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스페이스 키즈 유아 겨울 부츠 따듯한 신발 패션 코디 완성은 덤이지

육아의 모든것/육아 패션 & 코디

by 생각도둑 2022. 1. 8. 23:15

본문

반응형

노스페이스 키즈 유아 겨울 부츠 따듯한 신발 패션 코디 완성은 덤이지요^^

올 겨울 따듯하게 보온도 되면서 어떤 옷이든 소화를 할 수 있는 블랙 색상으로 구입을 하였답니다.

일상생활은 물론 유치원에 통학을 할 때 어떤 옷을 입히던 블랙 색상의 노스페이스 키즈 유아 겨울 부츠는 모두 잘 어울리더라고요^^우지니가 직접 고른 만큼 그 만족도는 ^^ 더욱 높은 것 같아 보입니다. ^^

무언가 자세가 어정쩡한 모습의 우지니... 슬슬 나이를 먹었다고, 사진을 찍기 싫다고 투정을 부리네요. 

나쁜 자.....X ㅋㅋ 

포장은 요렇게... 되어 있답니다.

딱 보기에도 따듯해 보이고, 큼지막한 마크가 아주... 내가 노스페이스다라고 알리는 것만 같네요 ^^ 벌써부터 등골 브레이크가... 아이고 ^^ 

혹시나 사이즈표를 궁금해하실 수도 있으니 올려봅니다. US 또는 유럽 또 국내... 지금은 코로나로 해외로 나가는 분들이 드믈지만 태교여행이라던가 해외여행을 나가서 간혹 아이들 신발을 살 때 사이즈 비교를 해야 하니 이것을 알아두면... 언젠간 요긴하게 사용될 날이 오실 겁니다.^^

우지니는 올해 한국 나이로 6살... 이제 의사소통은 뭐 다된 지 오래이고, 말을 하면... 이해도 잘하고, 나름 육아가 편해졌지만... 자꾸 부르는 통에 ㅋㅋㅋ 골치가 아픈 것은 사실... 나이가 어리지만 무언가... 말이 빨리 트여서 그런지... 나름 와이프나 저의 마음을 살짝 이해를 하긴 합니다. ㅋㅋㅋ 기대에 많이 못 미치긴 하지만... 뭐... 이 정도면 아주 훌륭하긴 합니다. 

발 안쪽에 지퍼가 있어서 혼자서도 신고 벗기가 아주 수월합니다.  발바닥은 눈길에도 미끄러지지 않게 아주 홈이 타이어처럼 잘 뭐랄까? 설명을 못하겠네요. 하지만 무엇을 이야기하려는지 아시겠죠? ^^

예전에 아실까? 저는 85년 생인데요. 저의 초등학교 시절 무렵 시장에서 판매하는 월드컵 신발... 발바닥 뒤꿈치 부분에 아이젠 같은 게 달려 있어서 미끄러운날 그것을 뒤로 젖혀서 안 미끄러지게 하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

발과 발목을 감쌀 안감 부분도 발을 아주 따듯하게 해 줄 것 같은 재질로 되어 있답니다.

 

창갈이가 불가한 제품이라고 쓰여 있는데요. 2~3 치수 정도 크게 구매하신 후 신발 깔창을 깔아 두시는 게 보다 오래 신길수 있는 하나의 생활의 지혜? 가 아닐까 합니다. 

이게 겨울철에만 신는 신발이기 때문에 한해만 신고 작아진다면 이거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니죠!!

RDS이게 뭔가 궁금해서 인터넷을 찾아보았는데요.

뭐랄까 안에 들어가는 재료 즉 털을 강제로 뽑아서 취득한 게 아니라 윤리적인 방법으로 털을 얻었다라는 그런 뜻인데요.

여기저기 찾아보니까 강제로 도살해서 취득한게 아니라 도살된 이후 채취한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뭐... 그게 그거이긴 하지만... 제가 모르는 그런 게 있겠죠 ^^ 사실 제가 거기까지 자세히 알 방법은 없으니 넘어가겠습니다.

하지만 요즘 친환경도 그렇고, 의류나 각종 여러 가죽제품 등등 동물들을 학대해서 원료를 얻는다는 그런 이야기들이 나돌면서 환경단체들이 난리도 아니라고 하는 것을 보니 이런 것도 앞으로 더욱 늘어날 것 같네요. 

당연히 유아 겨울 부츠인 만큼 눈길이나 빙판길 젖은 노면에서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효과가 탁월하다고 쓰여 있습니다.

노스페이스 키즈 유아 겨울 부츠 제품명이라고 해야 하나 품번이라고 해야 하나? ^^

NS96K57A입니다. 방글라데시에서 제조되었고, 겉감은 폴리에스터 100% , 합성가죽 (폴리우레탄 코팅)이며, 안감은 폴리에스터 100% 라고 쓰여 있습니다.

충전재는 거위 솜털 85% , 거위 깃털 15%입니다.

노스페이스 키즈 유아 겨울 부츠 따듯한 신발 패션 코디 완성 어때요? ^^

우지니의 발은 15cm 정도 되는데요. 발이 통통하거나 하지 않고, 비교적 기본적인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죠!

그런데 사이즈는 180cm를 구입했답니다. 너무 큰 거 아니야?라고 하실 수도 있지만 일반 운동화라면 17cm 정도를 구입했겠지만 겨울인 만큼 조금 더 두꺼운 양말을 신기고 발목이 지퍼로 조여주기 때문에 크기 헐떡거리거나 하지는 않기 때문에 따듯하고, 코디하기에도 좋고, 이번 겨울과 다음 해 겨울까지 잘 부탁한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