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틀타익스 지붕카 무당벌레 레이디버드 코지 쿠페 야호

육아의 모든것/육아 아이템

by 생각도둑 2022. 4. 16. 17:23

본문

반응형

리틀타익스 지붕카 무당벌레 레이디버드 코지 쿠페 야호 

이 아이템을 쟁취한쥐는 꽤 오래되었는데요.

이제 슬슬 둘째도 탈 때가 되어서 올해? 내년쯤 되면 나눔을 해야 될 것 같아요.

새것은 10만 원대 정도 하지만 저희는 단돈 2천 원에 이것을 획득했었거든요.

이마트 창고 정리를 할 때 아무도 손을 들지 않아서 ㅋㅋ 와이프가 손을 들고 2천 원으로 이 아이템을 쟁취했습니다.

오랜 시간 창고에 방치되어 있었기 때문에 곰팡이가 조금 쓸어 있었지만 장난감 소독제로 깨끗이 닦고, 우지니가 아주 잘 사용했답니다. 며칠 전 창고에서 다시 꺼내와서 이제 둘째가 탑승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오래전에 찍어 두었던 유튜브 영상 시간 되시면 한번 감상해 보시요^^

 

벌써 2년 전이네요. 2020년 초니까요. 아는 동생을 사실 주려고 구입했던 것이거든요.

잘 닦아서 실속 있게.... 그런데 박스가 너무... 구져지고 해서 ㅋㅋ 어쩔 수 없이 우리가 사용하게 되었죠!

그래도 2천 원이면 대박사건이 아닐까요?

 

걸음마 단계에 있는 꼬맹이들이 많이들 타는 거 같아요. 하체의 힘을 길러주는데 이만한 아이템이 없다고 하네요.

리틀타익스 지붕 카 무당벌레 레이디버드 코지 쿠페 직소싱 완구라고 쓰여 있고, 그 밑에 이마트라고 보이시죠?ㅋㅋ

완성품은 아니기 때문에 조립을 해야 했는데요.

정말 오래간만에 조립을 하는 거라 살짝 버벅이긴 했어요.

 

이게 피스를? 볼트를 조이고 박아야 하는거라 생각보다 잘 안 들어가더라고요.

플라스틱을 뚫고, 플라스틱에 연결을 하는 것이다 보니 쉽지는 않았습니다. 

반응형

그래서 설명서를 보고 차근차근 조립을 해 나갔습니다. 

핸들도 달고, 눈도 달고, 점점 무당벌레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하는 비주얼이네요.

리틀타익스 지붕카 무당벌레 레이디버드 코지 쿠페 야호 ~

옆에서 엄청 좋아하던 우진 군... 처음에는 친구 준다고 해서 그런지 얼굴에 아주 심술이 가득했었는데... 이건 우지니꺼야하록 말을 하자 엄청 기분이 좋아진 표정을 지었던 게 생각나네요. 

드라이버만으로 조립을 했다면 짜증과 성질이 엄청났을 것 같네요.

그나마 집에 전동 드라이버가 있었기에 망정이지... 생각보다 잘 연결이 안 되는 부위도 있었거든요.

군데군데 곰팡이가 피었던 곳은 토이 클리너 스킨멜로우 집에 있던것으로 다 닦아냈답니다. 

목재나 그런것이 아니기에 금방 잘 닦이더라고요.

내리는 문은 자동차 운전석과 같은 왼쪽 ... 그리고 핸들을 돌린다고 해서 바퀴가 돌아가는 것은 아니고 ^^ 그냥 기분만... 그리고 발로 굴려서 앞으로 가는 것이기 때문에 조금 큰 아이들이 탑승을 하면 좁아서 앞으로 전진을 못할 수도 있답니다. 

 

주변에 찾아보니 친구는 십몇만원 주고 구입한 사람도 있었네요 헉... 완전 대박... 2년 정도 타고, 저희는 그냥 나눔을 해야겠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