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폼블럭 도안 보고 망치 칼 만들어보기 5살 남자아이 장난감 창의력 쑥쑥 방콕놀이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1. 9. 21. 14:16

본문

반응형

디폼블럭 도안 보고 망치 칼 만들어보기 5살 남자아이 장난감 창의력 쑥쑥 방콕놀이 최고~

나이가 한 살 두 살 먹다 보니 지금도 카봇에 정신이 팔려 있지만 ^^ 조금 게 뭐랄까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그런 장난감을 생각해보게 되더라고요. 전에도 말씀드렸듯 아이들은 이런 놀이를 통해 학습이 되고, 생각을 하고, 하거든요. 

육아를 하시는 부모들은 뭐 다 알고 있는 내용이니까 넘어갈게요.

 

또 엄마랑 아빠랑 얼마나 유대관계를 가지고 놀아주느냐도 아이들 두뇌 발달에 상당히 중요합니다. 사실 말처럼 제가 일이 많아 많이 또 자주 놀아주지 못하기 때문에 한번 시간이 날 때 최대의 효과를 ㅋㅋ 보기 위해 상당히 생각을 많이 한답니다. 단순히 변신로봇을 가지고 놀아주기보다는 디폼블럭이나 또는 빨대블럭, 조금이라도 생각을 하면서 무언가를 만들 수 있는 놀이를 해주는데요. 

디폼블럭은 도안도 있어서 보고 따라서 만들 수 있고, 조금 더 응용해 다양한 것을 만들 수 있어서 나름 고민도 하고, 생각도 하면 만드는 모습을 보며 무언가 뿌듯함을 느낄 때가 많네요. 

디폼블럭이 8mm도 있었지만 조금 더 큰 10mm로 저희는 구입을 했답니다. 

요즘같이 또 코로나로 방콕놀이감을 찾는 분들에게 최적의 제품일 수도 있겠네요.

디폼블럭은 요렇게 생겼고요. 망치 하고, 연결 고리까지 완전 풀세트로 구입을 했답니다. 5200 pcs라 아주 넉넉하게 말이죠!

디폼블럭 도안입니다. 이것 외에 인터넷에 보시면 많이 있으니 출력해서 보고 따라 만들어도 된답니다. 그런데 또 티스토리 이거 사진 왜 이리 돌아가니... 참... 수정하기도 힘들게 되어 있어서 이 거참... 포스팅하는데 사진의 용량이 크다던가 많으면 여간 손이 많이 가는 게 아니네요.

그냥 올리려다가 또 사진을 다 돌렸네요. 티스토리 수정 및 편집 기능 업데이트 좀 했으면 하네요.

네이버에 익숙해 있어서 불편한 것일 수도 있지만... 사진을 하나하나... 손이 많이 가네요. ㅜㅜ

디폼블럭 도안 보고 망치 칼 경찰차 아이언맨 다양하게 만들어 보았는데요.

가장 첫 사진을 보시면 ㅋㅋ 진자 무슨 전쟁터라도 나갈 듯 무기를 대량으로 만들어 내고 있네요.

 

그리고 또 만들어진 칼은 따라서 다른 색으로 또 만들기도 하고, 눈썰미가 있더라고요. 신기하긴 합니다.

언제 이렇게 커서 이런 것도 혼자 만드는지...

엄마 아빠에게 자기가 만든 것을 칭찬받고 싶어서 여러 번 왔다 갔다며 이게 맞지 잘 만들었지? 확인하고, ㅋㅋ 귀요미 

둘째는 아무것도 모른 체 잠에 취해서 꿈나라로~ 

둘째가 깨면 엄마랑 못 노는 거를 알아서인지 조용조용해진 우진 군...^^

얼마 전 끝난 도쿄 올림픽에서 펜싱이 나오는데 그것을 보더니 저에게 ㅋㅋ 이러네요.

위험하다고 하니까 가짜로 하는 거야 펜싱 하는 거처럼 ㅋㅋ 입만 살아 움직이는 5살 꼬맹이

우리 집 표정 부자 우진 군

5살 남자아이 장난감 방콕놀이 이거 하나로 여러날을 즐겁게 놀았네요.

 

디폼블럭 도안 보고 망치 칼 만들어보기 집에서 놀면서 학습이 되는 이 아이템 창의력과 상상력을 쑥쑥 키워보세요 ~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