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모던하우스 소방차 토이카 트랙세트 자동차 놀이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1. 9. 20. 11:53

본문

반응형

지난해 구입해서 지금도 잘 가지고 놀고 있는 요 아이템은

모던하우스 소방차 토이카 트랙세트 자동차 놀이랍니다.

 

트랙을 만들어서 자동차를 그 위에 이동하면서 노는 즐거움~ 아실까?

혼자 트랙을 연결하기에는 조금 어렵지만 여기서 또 아빠들의 노력이 필요하죠! 

옆에서 하나하나 끼워주고, 아이에게도 동참을 시켜서 무언가 성취감도 주고, 나름 만들면서 또 장난감을 가지고 놀면서 재미와 감동이 두배인 이 아이템 

4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모던하우스 소방차 토이카 트랙세트 자동차 놀이 이것은 어떨까요?

4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모던하우스 소방차 토이카 트랙세트 자동차 놀이 제가 살 때는 할인을 했던가? 2만 얼마에 샀던 거 같은데 지금 인터넷 가격은 4만 원 정도 하더라고요. 대부분 아이들 장난감이 4~5만 원이기 때문에 비싸다는 느낌을 받지는 않지만 남자아이라면 카봇, 여자 아닌 주방놀이나 인형 이런 게 더 나을 수도 있겠네요. 그런데 가격이 2만 원 대라면 구입에 부담도 없고, 가성비라던가 사실 이런 것도 따질 필요 없이 아주 가볍게 구입이 가능할 것 같네요 ^^

4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모던하우스 소방차 토이카 트랙세트 자동차 놀이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답니다.

박스에 3살 이상 가지고 놀라고 표시가 되어 있고요. 이게 또 고도의 집중력을 요하다 보니 아이가 혼자서는 사실 트랙을 만들기는 쉽지 않아요. 엄마 또는 아파와 함께 조립을 해야 하는데요. 따로 설명서는 없어요. 포장 박스에 있는 것을 보고 만들어야 하고요. 그렇게 만들면 차지하는 범위가 꽤나 넓다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살짝 레일을 축소해서 만들기도 합니다. 그런데... 다들 아시겠지만 똥 손 엄마 ㅋㅋ 아빠라면 설계도 없으면 못 만드는 분들도 있으니 사진 잘 보시고 따라서 만들어보세요. ^^ 다들 초기에는 똥 손이긴 해도 저도 그랬으니... 그런데 조금 아이들과 놀다 보면... 나름 부모도 이 나이에 창의력 발달은 물론 오감만족까지 ㅋㅋ 가능해지죠

총 11대의 차량이 들어 있어요. 헬리콥터는 사실 왜 들어 있는지 모르겠네요 ^^ 그리고 다 수동인데 여기서 딱 두대만 건전지를 이용해 레일을 자동으로 돌 수 있답니다. 그런데 건전지를 새것을 끼면 8대를 ㅋㅋ 다 끌고 돌더라고요. 아... 트럭은 빼고,

잘 정리되어 들어 있지만 한 번만 만들면 정리는 필요 없어요. 마구 쑤셔 넣기 바쁘다 보니 ㅋㅋ

모던하우스 소방차 장난감 친구들의 모습... 모두 빨간색...

건전지 투입이 가능한 두대의 자동차 상당히 힘이 세게 생겼죠?

레일과 레일을 연결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하지만 꽉 잘 끼워야 한다는 점...

요것은 지지대입니다. 레일 뒷면에 보면 홈이 있으니 그곳에 끼워서 잘 고정하면 된답니다.

요렇게 끼우고 고정하면 끝... 생각보다 복잡할 것 같지만 한두 번 해보면 손이 알아서 작업을 하고 있어요.

짜잔 완성된 모습입니다. 네이버도 올렸는데... 그것에는 영상이 있어요. 자세히 관람을 해보시고 싶다면... 네이버에서 생각도둑을 검색하셔서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

다양한 장난감이 차곡차곡 쌓이고 있는 우진 군의 방에는... 다음에 어떤 장난감 친구가 다가올까요? 기대하시라~ 

다들 명절 잘 보내시고요. 행복한 시간.... 의미 있는 시간 되시길...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