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틱스 2024 캠핑&피크닉 페어 현장 운영 및 통합 판매 계약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4. 2. 27. 01:06

본문

반응형
스마틱스 2024 캠핑&피크닉 페어 현장 운영 및 통합 판매 계약

2024 캠핑&피크닉 전경 (제공 : 가족사랑전람(캠핑&피크닉 페어 주최사))
2024 캠핑&피크닉 전경 (제공 : 가족사랑전람(캠핑&피크닉 페어 주최사))

스마틱스가 올해 열리는 2024 캠핑&피크닉페어(이하 캠프닉 페어)의 현장 운영 및 판매 계약을 맡았다.

 

이번 캠프닉 페어는 2024년 2월 29일부터 3월 3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며, 캠핑과 피크닉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최대 규모의 행사로 주목받고 있다.

 

스마틱스는 주류 박람회와 보령머드축제 등 국내 대규모 박람회와 축제의 운영을 성공적으로 맡아서 뛰어난 현장 운영 능력과 고도화된 영업 전략으로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왔으며, 이에 따라 현장 운영 및 티켓 판매에서 절대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그 전문성을 다시 한번 증명할 계획이다.

 

이번 캠프닉 페어에는 155개의 캠핑 브랜드가 참가해 최신 캠핑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스마틱스는 참가 업체 및 방문객들에게 최상의 행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스마틱스 노희진 매니저는 캠프닉 페어와 같은 대규모 행사의 성공적인 운영 및 판매를 통해 업계에서의 우리의 위치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우리의 목표는 단순히 행사 운영을 넘어,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스마틱스의 전문성과 경험은 이번 캠프닉 페어를 통해 다시 한번 증명될 것이라고 밝혔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