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양 매화축제 일정 및 입장료 등 정보 안내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4. 3. 7. 11:04

본문

반응형
광양 매화축제 일정 및 입장료 등 정보 안내 

전라남도 대표 축제 중 하나인 광양 매화축제 행사가 올해로 23회째를 맞이했습니다.

따스한 봄이 다가온만큼 그것을 가장 먼저 알리는 꽃으로 알려진 매화 광양에서 아주 활짝 핀 모습을 구경해 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그 설렘과 행복함을 광양에서 마음껏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광양 매화축제 일정은 3월 8일 바로 내일부터네요, 그리고 다음 주 17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데요. 

초록초록 새싹이 돋고, 아름다운 꽃도 피고, 제대로 된 봄의 향연을 광양에서 즐겨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광양 매화축제 일정 및 입장료, 프로그램 안내입니다. 

성인 오천 원 청소년 4천 원이며, 6세 이하 및 64세 이상은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지역민 19세 미만의 학생들도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매화꽃 풍경 감상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버스킹 공연과 개막행사, 시립 예술단의 공연, 노래자랑 등 봄바람 타고, 즐길거리가 다양하답니다.

행사장 안내도입니다. 코스가 생각보다 넓기 때문에 사실 모든 코스를 거닐기는 힘드실 겁니다. 

안내도를 보시고, 2개 정도의 코스를 천천히 걸으며, 신선하고, 상쾌한 공기도 마시고, 꽃내음에 한껏 취해 주변의 아름다운 매화의 매력을 충분히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광양 매화축제 정말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쌀쌀하고, 추웠던 겨울이 지나 이제 봄이 속삭이며, 우리에게 올 듯 말 듯 마치 줄다리기를 하듯 따스한나 치면 다시 추워지는 변덕스러움은 날씨... 아마도 주말부터는 기온이 조금 더 올라간다고 하니 꽃놀이를 즐기시기에 매우 좋은 날씨가 될 것 같네요.

 

봄을 마음껏 즐겨보시고요. 행복도 가득 담아 추억을 기록해 보시길 바랍니다. 

무언가 사진 속 풍경을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지 않으신가요? 발길이 닿는 모든 곳이 포토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