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칠포 재즈 페스티벌 출연 가수 정보 포항 축제 일정 살펴보자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2. 9. 12. 17:56

본문

반응형

오늘은 가을날 포항 축제 정보를 드려볼까해요.

칠포 재즈 페스티벌 출연 가수 정보와 일정을 간략하게 드릴텐데요.

 

무더운 여름도 지났고, 선선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사실 간절하실겁니다.

저처럼 가을을 타시는 분들 무언가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분들...  가을 밤에 달팽이 관에 감동과 전율을 느끼며 시간을 보낼 수있는 행사 정보 공유해 봅니다.

반응형

포항 칠포 재즈 페스티벌 행사는 해수욕장에 특별 무대가 설치되어 여러 뮤지션들이 펼치는 다양한 음악을 즐겨보실 수있는 행사인데요. 웃음을 잃어버린 근...2년의 시간... 올 봄부터 서서히 하나둘 행사가 진행중에 있기에 예년의 모습으로 서서히 돌아가고 있는 요즘 ...

 

삶의 의욕도 떨어지고, 기분전환이 필요한 우리들에게 좋은 시기에 펼쳐지는 그런 행사가 아닐까 합니다.

저도 진짜 무언가 이유없이 귀찮고, 의욕이 진짜 떨어지는게... 매일 같이 똑같은 일상... 지겨운데... 사실 쉽게 일탈을 할 수없기에 싫어도, 어쩔 수 없이 매일 같은 일을 하는 경우가 많죠! 

 

우울증... 예전에는 무시하고, 그냥 넘어갔지만...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고, 또 진짜 무서운 병이기 때문에 ... 그런 감정이 조금이라도 드신다면... 진짜 곡 기분전환을 위해 여행을 권해드립니다.

 

그래서 저는 여행을 상당히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또 엉뚱한 방향으로 이야기가 가는듯...

그러면 칠포 재즈 페스티벌 정보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포항 축제 칠포 재즈 페스티벌 행사는 9.16 ~9.18일까지 주말 삼일간 진행이 됩니다.

 

위에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칠포 해수욕장에서 진행되며 도시의 북쪽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대중 교통은 물론 자가 이용시 위치를 잘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시간의 착오로 종종 늦게 도착하면, 원하셨던 뮤지션의 공연을 관람하실 수없으실 수도 있으니까요.

 

주차문제도 사실 있기 때문에 ... 도착은 해도 주차를 못해서 전전긍긍... 진짜 대략난감이죠!

 

  • 칠포 재즈 페스티벌 출연 가수입니다.

저와 같은 30대 중후반이라면 에픽하이 다들 아실겁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보네요 ^^ 다이나믹 듀오와 자이언티 사진 ㅋㅋ 뭐야 ㅋㅋ 잔나비, 제니스와 더티블렌드, 김병렬 프렌즈 어반자카파등 아주 실력있는 뮤지션들이 다수 등장을 하네요.

가을밤 아주 눈을 감고, 청각에만 의존한체 음악을 들어보신다면... 촉각이 곤두설 것 같네요.

닭살을 돋는 피부를 금세 발견하실 것 같습니다.

728x90
  • 일자별 프로그램 시간표 입니다.

일정을 잘 보시면 어떤 가수의 공연이 언제 몇시에 하는지 나와 있습니다.

마지막 무대의 가수가 누구냐에 따라 또 앵콜이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할 수있죠!  

다이나믹듀어 정말 노래 신나는데... 제 친구가 엄청 좋아해서 진짜 만날때마다 저 노래 주구장창 들었죠!

에픽하이 노래 역시 말이죠^^ 

자이언디는 양화대교... ㅋㅋ 어쩌구...

 

행사를 원활한 관람을 위해 셔틀버스도 운영을 한다고 하는데요.영일대 해수욕장 장미원과 시외버스터미널 두곳에서 운영을 한다고 하니 배치 시간과 간격을 잘 체크해 두시길 바랍니다. 

이제 웃을일만 남은 우리나라 ...

코로나로 속상하고, 억울하고, 무언가 답답했던 그런 감정들 이제 하나둘 훌훌 털어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항상 미소짓는 하루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