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2024 벚꽃 구경 감미로운 음악까지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4. 3. 27. 20:26

본문

반응형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2024 벚꽃 구경 감미로운 음악까지 

조금씩 세상의 색깔이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제대로 된 봄을 보여주기 위한 자연의 몸부림은 너무도 경이로울 정도인데요.

나무에는 꽃망울이 가득 이제 서서히 꽃을 피우려는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는데요. 개나리와 함께 목련도 피고, 이제 봄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벚꽃이 등장하려고 하는데요.

 

평년보다 한주 일찍 핀다는 기상청의 발표로 많은 사람들이 기대감이 한층 높았는데... 발표와는 다르게 지난해보다 조금 더 늦게 피려고 하네요.

 

아직 만연한 꽃을 찾아보기 힘들어 오늘 소개할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2024 행사가 이번 주말부터 진행이 되는데... 꽃들이 제대로 필지 의문입니다.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2024 행사는 3월 29일부터 ~ 4월 2일까지 여의도 국회의사당 주변에서 펼쳐진답니다. 

아름다운 벚꽃이 만개하길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 이번 주말 아주 활짝 피었으면 하네요. 

 

아름다운 꽃들과 함께 멋있는 전시 행사도 함께 진행이 되는데요.

사진협회에서 그대 가슴에 핀 봄꽃 사진전도 진행하고, 미술협회에서 제20회 현대작가 야외 초대전도 진행한답니다.

아트큐브 참여작가전도 진행되고요. 수준 높은 예술작품이 자연과 함께 하나 되어 더욱 멋있는 감상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입니다.

볼거리와 함께 우리의 감수성을 자극하고, 흥겨움과 즐거움을 더해줄 음악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오케스트라 연주와 하림과 블라카멜 앙상블, 재즈 음악 등 다양한 뮤직이 더해져 봄의 낮과 밤을 더욱더 아름답게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봄꽃 거리는 위에 국회의사당 주변에서 천천히 감상해 보실 수 있답니다.

본격적인 나들이 이제부터 시작이네요. 올해도 봄부터 행복한 추억 가득 기억 속에 담아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