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 장난감 자동차 조립 라페라리 마이스토 모델키트 남자아이 추석 선물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1. 9. 16. 10:08

본문

반응형

지난해 제주도에 있는 자동차 박물관에서 구입한 미니 장난감 자동차 조립 모델 라페라리 마이스토 모델 키트 빨간색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우지니가 기념품 샵에서 고른 아이템이랍니다.

 

자동차를 좋아하기에 이것저것 아주 눈이 띠용~ 신이 나서 뛰어다니는 모습이 아직까지 눈에 선하네요 ^^

시중에서 이렇게 조립을 해서 만드는 제품을 많이 보진 못했기 때문에 조금 신선하다고 해야할까요? 그랬었는데요.

나름 조립하는것도 재미있었고, 완성품을 보는 우지니의 모습도 너무 해맑아 보였답니다.

아이들은 아빠들이 이렇게 조립을 해주는 모습을 보며 무언가 대리 성취감도 느끼고, 아빠는 못하는 게 없다는 것도 느낀다고 하네요 ^^ 못하는 게 상당히 많은데... 티를 내지 말아야겠습니다.

아무튼... 관광지를 갔으면 기념품을 사야 했기에 아이템들이 다 10만 원대라 ㅋㅋ 사실 고민을 했죠! 그런데 다행히 그나마 싼 거를 집었는데... 3만 5천 원 ㅋㅋ 인터넷 가격은 2만 3천 원... 여행 간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매장에서 아니라면 인터넷에서 현명한 소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

잘 들고 오는가 싶더니 숙소 앞에서 떨궜네요. 모서리가 쿵 ~ 그래도 제품에는 아무 문제가 없어서 다행...

얼마나 얼굴이 일그러지던지... 자기가 놓치고 ^^

다가오는 추석 선물로도 남자아이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때마침 명절이네요 ^^ 그런데 인터넷으로 시키면... 이번 주에 오려나? 아마 못 올 거라는데 한표...

미니 장난감 자동차 조립 라페라리 마이스토 모델키트 빨간색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 있답니다. 

조립 도구도 모두 들어 있기 때문에 다른 공구는 특별히 필요가 없답니다. 지금도 가끔 가지고 놀긴 하는데... 이게 바퀴가 약한 게 단점이에요. 휠도 두 종류라 무광 유광 선택이 가능하지만 한번 끼우면 빼기가 쉽지 않아요.

설명서는 엄청 간단명료하게 되어 있습니다. 특별히 조립하는데 어렵지는 않지만 잘 끼워야 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그곳만 해결하는 나름 상당히 쉽답니다.

앞 유리창과 사이드 미러...

겉에 재질은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반짝반짝 빛이 닿으며... 광이 나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슈퍼카들은 엔진룸이 뒤에 있다는 사실 잘 아시죠?

어디선가 엔진 굉음이 들리는듯한 착각이 ^^

2인 좌석의 페라리 라페라리 

바퀴는 유광 무광 4개씩 들어 있는데요. 앞바퀴 뒷바퀴 구분 잘하셔야 합니다. 처음에 우지니가 끼워본다고 해서 잘못 끼워서 빼는데 부서질까 봐 한참을 실랑이를 벌였네요 ^^

개선을 해주길 바라는 바퀴 쪽... 너무 힘이 없어 보입니다. 긴 철로 양쪽에 바퀴를 연결하는 방식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좌우 핸들을 돌려서 움직이게 만들었지만... 사실 그렇게까지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 부분이 상당히 아쉽긴 합니다. 

갑자기 왜 사이버 포뮬러가 생각나죠? 아스라다 , 슈퍼 유니콘 ㅋㅋ 왜 그러지... 참 재미있게 보았던 만화인데...

이런 스포츠카만 보면 생각이 나는... 정말 부스터 많이들 사용했는데 말이죠!ㅋㅋ

미니 장난감 자동차 조립 라페라리 마이스토 모델 키트 

다가오는 명절에 남자아이 추석 선물 어떤 것을 살지 고민되신다면 요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자동차에 흥미가 많은 아이라면 말이죠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