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아 물놀이 용품 타요 보트 튜브 투명해서 바닥이 보여요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1. 8. 18. 08:43

본문

반응형

유아 물놀이 용품 타요 보트 튜브 바닥이 투명해서 물속이 다 보일 것 같아요.

전부터 와이프가 사고 싶다고 했었는데... 살까 말까 고민을 했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가격이 나가지만... 활용도가 살짝 떨어질 거라는 생각에서겠죠? 그런데... 리퍼브 매장에 갔는데... 17,000원 그래서 고민하기에 그냥 사라고 하고, 제가 집어왔답니다.

그렇게 해서 이 녀석도 저희 집으로 입성을 하게 되었답니다.

오늘 비도 내리고 이제 가을로 접어드는데... 아직 한 번도 써먹어 보질 못해서 안타깝긴 하지만... 올해... 써먹으면 더 좋고, 그렇지 않으면 내년에 사용하면 되죠! 보관만 잘하면 진짜 몇 년은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니까요.

 

바람 넣는 자동... 기계가 없어서 수동으로 펌프로 입으로 아주... 정신이 혼미합니다. 그래서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하나 구입했네요. 만원에 ㅋㅋ 그런데 한 달째 안 오는 중 ^^

유아 물놀이 용품 튜브 타요 투명 보트 튜브 이렇게 생겼답니다. 

리퍼브 매장에서 구입을 한거라 이거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을 품었지만... 포장 상자가 찍힌 것 말고는 아무 이상이 없더라고요. 그럼 되쓰....

 

종이 상자를 열면 이렇게 비닐로 한번더 감싸고 있답니다.

그리고 펼치면...짜잔... 타요 투명 보트 튜브가 등장... 바닥이 이렇게 비치는 재질?로 되어 있어서 계곡이나 이런데 가면 바닥을 볼 수 있을 듯... 더 즐거워할 것 같네요. 이게 제품에 보면 5세 이상 ~13세 이하만 사용을 하라고 쓰여 있는데...

무거운 애들이 타면 어쩌려고.... 그래서 제가 유아 표준 성장표라고 해야 할까요? 그것을 찾아보았습니다.

13세 최신 성장표를 보니 남자아이는 50kg 여자아이는 47kg 이 정도면 웬만한 성인 여성도 타고 다녀도 될 것 같습니다.

튜브에 47kg 이하 탑승이라고 ㅋㅋ 써붙여 놓으면 딱 숫자를 보고 움찔하던지 자신 있게 타던지 할 것 같네요 ^^

양 옆에 손잡이도 있어서 잡고 있으면 물에 빠질 염려도 없고, 괜찮을 듯 합니다 일부러 빠트리지만 않는다면...

수동으로 한번 바람을 넣어보겠습니다. 20여분 조금 안되게 포스팅을 위해 바람을 넣고 또 넣었습니다. 인간승리...

며칠 전 고모집에 꼬맹이 앞마당에서 물놀이한다기에 40분 동안 이것으로 넣은 거 같네요.

아~ 힘들다. 피로가 절로 쌓이는중...

신이 난 우지니...바로 물놀이를 하러 가고 싶다고 하네요.

진짜 자유롭게 데려가고 싶은 생각이 간절... 

아직 여름이 끝나지 않았으니 우리 기회를 한번 더 노려보자 우지나....

 

유아 물놀이 튜브 용품 타요 투명 보트 튜브 이거 어때요? 아주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혼자 타기에는 꼬맹이한테 조금 여유가 있는데... 또 둘이 타기에는 작고 ^^아무튼 신나는 막바지 여름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아이템이긴 합니다. 어떠세요? 질러?^^

 

이것은...리퍼브 매장에서 사고 싶다고 집어온 큐브...그런데 집에 오자마다 던져놓고 , 찾지 않는...ㅠ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