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4 논산 딸기축제 초대가수 일정 봄 여행 떠나보자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4. 3. 16. 17:24

본문

반응형
2024 논산 딸기축제 초대가수 일정 봄 여행 떠나보자

봄이 다가온 만큼 전국 각지에서 꽃놀이 행사들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점점 옷차림도 얇아지고 있고, 저같이 몸에 열이 많은 사람들은 겉옷도 걸치지 않고, 맨투맨티 하나만 입고 외출하는 경우가 많아졌답니다.

 

따스한 봄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볼 축제 오늘 하나 소개해 보겠습니다.

 

2024 논산 딸기축제 행사인데요. 상큼한 과즙미와 함께 달콤함이 가득한 딸기는 전 국민이 모두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인데요.

요즘은 종류도 다양하게 출시가되고 있어서 맛보는 즐거움이 예전보다 더욱 커졌답니다. 

그 딸기와 관련 행사가 군대의 도시라 불리는 논산에서 펼쳐진답니다.

다음 주 목요잉인 3월 21일부터 일요일인 24일까지  사일동안 논산 시민공원 및 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다고 합니다.

맛있는 먹거리와 푸드트럭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 체험행사, 헬기 전시등 다양한 행사가 남녀노소 모두를 즐겁게 해 줄 것 것 같습니다.

 

2024 논산 딸기축제 초대가수 많이들 궁급하셨을 텐데요. 조장혁, 이상은, 변진섭, 박지현, 인순이, 비오, 크라잉 넛 등의 가수들이 출연하여 무대를 화려하게 밝혀줄 것으로 보입니다. 

딸기 축제 행사장 배치도 

논산 딸기축제 행사장 위치를 한번 주의깊게 봐두시면 좋으실 겁니다. 어디에 어떤 시설들이 자리하고 있는지 특히나 푸드트럭의 위치^^ 꼭 기억해 두셔야 합니다. 또 운동장에는 헬기 전시가 되어 있는데 신청을 통해 탑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맛있는 딸기를 구매하실 수도 있고요. 프키닉존이랑 주무대 족욕체험장 등등 목적지를 미리미리 ㅋㅋ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행사프로그램

진짜 이번행사 프로그램이 이렇게 많다니... 살짤 놀랐는데요. 볼거리와 즐길거리 정말 다양하게 가득해서 논산에 사는 분들은 4일 내내 오셔도 모두 즐겨보실 수 없을 정도로 프로그램이 많아 보입니다.

특히나 불꽃놀이와 레이저쇼가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저녁시간에도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산뜻한 봄의 시작 너무도 낭만적일 것 같네요. 

 

 버스킹 공연과 태권도 공연, 매직쇼와 버블쇼 , 인형극과 한복 패션쇼, 드론 체험과 딸기 수확체험, 케이크와 쨈 만들기, 족욕장 운영, 도자기 만들기와 딸기청 만들기 , 성심당 홍보부스, 논산딸기와 MOU를 맺었다고 얼마 전 뉴스에 나왔죠! 대전의 성심당 홍보부스가 자리합니다. 인플루언서 팸투어, 굿즈판매와 디저트 카페, 레스토랑 진짜 글로 쓰는 것도 힘들 정도로 종류가 다양합니다.

행사 일정 안내

일자별 행사 일정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주무대와 부대행사, 버스킹 존에서 언제 어떤 무대가 펼쳐지는지 알고 가시면 행사를 즐기시는데 더욱 즐거움이 가득 하겠죠!  논산 딸기축제 초대가수 며칟날 누가 나오는지 꼭 확인하시고요. 불꽃놀이 행사 역시 언제 몇 시에 하는지도 알아두시고,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2024 논산 딸기축제 행사에 가실 분들은 당연히 주차장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을 하셔야 할 겁니다. 

한꺼번에 많은 인파가 몰리다보니 주차장은 부족할 거예요. 그래도 너무 가까운 곳보다는 조금 걸어서 이동하시더라도 살짝 차량이 빠지기 좋은 곳에 주차를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아무튼 2024 논산 딸기축제 일정 및 프로그램 초대가수까지 간단하게 요약해 보았습니다.

상큼하고, 활기찬 봄 나들이가 되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