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안 연꽃축제 회산 백련지 일원에서 펼쳐지는 여름 행사 정보 공유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2. 7. 19. 21:18

본문

반응형

전남 무안 회산 백련지에서 펼쳐지는 연꽃축제 모두들 기대하셨나요?

여름철 뜨거운 태양 아래 이 예쁜 모습을 놓치기 싫어 예전에는 정말 인산인해를 이루었던 행사죠!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사실 조금 주춤했던 것도 사실인데요. 다시금 꾸준히 발길이 전국 각지에 행사장에 수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으니 이곳도 가히 기대를 해볼 만합니다.

 

지난주 부여 궁남지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다녀갔다고 하는데요. 진짜 저도 살짝 다녀와 보았는데 자연 속에 핀 꽃이 너무 이쁘긴 하더라고요.

 

궁남지만큼이나 유명한 이곳에서 펼쳐지는 꽃들의 아름다운 자태는 과연 어떠할지... 살며시 내비치면서 정보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준비되셨다면 출발해 볼게요.

무안 연꽃축제 회산 백련지 일원에서 펼쳐지는 여름 행사 정보 공유 시작~

본 행사는 7.21일 목요일부터 7.24일 일요일까지입니다. 오늘이 7.19일이니 이제 행사까지는 단 이틀도 남지 않았습니다.

진짜 부여나 무안이나 규모가 상당히 크긴 합니다. 이게 또 연꽃잎은 물방울이 스며들지 않고, 방수포처럼 물방울이 쪼르르 흐르기 때문에 아이들에게도 인기 만점이죠! 

 

부여에서 우리 꼬맹이도 ^^ 물방울이 고인 연꽃잎을 툭툭 흔들며 물방울을 바닥으로 떨어트려 보았답니다.

무안 연꽃축제 회산 백련지 일원에서 진행되는 본 행사의 일정표입니다.

시간때별 어떤 행사들이 진행되는지 시간 체크를 잘하셨다가 더욱 재미나게 일정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완전 이열치열 행사라고 볼 수 있죠!

 

국악 트롯과 팥빙수 나눔 행사 불꽃쇼, KBS 전국 노래자랑도 토요일에 진행된다고 하네요.

수상 무대에서는 버스팅과 탄소 밴드 등 다채로운 음악 행사 등이 진행될 계획입니다.

그리고 축제는 개막식과 폐막식이 행사의 꽃이 아닐까요? 시간이 되신다면 꼭 둘 중 하나는 관람해 보시는 것을 적극 ^^ 권해드립니다.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니 계획을 잘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EDM파티~ ^^ 갑자기 저는 왜 박명수 씨가 떠오르는지 모르겠습니다.

갑자기 메뚜기 월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멜로디도 떠오르네요. 참 무한도전에서 여러 가지 일들을 벌였는데... 너무 아쉽긴 합니다.

기획행사도 빼놓을 수없는 볼거리랍니다. 이것도 잘 체크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왕 왔으면 재미와 감동을 200% 즐기고 가셔야 즐겁고, 행복한 기억이 오래오래 추억으로 남을 테니까요.

KBS 전국 노래자랑... 얼마 전 국민 MC라 불리던 송해 선생님께서 운명하셔서 아주 대국민이 통곡을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잠시... 숙연한 마음을 가져봅니다. 

 

이번 노래자랑에는 너무도 잘 알고 있는 김연자 가수가 오신다고 하네요. 또 김혜연, 박구윤, 박진도, 원플러스 원까지 초정가수로 등장하니... 어르신들 정말 좋아할 것 같은데요.

부모님 모시고, 한번 이번 주말... 사람이 많겠지만 그래도 한번 마스크에 만반의 준비를 하시고, 가볼만한 일정이 아닐까 합니다.

곳곳에 포토존...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창피해하지도 마시고, 이쁜 포즈로 사진 많이 많이 찍어보시길 바랍니다.

낮과 밤에 동일한 장소의 서로 다른 배경을 벗 삼아 쌓아 올린 추억의 사진도 충분히 값진 자산이 될 수 있답니다.

축제의 꽃은 또 먹거리가 아닐까 합니다. 지역 특산품 및 행사장 주변 그리고 관광지 또 맛집 놓치지 마시고, 모두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 오감을 모두 자극하고, 감동을 받으려면 하나라도 놓치면 안 됩니다.

무안 연꽃축제 회산 백련지 일원에서 펼쳐지는 여름 행사 정보 공유 천천히 정독해 보세요.

이벤트도 놓치면 섭섭하겠죠?

요건 지난주 아니 지지난주 부여 궁남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행사 전에 다녀온 거라 활짝 핀 꽃은 조금 드물었지만... 사람이 많은 것을 피하려고 미리 다녀왔거든요.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정도도 충분했답니다.

 

무언가 머리도 맑아지고, 자연이 주는 소리와 향기 눈과 귀 , 코, 모두 만족스러웠으니까요.

바로 앞에서 개구리도 오래간만에 보고, 연꽃들 사이를 지나다니면 벌레를 잡아먹는 오리도 보고 ^^ 행복 그 자체였답니다.

 

부모님 또는 아이들과 가볼 만한 행사로 저는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