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아겸용 변기커버 모던하우스 남자아이 배변훈련 되었다면 이것으로 바꿔요

육아의 모든것/육아 아이템

by 생각도둑 2021. 8. 27. 12:33

본문

반응형

지난해 여름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잘 사용 중에 있는 제품

유아겸용 변기커버랍니다. 남자아이 배변훈련이 완료가 되었다면 이제 가짜 변기 말고, 진짜 변기에서 응아를 할 수 있게 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줄곳 지난해 여름까지는 가짜변기에서 했는데... 이것을 사고 나서 실전 훈련 시작^^ 바로 적응하네요.

모던하우스에 갔을 때 유아겸용 변기커버 구입 귀여운 고양이 그림의 뚜껑...

요즘은 둘째의 튤립 이에 응가송이 나오는데... 응가를 다하고, 물을 내릴 때 응가야  잘 가~라고 말을 해서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내네요 ^^

설치가 생각보다 쉬워서 크게 어렵지 않아요. 하지만 집마다 변기 뭐라고 해야 하지? 커버를 끼우는 홈이 모양이 달라요. 저희 집은 이렇게 구멍이 있어서 끼우는 타입인데 어디는 다르게 되어 있는가 봐요. 저는 한 번도 못 적은 없지만요.

그래서 구입하실 때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무엇을 말하는지 아시겠죠? 고정하는 부분이 우리 집은 구멍이 나있냐 아니면 반대로 돌출이 되어있는 것이냐 이런 내용을 말이죠!

딱히 어렵지 않아서 이 정도의 설명 만드로도 쉽게 조립이 가능하답니다. 따로 무슨 공구가 필요한 것도 아니기 때문에 준비물도 필요 없고요.

유아겸용 변기커버 다른 것들도 보기는 했었는데... 가격도 거의 비슷비슷하고, 크기도 비슷비슷하고, 그냥 때 안 타고, 무난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골랐는데요.

모던하우스에 또 마침 딱 있어서 샀죠 ^^ 충동구매 아닌 충동구매... ㅋㅋ

설치 전에 변기를 한번 가볍게 청소를 하고, 진행을 했답니다. 

포스팅도 해야 하고, 뭐 딱히 평소에 씻을 때 같이 하기 때문에 뭐 지저분하지는 않았네요.

구멍에 홈을 끼우고, 커버를 끼우고 나사를 돌리면 끝... 어때요 참쉽죠잉~ ^^

디테일한 조절까지 해주면... 끝...

나사를 손으로 돌려서 끼워도 되지만 +자 드라이버가 있으면 한결 수월해요.

어때요? 짜잔.... 유아겸용 변기커버 모던하우스 제품 설치 완료!!

남자아이 배변훈련 또는 여자아이 뭐 남녀 누구라도 훈련을 맞췄다면... 실전으로 풍성 응가야 잘 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