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천리 스파이더맨 자전거 유아 네발자전거 쌩 달려볼까

육아의 모든것/육아 아이템

by 생각도둑 2022. 1. 17. 10:42

본문

반응형

지난해 재난지원금으로 구입한 우지니의 승용차 

삼천리 스파이더맨 자전거 유아 네발자전거를 샀는데요. 킥보드를 열심히 타고 다니는 통해 자전거에 큰 흥미를 느끼지는 못했는데 주변에 같은 유치원 다니는 친구들이 하나둘 본격적으로 타고 다니다 보니 자기도 사고 싶었는지 ^^ 큰 관심을 보이기에 하나 구입을 했죠! 

뭐 다른 아이들에 비해서는 조금 늦긴 했습니다. 

아무튼 삼천리 스파이더맨 자전거 딱 인당 25만원씩 나왔는데 자전거가 딱 25만 원이네요. 자기 몫은 확실히 실속 있게 챙긴 우진 군...

처음에는 페달을 제대로 잘 구르지 못해서 간신히 전진하기에 급급했는데... 몇 번 타보니 빠르진 않아도 이제 곧잘 페달을 돌리긴 합니다. 아직 오르막길은 무리이긴 하지만 조금 더 연습해서 조금 경사면도 한번 도전해 보아야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운동량이 부족해서 사실 운동 겸 해서 구입했는데... 그래도 지난가을은 제법 타고 놀았네요.

지금은 한파가 와서 한낮에도 바람도 쌩~ 너무 추워서 방치 중이지만... 조금 날씨가 풀리면 레이싱을 하러 집 앞마당으로 또다시 나가볼 생각이랍니다. 

저희는 두정동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이곳에는 자전거가 진짜 상당히 많더라고요. 웬만한 중고차 한 대 값 정도 하는 고가의 자전거도 있었고, 클래식한 자전거도 있고, 이쁜 게 나름 많았는데요.

와이프는 조금 이쁜 클래식 한 자전거를 사기를 원했던 거 같은데... 스파이더맨을 본 순간 ㅋㅋ 바로 이거라고 다른 것은 볼 생각도 없이 선택을 해버렸네요 ^^

매장 내부도 찍었는데요. 한번 둘러보세요. 이쁜 자전거가 있는지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것이 있다면... 하나 구입해서 이번 기회에 하체 훈련 겸 운동도 나쁘지 않아 보여요. 따스한 봄이 오면 또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많아지니 미리 준비를 해두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이긴 합니다.

 

저는 예전에 21단 28단 ㅋㅋ 이런 거만 생각했는데... 요즘은 쫄쫄이 같은 거 입고, 신발도 전용으로 나오고, 안장도 쿠션이 있는 게 아니고, 엉덩이가 아프더라고요 ㅋㅋ 아무튼... 주변에도 타는 사람이 제법 있는데... 솔깃합니다. 볼 때마다 ㅋㅋ

오로지 난 이거다 ㅋㅋ 자전거에서 내리질 않네요. 다른 것도 한번 보자고 했는데...

누가 살까 봐 안된다고 ^^

와이프는 이런 스타일을 사길 원했던 거 같은데... 생각과는 전혀 다른 것으로 선택한 우리 집 꼬맹이 

비싼 자전거들...

최종 선택한 이 친구를 트렁크에 싣고 집으로...

삼천리 스파이더맨 자전거 유아 네발자전거 이제 우지니의 품으로...

바퀴는 18인치 그리고 뒤에 보조바퀴가 있어서 두 발 자전거를 탈 시점이 되면 떼어내면 될 것 같은데... 초등학교 1~2학년까지만 타고 오래 탄 거다.

바퀴는 지면에 닿는 부분은 검은색이고, 옆면은 화이트와 레드... 브레이크는 앞뒤로 있고, 안장은 검은색인데 스파이더맨 얼굴이 있네요. 보조바퀴에도 있고, 딸랑이도 달려있고, 손잡이는 레드 앞에 바구니도 있어서 장난감도 넣을 수 있지만 깊지 않아서 자꾸 물건이 떨어지긴 합니다. ^^

딸랑이는 돌리는 것이라 소리가 딸깍딸깍 괜찮네요 ^^

삼천리 스파이더맨 자전거 유아 네발자전거 처음과는 다르게 계속 볼수록 이쁜 것 같네요. 

또 구석구석 사진을 찍으며 살펴보니까 꽤나 견고하고, 마감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네요.

이날은 아주 계를 탄 우진 군... 장난감도 사고, 자전거도 사고, 자전거 안 산다고 해서 장난감 사준 건데 ㅋㅋ

우지니 이름 스티커도 직접 붙이고, 조금 쉬었다가 바로 레이싱 준비

보는 친구들마다 자기 자전거 샀다고, 기찬아... 나 자전거 샀어... 하람아 나 자전거 샀어 ㅋㅋ 

안 샀으면 어쩔뻔했니...

운전을 킥보드처럼 해서 설명을 여러 번 해줬네요. 보조바퀴가 코너를 돌 때 자꾸 옆으로 빠져서 쓰러지기를 여러 번...

직진은 최강 ㅋㅋ 

둘째는 유모차에서 오빠가 무엇을 하든지 말든지... 쪽쪽이 물기 바쁜 시간...

잠시 휴식타임... 자전거를 점검해야 된다고 또 ㅋㅋ 정비사 놀이 갑자기 시작

주유 금지 ㅋㅋ

친구와 시합을 하지만... 아직은 역부족... 

더 많이 연습해서 친구보다 더 빠르게 쌩~ 하고 달려보자....

삼천리 스파이더맨 자전거 유아 네발자전거 우지니는 완전 마음에 들어하는 ... 유니크템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