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흥타령 춤축제 가수 라인업 가을 행사 정보 공유해요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2. 9. 14. 08:10

본문

반응형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천안에서 진행되는 행사 정보를 공유해 드릴게요.

천안 흥타령 춤축제 출연 가수 라인업과 일정 그리고 행사에 따른 통제구역과 기타 여러 가지 정보 꼭 체크해보세요.

반응형

생각보다 글로벌한 축제이기 때문에 저도 행사를 할 때마다 직접 또는 간접적인 참여를 통해 구경을 많이 했는데요.

이곳은 신세계 백화점 앞에 길을 막고, 진행하는 행사가 또 유명하거든요.

그런데 최근 코로나로 인해 드라이브스루로 공연을 했다고도 하는데요. 2년간 사실 천안 시민들이 거의 기억에서 잊고 살았던 거 같네요. 그런데... 이제 드디어 제대로 된 행사의 서막을 알리고 있으니 저도 한번 참여를 해서 관람을 해보려고 합니다.

천안 흥타령축제 춤의 아름다운과 예술적인 모습이 수우파를 통해 대중들에게 알려지면서 최근 엄청난 춤의 매력에 빠지신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인지 이제 사람들이 춤에 대한 생각과 편견 그리고 느끼는 부분들이 많이 달라진 것 같네요.

 

우리가 알고 있는 그런 춤도 있고, 세계 각국의 전통춤도 있고, 그 외적으로도 다양한 축제에 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니 시간이 되시면 한번 관람도 해보시고, 즐기시면서 기분전환도 하시고, 그 자체를 한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천안 흥타령축제 행사 일정은 9.21 ~ 9.25일까지이며, 주무대는 종합운동장이며, 그 주변 유관순 체육관을 비롯해 지역 곳곳에서 벌어진답니다.

 

흥겨운 춤의 세계의 매력에 빠지실 준비가 되셨다면 한번 그 속으로 제대로된 출발을 해보겠습니다.

오일 동안 진행되는 행사 불꽃놀이와 퍼포먼스 그리고 공연, 시상식 등 아주 재미난 볼거리도 많으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천안 흥타령 춤축제 가수 라인업 !!

바로 이분들이 등장을 합니다.

축하공연은 개막식에 진행되니까 잊지 마세요.

프로미스나인 , 박상민 , 노라조 , 별사랑, 제이블랙, 개인적으로 모 프로그램 이후 노라조 완전 호감 급상승인데... 꼭 한번 보러 가야겠습니다.

 

얼마나 잘 노는지 이름이 노라조라고 쓰는 이유를 한번 ㅋㅋ찾아보겠습니다.

 

행사 일정표를 보시면, 크게 다섯 곳의 무대에서 행사들이 진행이 됩니다.

주 무대인 종합운동장 , 유관순 체육관 , 실내 테니스장 , 야외 공연장 , 천안 예술의 전당까지...

 

음암극과 스트릿 댄스 스쿨, 문화예술마당, 지역 예술인 공연, 마임, 밴드, 난타, LED 태권 발레

어린이 공연 핑크퐁과 튼튼샘의 댄스파티 , 국제 춤 대회 , 단국대 대권도 시범단, 현대 무용,

거리 댄스 퍼레이드 , 전국 춤 경연대회, 국악, 민요, 기획 공연 댄스인 뮤지컬 등 어떠세요? 춤에 관련돼 대부분의 예술이 모두 진행이 되니 정말 눈과 귀가 즐거울 것 같아요.

 

이번 거리 퍼레이드에는 어떤 것을 할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가 되긴 합니다.

천안 흥타령 춤축제 기존 행사 사진들입니다.

얼마나 행복하고, 즐거운 그런 모습으로 이 예술의 축제를 지켜보고 계셨을까요?

하지만 진짜 생뚱맞게도 코로나로 인해 무언가 딱딱하고, 답답한 이년이 흘렀죠! 그리고 다시금 제대로 된 행사가 진행이 되는 시작점이랄까요?

보기만 해도 무언가 즐겁니다. 행사를 보는 우리들과 이것은 준비한 모든 분들의 땀과 노력이 결실을 맺는 그 순간...

너무도 만감이 교차할 듯합니다.

 

이것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있는 그대로 즐기면 너무도 행복할 것 같습니다.

이내 보고 있으면, 자신도 모르게 리듬감을 타면서 엉덩이도 덩실 , 몸을 음악에 맞기고 살짝살짝 흐느끼고 계신 것을 느끼실 겁니다.

마친 전국 노래자랑에서 트로트 가수들이 노래를 부를 때 앞에 나와서 덩실덩실 춤을 추시는 어르신들을 보고 있는 그런 느낌으로 ^^ 여러분도 살며시 리듬감을 타고 있을 겁니다.

자신도 모르게 실소를 내뿜는 경우도 생길 수 있어요 ^^ 괜찮아요. 본능이니까 ^^ 흥에 겨우면 그렇게 자신도 모르게 표현을 하게 되거든요.

역시나 우리의 전통 음악과 춤 너무도 곱고 아름답습니다. 옛것 좋은 거이여~ 얼쑤~

아름다운 국내 미녀분들이 선보이는 아름다운 우리 가락과 춤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리고 행사에 따라 일부 시내버스 노선이 제한이 되는 곳이 있는데요.

거리 퍼레이드가 진행되는 9.23일 시내버스 우회 운행 노선에 대한 안내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 이날 지역 축제가 진행되는 만큼 다소 불편하시고, 이동에 번거로움이 있으실 테니 참고해 두시길 바랍니다.

 

행사기간 중 (9.23일 하루) 우회 운행되는 버스 노선과 구간입니다.

천안 신부동 신세계 백화점 주변 일대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역민들은 다 알고 계실 거예요. 그러나 날짜는 정확히 언제인지 모르니... 보신다면 페이스북 같은데 공유를 해주시면 좋을 듯하네요.

 

그리고 셔틀버스도 운행을 하니까 조금 더 편안하게 이동도 가능합니다.

셔틀버스 운행 안내

 

천안 흥타령축제 가수 라인업 그리고 행사 시간표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다음 주 진행되는 행사... 제대로 즐겨보실 준비되셨나요? 

행복한 기억과 추억을 가득 담아 오시길 바라며 오늘의 정보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