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치원 물병 추천 써모스 원처티 텀블러 350 요거 괜찮아

육아의 모든것/육아 아이템

by 생각도둑 2021. 8. 25. 11:09

본문

반응형

올해부터 유치원에 들어간 우진 군... 새 학기를 맞이해서 이것저것 크고 작은 물건들이 꽤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백화점도 가보고, 마트도 가보고 필요한 물품들을 하나하나 구입을 했는데요. 

어린이집을 다닐 때는 정수기물을 마셨던 거 같은데 이곳은 물병을 준비해 오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것저것 고르고 비교해 보다가 결국 이것으로 선택했답니다.

유치원 물병 추천 써모스 원터치 텀블러 350 인터넷으로 구입을 하면 되는데... 와이프가 또 실제로 보고 산다고 미루다 미루다 결국 백화점에서 만원이나 더 주고 샀네요. 써모스 공식 홈페이지보다 비싼.... 음... 그런데 갈 날이 얼마 남지 않았기에 그냥 구입 

자신만의 아이템이 생긴것에 대해서 기분이 좋은지 해맑게? 웃으며 감정을 표현하는 우진 군... 이때만 해도 긴 내복을 입었는데... 지금은 반팔... 그런데 머지않아 또 긴팔을 입어야 할 것 같네요. 연 이 주간 비가 내려서 기온이 제법 떨어졌더라고요. 

유치원 물병 추천 써모스 텀블러 350 권해드리는 이유는 350ml의 용량이 딱 알맞기 때문이죠! 

또 170g으로 가볍고 남자아이라면 파란색을 또 좋아하기도 하고, 냉온 모두 가능하고, 또 내구성도 꽤 좋거든요.

딱히 막 집어 던지지만 않는다면... 10년 정도는 거뜬히 사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겨울철 잠깐 산책을 한다거나 할 때 물을 들고 가도 되고 말이죠 ^^

음용구와 고무패킹... 탈부착은 이렇게 하시면 된답니다. 

또 사용을 오래하시다보면 패킹이 찢어지거나 훼손되는 경우가 많은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교환용 부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오래 사용이 가능합니다. 

 

써모스 원터치 텀블러 350 저희가 구입한 제품의 모델명은 JNK-354K 네이비 색상이랍니다.

대박인 것인 이 브랜드가 100년 이상 되었다는 점에서 왜 선호하고, 추천하는지 잘 아실 거예요. 

100년 동안 기업이 한 세기 유지가 된다는 것은 진짜.... 신뢰 그 자체가 아닐까 합니다. 

 

제품의 기능을 보면 ...보온은 63도 이상으로 최대 6시간까지 된다고 하네요.

반대로 보냉의 경우는 11도 이하에서 6시간까지 된다고 쓰여 있답니다. 

 

재질은 스테인리스강이고 음용구의 플라스틱 같은 부분은 폴리프로릴렌과 실리콘 재질의 고무로 만들어졌답니다.

보온이나 보냉 한가지가 아니라 모두 가능하니까 봄부터 여름, 가을 , 겨울 사계절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잘 보시면 이중 잠금장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뚜껑이 가방에 넣어두어도 열리거나 안에 물이 쏟아질 염려가 없답니다. 하지만 뚜껑을 여는데 어렵다거나 복잡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또 간편합니다.

어른들은 한손으로도 개봉이 가능하고요.

1904년부터 시작된 써모스 텀블러 일상에서 많이들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유치원 물병 추천 진짜 적극 권합니다. 잘 사용하고 있어서요. 이것을 뭐 딱히 무어라 설명하기가 애매하긴 하네요 ^^

디자인 이쁘고, 기능 좋고, 그러면 되는 거 아닌가요? 

행복한 미소? 아니 썩소라고 해야 하나? ㅋㅋ 

 

우지니 물병.... 씻어줘~ 유치원 다녀오면 하는 말...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