 좋지만 이런 장난감 같은 것은 아이가 지금 구입했을 때의 그 기분 그 감정 그게 또 다르거든요. 엄마와 아빠와 마트에 가서 산거야라는 기분이 달라요. 마치 몇천원 싸게 사면 엄청 자신이 똑똑하고, 현명한 소비자라고 생각하고, 조금더 비싸게 산 사람을 바보 취급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런 행위 자체가 모자란 행동을 하는 게 아닐까 저는 생각하네요. 아무튼...

제품은 100% 완제품이 아니라 간단한 조립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크게 뭐 번거롭지 않아서 남녀노소 누구라도 끼우기만 하면 되니까 어렵지 않아요. 그리고 그립처럼 진열을 해주면 아이들이 알아서 잘 가지고 놀기 때문에 특별히 설명을 해준다거나 이야기해주지 않아도 된답니다.

지금은 조금 커서 카트가 작아진 느낌이 들지만 지난해초 겨울에 끌고 다니면서 아빠 아이스크림 무엇을 줄까요?

라고 해서 정말 귀여웠는데... 아참... 유튜브에 제가 만든 영상이 있는데... 지금 생각났으니 최 상단에 영상을 올려보겠습니다. 잊어버리고 있었네요.

진열대 위를 보시면 토핑을 색깔별로 올려놓을 수 있고, 콘도 자리가 있고, 스쿱 자리... 또 저것을 뭐라고 하더라... 시럽... 맞다 ㅋㅋㅋ포도와 버터 시럽고, 샴푸처럼 꾹꾹 눌러서 짜면 소리가 나온답니다. 그리고 왼쪽 벨을 누르면 끝... 그리고 계산을 하는 카드... 주문표라고 해야 하나... ㅋㅋ 저것도 있답니다.

다 먹으면 측면에 통에 넣는 것인가? 얼음통인가? ㅋㅋ 얼음 표시는 있는데... 아이템이 안 들어 있네요. 그냥 액션만 취해야 할 듯 ㅋㅋ 저희는 가지고 놀면서 다 먹은 것을 넣어두는 용도로 놀았는데 ㅋㅋ

스티커도 붙여주고 , 카드를 끼우면 영어 단어도 나오고, 놀면서 간단한 영어단어도 외우고, 일석 이조죠? 꼭 학습을 한다기보다 자주 듣다 보니 아이가 따라서 하더라고요. 처음에는 무엇인지 모르고 따라 하다가 저것은 개구리, 딸기 등등 단어의 뜻을 알더라고요.

 

단순히 아이들이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게 조금 고지식한 어른들의 입장에서 단순 놀이로만 생각하지만 학습의 효과도 있다는 점 또 엄마 아빠가 얼마나 적극적으로 참여를 해서 놀아주는가에 따라 그 놀이가 학습으로 또 그 효과가 배가 될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코스트코 립프로그 아이스크림 카트 장난감 영어버전 어때요? 이 정도면 추석 아이들 선물로 또는 집들이나 조카 등등 3살 정도 된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남자 여자 아이 상관없이 모두 좋아해요. 구입 가격은 5만 원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이 나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