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아 장난감 정리함 룸앤홈 조립식 거실장 깔끔하게 치워보자

육아의 모든것/육아 아이템

by 생각도둑 2022. 1. 14. 15:16

본문

반응형

유아 장난감 정리함 룸앤홈 조립식 거실장 깔끔하게 치워보자

올해로 여섯 살이 된 우진 군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카봇 친구들을 집에 하나둘 들여왔는데요. 

그밖에 다른 장난감들까지 더해서 벌써 방안 가득 구석구석 이제 더 이상 놓을 자리가 부족할 정도로 아이템들이 가득 찼네요. 

그래서 더욱이 필요하게된 수납공간... 

유아 장난감 정리함 룸앤홈 조립식 거실장 3단으로 나름 깔끔하게 치워보았습니다.

아이들 장난간 수납 말고도 다른 것들 또한 정리를 위해 필요할 때 사용해도 되기 때문에 일석이조라 할 수 있죠!

나름 깔끔하게 잘 정리가 되었죠?^^

유아 장난감 정리함 룸앤홈 조립식 거실장 2단도 있고, 3단도 있는데요. 저는 3단으로 구입을 했답니다.

 

수납장의 크기는 1210(W) X 395(D) X 793 (H)입니다.

가로 X 폭 X 높이입니다.

 

1층에는 다소 무거운 장난감을 놓고, 무게를 잘 맞추셔서 정리하면 됩니다.

 

저희는 1층은 맥포머스 자석 블록, 2~3층은 자동차와 카봇 친구들입니다.^^

유아 장난감 정리함 룸앤홈 조립식 거실장 세 가지의 색상 중 제가 선택한 색깔은 오크 화이트입니다.

제품의 구조 부재를 보시면 사진이 조금 흔들렸는데요. 중밀도 섬유판 강재 0.1mm입니다.

표면 가공은 상판은 PVC시트이고, 철재는 알루미늄 도금입니다.

아직 설치 전의 모습입니다. 전에 맨 왼쪽 것을 사서 수납을 하고 있지만... 금세 가득 차고 넘쳐서 하나 더 구입을 한 것이죠!

+자 드라이버가 하나 필요합니다. 조립은 어렵지 않지만 공구가 없다면 그 쉬운 도립도 힘들 수 있으니 가정 내에 +드라이버 하나는 꼭 가지고 계시길 바랍니다.

살짝 흠집이 있었긴 하지만 뭐 딱히... 상판이 아닌 하단부이기에 신경 쓰이진 않아서 그냥 조립을 했답니다.^^

이거 또 불량이니 뭐니 해서 반품하고, 새로 받고, 이런 게 더 귀찮더라고요.

드라이버가 연결되는 부분은 이렇게 막혀 있기 때문에 구멍을 뚫어서 나사를 기둥과 연결하시면 됩니다.

하나하나 기둥에 연결을 하고, 세우고 한층 한층 올려서 완성 ^^ 그리고 지저분하게 어질러져 있던 장난감을 아주 깨끗하고, 말끔하게 정리를 했답니다.

어때요? 이 정도면 아이들이 아무리 장난감을 어질러 놓아도 하나하나 정리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게끔 가르칠 수 있겠죠?^^

유아 장난감 정리함 룸앤홈 조립식 거실장 어때요? 이 정도면 쓸만하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