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878 유아 코디 완성 너무 귀여운데

육아의 모든것/육아 패션 & 코디

by 생각도둑 2022. 4. 10. 08:26

본문

반응형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878 유아 코디 완성 너무 귀여운데

우진 군의 일상의 편안한 승차감을 도와줄 새로운 운동화 ^^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878 막 신어도 때도 잘 안탈것 같은 색상으로 아이템을 한번 구입해 보았습니다.

저도 비슷한 운동화가 있어서 외출을 할 때 함께 신으려고 비슷한 것으로 선택을 한 것도 있죠! 

그런데 막상 구입하니 ㅋㅋ 저는 다른것만 신고 나가네요.

아무튼 이 제품은 봄과 가을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랍니다.

특히나 코로나 때문에 제대로된 야외 활동이 없었던 최근 이제 따듯하고, 산뜻한 봄이 다가와서 그런지 엄마 아빠들이 아이들에게 운동화를 많이 사주실 시기죠! 

 

다양한 색상의 운동화가 있겠지만 역시나 자주신고, 막 신어도 때가 타지 않고, 부담이 없는 색상이 바로 요런 어두운 계열의 색상이죠! 또 나름 유치원이나 외출을 할 때 코디하기에도 좋고 말이죠!

아주 열심히 1년넘게 잘 신었는데 지금 발이 조금 커서 170을  신어야 하거든요.

요거 사이즈는 150 아이들은 진짜 발이 금방 크기 때문에 사이즈 선택에 상당한 고민이 있으실 거예요.

그런데 10mm 정도는 기본이고, 대게 보면 20mm 정도 크게 구입들을 대부분 하시더라고요.

양말도 신고, 하니까 말이죠!

 

그리고 브랜드별로 사이즈가 조금씩 차이가 있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발볼도 미세하게 차이가 나기 때문에 뉴발란스 신발과 다른 브랜드의 신발이 다르기 때문에 동일한 사이즈로만 보고 구입을 하시면 안 된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주 신는 신발의 브랜드에 치수 정보를 잘 체크해두셨다가 구매를 하셔야 해요.

 

 

가끔 아이들이 발이 통통한 애들이 있는데 신발 치수만 보고 샀다가 작아서 반품을 하거나 교환을 하는 것을 자주 보았거든요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878 유아 코디 완성 요거 어때? ^^

신발은 안감은 폴리에스터 100% , 그리고 창 또한 폴리에스터로 되어 있답니다. 

확실히 신발이 작으면 작을수록 귀엽고 이쁘네요. 어른 들 거보다 말이죠!

착용샷 ㅋㅋ 패션 리더답게 양말은 녹색으로 ㅋㅋ

키즈 제품은 160까지이기 때문에 이제 우 지니는 키즈에서 벗어나게 되었네요.

이것을 끝으로 말이죠! 그러면 가격이 조금 더 높아지더라고요. 

그래서 신발을 사러 갔을 때 보니 1~2만 원 차이 때문에 160을 사는 분들이 더러 있는 것을 보고 고개를 갸웃하게 했는데요. 아이들은 발이 조금만 불편해도 신발을 잘 안 신더라고요. 우리 꼬맹이만 민감해서 그런 것 일 수도 있지만...

이건 쫌 아닌 듯...

아이들이 혼자 신발을 벗고, 신기가 불편해서 찍찍이에 익숙한 아이들은 잘 안 신으려고 하는 경우도 있답니다.

하지만 우지니는 야외 활동을 할 때 꼭 운동화를 신어야 하고, 집에서는 구둣주걱으로 ^^ 혼자 척척 잘 신기는 하는데 유치원에서는 어떻게 신는지는 모르겠네요.

 

발등에 일명 혓바닥을 잡고, 발을 넣고, 뒤에 아킬레스건 있는데 같이 잡아주라고 가르치긴 했는데... 별 탈 없이 잘 신고 오는 거 보면 문제는 없어 보이네요 ^^

이제 작아져서 아니 딱 맞다는 표현이 맞을 듯 그래서 둘째에게 물려줘야 할 것 같네요 ^^

텍에 붙은 내용까지 싹~ 잘 찍어서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무언가 내용이 허접스럽긴 하지만 3~6살까지 신기기 딱 좋아요. 놀이터에서 놀 때도 야외 활동할 때도, 색깔 때문에 코디하기도 너무 편리하고, 신는 방법만 조금 잘 가르쳐 주면 혼자서도 척척 신고 말이죠!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878 유아 코디 완성 너무 귀여운데... 이거 어쩜 좋아요 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