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아 촉감놀이 미술놀이 도너랜드 퍼니콘 창의력 발달에 좋데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1. 8. 14. 17:12

본문

반응형

오늘도 우지니의 장난감이라고 해야 할까요? 

유아 촉감놀이 미술놀이 창의력 발달에 좋다고 하는 놀이도구

도너랜드 퍼니콘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우지니가 만들어 놓은 것 좀 보세요^^ 진짜 아이들이 생각하는 것은 순수 그 자체이면서 생각지도 못한 것들이 많아서 놀랍기만 하네요. 무언가 만들 생각만 했었는데... 이렇게 카봇 장난감들로 둘러쌓아 두더니 수영장이라고 하더라고요 ^^ 상상력이 점점 늘고 있는 우진 군입니다.

도너랜드 퍼니콘 이것은 아이들 놀이도구로 많이 쓰이는 재료 중 하나죠! 

1000+100알이라서 고민 없이 구입을 했답니다. 

저희 어렸을 때 수수깡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저희 때는 수수깡에 얇은 핀셋이라고 해야 하나? 압정? 핀인가 그것으로 끼우고 , 고정시키고 했었는데요.

도너랜드 퍼니콘은 물로 묻혀서 붙이고, 자르고 , 또 붙이고 하는 놀이랍니다. 이해하셨나요?

꼭 유아 말고도 만들기에 취미가 있으신 분들은 집에서 만들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어떻게 만드는지 사진으로 설명이 되어 있는데요. 천 같은 것에 물을 묻혀 둔 다음 퍼니콘에 살짝 묻혀고, 다른 퍼니콘에 붙이면 두 개가 연결되는 것이라 보시면 된답니다. 용도에 맞게 잘라서 붙여도 되고요.

유아 촉감놀이 미술놀이 그럼 한번 시작해 볼까요?

아차차... 아이들이 사용할 것이라 재료에 문제는 없을지 궁금하셨죠? 이것은 옥수수로 만든 거라 인체에 무해하니 걱정이 없어 보입니다. 

보이시죠? 옥수수 전분과 식용색소로 만들어져서 안전... ^^ 그렇다고 먹지는 말라고 쓰여 있네요.

유아 미술놀이로 최고의 재료라고 하네요. 여러 키즈카페나 어린이집에서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다고 해요.

우지니의 놀이를 자알 보시라... 엉망진창인 듯 보이지만 나름 자기만의 창의력으로 ^^ 구상해서 만드는 중... 다 생각을 해두었다고 하네요. 

위에 작은 것은 전에 사용하던 제품을 찍은 것이고, 아래가 새로 구입한 큰 알갱이랍니다.

새로운 장난감 획득에 기쁨을 몸소 표현하는 우진 군... 양이 엄청나긴 합니다. 일 년은 다른 것들과 함께 놀이를 한다면 충분히 사용하고도 남습니다.

 

어떤 식으로 자르고, 붙이는지 예제가 설명이 되어 있기 때문에 잘 참고하셔서 아이에게 또 만들어 주실 경우 응용을 해서 만들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자~ 그럼 한번 만들어 볼까요?

유아 촉감놀이 도어랜드 퍼니콘으로 시작 ~크기는 엄지손톱정도의 크기예요.

꼼지락꼼지락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그냥 가르쳐주지 않고, 보고만 있는 열중 해서 만들긴 합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자 고개를 홱~ 돌려버리는 센스쟁이 ^^

칼도 만들고, 강아지라고도 하며 만들었는데... 영 ㅋㅋ 강아지는 아니더라고요. 사진도 못 찍고 하고 ^^

가자가 버렸네요.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방콕 놀이로도 정말 요긴하게 사용될 것 같은데 어떠세요?

한번 손재주 좀 보여주시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