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아 줄넘기 6살 남자아이 우지니 정말 못한다

육아의 모든것/육아 아이템

by 생각도둑 2022. 9. 8. 17:09

본문

반응형

주변에 태권도에 다니는 친구들이 줄넘기를 해서 그런지 자기도 해보고 싶다고 말을 해서 마트에 갔다가 유아 줄넘기를 하나 구입했답니다. 우지니는 6살 남자아이 줄넘기를 과연 할 수 있을까요? 일단 요령을 터득할 때까지 간단한 설명과 함께 이건 몸으로 터득을 하는 수밖에 ^^. 그런데... 처음이라 그렇긴 하지만 폼만 프로고 정말 못한다

지난해 구입을 했는데... 지난해도 몇번 안 했지만... 올해도 몇 번 안 했긴 하다... 그런데 너무 못하네^^

미안 그런데 못하는데 잘한다고 할 수는 없잖아 연습해서 잘할 때까지 놀려야지~ 입이 삐죽삐죽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어디 있냐며 아주 입이 대빨 나왔다 ^^ 그래도 해보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가상하긴 하다.

일단 집에서 연습을 하는데 손과 줄과 다리는 따로따로 노는 중 ^^ 이것을 영상을 찍었어야 했는데...

다음에는 영상으로 ^^ 포스팅을 한번 해볼 생각이다. 재미있겠네 ^^

이마트에서 구입아 유아 줄넘기 5-7세용이라고 쓰여 있고, 전 세계 줄넘기 선수권 대회 3중 뛰기 챔피언 이분이 만들었다는 이야기인가? ^^ 모르겠네요 그 부분은 ^^ 아무튼 다들 이것을 추천해 주시기에 이것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3 중 뛰기 ㅋㅋ 점프력이 조던급이신가? 난 2단 넘기는 조금 하는데... ㅋㅋ

꼼꼼하게 사진을 찍어 흔적을 남깁니다. 사실 가끔 포장되어 있는 곳의 내용이 궁금할 때가 있거든요.

그래서 저는 항상 포스팅을 할 때 조금 치밀하게 다 사진을 찍어둔답니다.

유아 줄넘기 6살 남자아이 우지니의  실력을 한번 볼까요?

참 보기전에 줄넘기가 어떻게 생겼는지... 살펴볼게요.

우지니가 좋아하는 파란색이라 고민 없이 ㅋㅋ 이것을 선택한 게 아닌가 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잘 보니 뱀 같은 느낌도 살짝 들긴 합니다. 

저도 줄넘기가 있거든요. 재질이 고무라고 해야 하나? 검은색으로 된... 그런데... 이건 그냥 끈이네요. 끈에 플라스틱 조각을 끼워놓은 듯한 그런 느낌이랄까요?

 

표현이 조금 이상하겠지만 어떤 느낌인지는 아시겠죠?

우지니 5살때 사진인데 1년 전인데 엄청 어려 보이네요. 표정 봐 ㅋㅋ 아고 귀여워~

표정만큼은 프로선수 저리 가라입니다.

아주 비장한 표정... 그런데 1개도 제대로 못한다는 거...

줄넘기 연습하자 우진아 ^^ 표정만큼만 잘하면 너는 저기 줄넘기 사진에 붙어있는 삼촌보다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 ^^

 

그런데 줄넘기를 잘못하면 성장기 어린이에게 상당히 안 좋다고 하니 무리하게 시킬 필요는 없을 것 같긴 합니다.

푹신한 곳에서 일단 해보는 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