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맘스 보드 유아 자석칠판 교구 이용해 퍼즐 만들기 그림 그리기

육아의 모든것/육아 아이템

by 생각도둑 2021. 8. 22. 07:10

본문

반응형

맘스 보드 유아 자석칠판 교구 이용해서 퍼즐도 만들어보고 그림도 그려보고 글씨 연습도 해보고 아주 유용하게 사용 중이랍니다.

지난해부터 그림과 글씨, 숫자에 조금씩 관심을 가지기에 마음껏 그리고 쓰라고, 구입을 했는데요. 

제법 잘 사용하고 있죠! 도면을 보고, 유아 자석칠판에 퍼즐을 붙여서 그림도 완성해보고요. 혼자 무언가 하는 것을 보면서 참 대견스럽기도 하고 ^^ 그냥 미소가 지어지네요.

안경 쓴 아빠도 퍼즐로 만들어 보고, 공룡도 만들었고, 우지니의 이름도 만들어 보았네요. 엄마와 함께 말이죠!

구입은 쿠팡에서 약 6만 원이 조금 안 되는 가격에 현재 팔고 있더라고요.

그런데 저희는 인스타였던가? 조금 더 싸게 구입을 했답니다. 택배비 정도? 가격 차이는 크지 않지만요.

 

그런데 아빠 머리는 저렇게 안빠글거리는데.... 도면을 보고 만들었다고 하네요 ㅋ

맘스 보드 유아 자석 칠판 퍼즐 구성은 요렇게...

그리고 크기는 53cm X 82~113 cm X 143cm라고 쓰여 있습니다. 직접 재어보진 않았고요.^^

무게는 딱 들어보니까 10kg 에서 왔다 갔다 하는 거 같아요.

맘스 보드 유아 자석 칠판 퍼즐 세트 그리고 필기구입니다. 하나씩 떼어서 통에 넣어두고 사용할 때 꺼내서 붙이고 하고 있죠!

파란색은 잘 안 지워지더라고요. 그래서 검정색은 계속 사용했죠! 나중에 이케아에서 펜을 사서 또 사용했는데..ㅋㅋ 안지워지더라고요. 다이소에서 다른 것을 구입하니 이번엔 지워졌습니다. 역시 다이소 ^^

지난해 가을인데 아기티가 팍팍 나네요. 지금도 귀엽지만 이때가 더욱 ^^ 이쁘고 귀여워 보이네요.

때 묻지 않은 순수함? 지금은 살짝 때가 묻은듯한 느낌? ㅋㅋ

우지니가 한참 좋아했던 경찰차도 만들어보고 너무 기분이 좋아진 모습... 이렇게 퍼즐 만들기도 할 수 있고, 글씨, 그림 다양하게 또 요긴하게 현재도 사용 중이랍니다. 마땅히 놓을 자리가 없어서 임시방편으로 놓아두었던 자리에 ㅋㅋ 현재도 그래도 있는 상태!!

 

이게 무게가 있기 때문에 잘 놓지 않으면 아이 쪽으로 넘어지게 되면 크게 다칠 수 있으니 잘 관리를 하셔야 할 것 같네요.

저희는 끝쪽에 TV다이 쪽 뒤로 넣어두어서 쓰러지지 않게 고정 아닌 고정이 되어 있는 셈이죠!

도면을 보고 처음에는 따라 만들며 성취감에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았었는데요. 요즘은 TV나 유튜브에서 보았던 만화 캐릭터를 나름 생각해서 만들더라고요.

나름 상상력과 상상력 발달에도 도움이 되는 교구가 아닐까 합니다. 

 

유아 자석칠판 요런 것은 어떠실까 해서 포스팅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