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백산 눈꽃축제 일정 프로그램 정보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4. 1. 22. 00:53

본문

반응형
태백산 눈꽃축제 일정 프로그램 정보

오늘은 제31회 태백산 눈꽃축제 일정 및 프로그램 정보를 공유해 드릴게요.

겨울 강원도 가볼만한곳 , 축제 현장을 찾아보고 계셨다면... 정말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시기에 충분하실 거예요.

 

아이들 겨울 방학도 시작되었고, 날씨도 추워서 사실 어디 움직이기 애매했다면...

이제는 그 추위를 느끼며 , 이냉치냉 겨울만의 낭만도 한번 느껴보실 때가 된 것 같아요. 그러면 출발해 보겠습니다.

태백산 눈꽃축제 행사는 1월 26일부터 2월 4일 태백산 국립공원 일원에서 열린답니다.

제대로 된 겨울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당연히 강원도를 떠올리실 텐데요. 

태백에서 그 진가를 직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태백산 눈꽃축제 행사는 다양한 겨울 행사를 준비했는데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벌써부터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해요.

 

전국 대학생 눈조각 경연대회도 진행되고, 눈 조각전시,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 대형 눈 미끄럼틀과 얼음썰매 전통 팽이, 연날리기와 아이들 자유 눈 놀이터, 미니 동계 스포츠, 추억의 연탄불 먹거리, 실내 키즈파크 등등 진짜 아이들도 싱글벙글 아주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을 것 같은데요.

 

저도 지금 아이들과 함께 가려고 숙소를 알아보고 있는데... 인기에 힘입어 숙소가 ^^ 이미 꽉꽉 들어차고 있네요.

물론 제가 가려고 찾아본 숙소들만이요 ^^ 숙소는 많으니...

태백산 눈꽃축제 일정 및 프로그램 내용을 잘 확인해 보시고요. 의미 있는 겨울 연초부터 아주 즐거운 추억 가득 채워보시길 바랍니다. 

도심에서는 사실 쉽게 접할 수 없는 기회이고, 체험이다 보니 꼭 기회를 잡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