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 일정 축제 정보 알아보자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2. 9. 29. 07:02

본문

반응형

천안에 이어 춤으로 최대 규모의 행사가 열리는 강원도 원주로 한번 떠나보겠습니다.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 일정 및 어떤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지 궁금하셨다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반응형

그러면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 축제 일정과 행사 정보 본격적으로 알아볼텐데요.

행사기간은 10.1 ~ 10.3일까지 원주 종합운동장 옆 댄싱 공연장 일원에서 진행이 됩니다.

춤에 관련된 경연대회 및 축하공연 , 오케스트라도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가을 밤하늘에 울려 퍼질 신나는 음악과 밝은 빛들이 우리들의 앞날을 환하게 비추어주는 그런 영롱한 빛으로 보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행사 일정표입니다. 행사가 오후 1시부터 시작이 된다는 점 알아두시고요.

점심 식사를 하시고 딱 오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오후 10시 이전에는 모든 행사가 마무리됩니다. 

개막식 행사도 있고, 경연대회 예선과 결선 그리고 자우림 등 뮤지션들의 공연도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월드 플리시몹 행사도 있고, 무용단에 페스타 등등 너무도 즐거운 볼거리가 다양합니다.

 

최근 스우파에 이어 스맨파 였던가요? 그동안 보이는 면만 보고 보이지 않던 모습까지도 알게 되어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이죠!!! 댄서도 정말 매력적인 직업이기는 합니다. 

저는... 몸치라...^^ 보는 것으로 만족을 해야겠네요.

행사장 안내도입니다. 공연뿐만 아니라 아이들 놀이시설과 푸드존과 푸드트럭 그리고 지역 특산물 구매 등 여러 가지 구색이 고루 갖추어져 있어서 공연을 보는 것만으로도 사실 지루할 틈이 없긴 하겠지만 틈틈이 출출한 배도 채워 넣을 수 있고, ^^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지난 행사들의 사진들입니다.

코로나라는 고약한 녀석 때문에 2년간 우리는 참... 아무것도 못하고, 손발이 묶인 채 살아야 했죠!

이제 야외에서 마스크도 전면 해제가 되었고... 서서히 감기처럼 일상을 함께하는 녀석이 되어 버렸네요.

빠르면 올해 안으로 마스크를 전면 해제할 수도 있다고 하던데... 예전처럼 다시 편안한 모습의 일상으로 돌아가길 희망해 봅니다.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 일정 및 축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간략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주부터 가을 여행의 시작이라고 하네요. 빠르면 가을 단풍이 물든 산들도 볼 수 있다고 하니 조금 서두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원주는 치악산이 또 유명하죠!! 

산행 계획도 세워보시고 함께 두루두루 행사도 즐겨보시면 더욱 즐거움이 배가 되겠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