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헬로카봇 스카이 swat 변신로봇 6살 남자아이 장난감 야호 출동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2. 3. 1. 11:41

본문

반응형
헬로카봇 스카이 swat 변신로봇 6살 남자아이 장난감 야호 출동

우 지니의 또 다른 카봇 친구 하나를 오늘 또 소개해 볼까 합니다.

가지고 있는 것중에 제가 볼 때 가장 멋있는 로봇이 아닐까 합니다.

 

제가 어렸을 때 썬가드라는 만화가 있었는데... 거기에 나오는 뭐랄까 세븐체인져 같은 그런 느낌이랄까요?

아시려나? ^^

아무튼... 블랙색상이 제가 또 좋아하는 색이라 그런지... 아이들 장난감 하나하나 사주고, 또 진열되어있는 것을 보게 될 때 유독 검은색이 가장 눈이 가더라고요. 꼬맹이는 파란색 마니아라 무조건 파란색 ^^

무언가 드레곤볼의 전투력 측정기를 끼고 있는 모습같이 도 보이는 이 녀석...

헬로카봇 스카이 swat 제가 볼 때는 가장 멋있는 로봇 같네요 ^^

사진 찍고, 꺼내 줄게라고 했는데... 그 사이를 못 참고 엄마 꺼내 줘 ^^ 그리고 박스는 남겨놓았다고 , ㅋㅋ 그래 고맙다 배려가 아주 깊네...ㅋㅋ

헬로카봇 스카이 swat 변신로봇 무기는 머신건과 방패입니다. 로봇마다 특징이 있는 무기들을 가지고 있어서 각자 나름 개성을 뽐내고 있답니다. 

갑자기 이 차 이름이 생각이 안 나네요. 아 맞다 벨로스터... 맞나요? 

로봇으로도 잘 가지고 놀지만 역시나 자동차 모드로 이것은 더 많이 가지고 노는 거 같아요. 바퀴도 굴러가고, 잘 보시면 꽤나 정교 합니다. 아이들 장난감도 가격도 그리고 디테일도 이제 장난감이라고 무시하면 안 되는 정도의 수준이 된 지 오래랍니다.

우지니가 좋아하는 사이렌도 천장에 빨간색 파란색 잘 구분되어 장착되어 있네요.

변신 후 측면과 후면까지... 어때요? 카봇 시리즈가 워낙에 많아서 어떤 것을 사줘야 될지 정말 고민이 되는데요.

아이들이 선택하는 것을 사주면 됩니다. ^^ 

이번 달 말에 또 우진 군의 생일인데... 카봇을 또 사달라고 하네요.

이런.... 어떤 친구를 영입하게 될지... 다음에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3.1 오늘 의미 있는 날인데... 각자 계신 곳에서 묵념도 해보시고, 지금 우리가 이렇게 자유롭게 지내는 것들이... 모두 그분들의 희생으로 하여금... 만끽할 수 있음을 다시 한번 느끼는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