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개월 아기 장난감 추천 립프로그 가드닝카트 요건 어떨까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2. 3. 7. 17:15

본문

반응형
10개월 아기 장난감 추천 립프로그 가드닝카트 요건 어떨까요?

아이들 호기심을 자극하고, 무언가 집중하게 만드는 신기한 녀석 아이템을 소개해 봅니다.

10개월 차에 들어간 우리집 둘째 요즘 궁금한 것도 많고, 간섭하는 것도 좋아해서 손에 닿기만 하면 입으로 질주... 또 만지고 ㅋㅋ 아주 난리도 아니랍니다. 첫째는 6살 째깐한것을 어떻게 하질 못해서 엄마 아빠 ~ 유나가 우지니까 만져요. 

해결 좀 해주세요 ^^ 아주 집이 항상 시장통이네요.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둘째 때는 첫째 때보다 장난감을 더 많이 렌탈을 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돈 주고 사서 무한 방치를 하는 것도 사실 실속 없어 보였기도 하지만 2주 단위로 장난감을 1천 원~3천 원으로 빌려서 사용할 수 있으니 무언가 더 효율적인 측면이 있어 보여서 말이죠! 다양한 것들도 만져보고 또 사용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시스템... 꼭 육아지원센터를 통해 대여하셔서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것 역시 대여를 통해 사용중에 있는데요. 대선 기간이 끼여 있어서 대여기간이 2주에서 3주로 늘어났답니다. ^^

지금도 만지작 만지작 아주 잘 가지고 놀고 있는 현재 ING 중인 아이템이랍니다.

10개월 아기 장난감 추천 립프로그 가드닝카트 모습은 이렇습니다.

카트처럼 끌고 다닐수 있게 손잡이와 바퀴가 달려 있고요. 채소도 세 가지나 있어요. 콜라비.... 그다음은 ㅋㅋ 모르겠네요. 무인가? ㅋㅋ아무튼 세 가지가 심어져 있고, 손으로 잡아당기면 뽑힌답니다.

그리고 밑에 보시면 달팽이 모양으,로 녹생 보이시나요?

그것을 좌우로 움직이면 채소들이 빙글빙글 돌아요. 또 모종삽 보이시죠? 옆에 끼우는 홈과 보관홈이 있어서 끼우고 보관하고도 할 수 있고, 벽에 책장을 넘기거나, 해를 누르면 영어단어와 함께 상황을 설명해 주는 영어 해설이 나온답니다.

 

 

어떤 기능이 있고 , 멜로디가 나오는지 동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9개월부터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사실 우리집 꼬맹이는 지금 10개월 차인데... 이해를 하는지는 ㅋㅋ 모르겠네요.

그래서 손으로 쪼물쪼물 만지고 하면서 소근육 발달에 도움도 되는거 같고, 물뿌리개로 채소에 가져다 대면 물을 따르는 소리가 난답니다. 단점이라면 접촉면에 어떤 물체가 닿아도 ㅋㅋ 소리가 난다는 점 

위에서 본 모습 항공 샷... 

지금도 어른들을 보면 장난감이 무슨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겠어라고 말씀들을 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신데요.

사실 전에는 느끼지 못했었지만 이런 장난감 하나하나가 아이들에게는 엄청난 발전과 성장을 가져온다는 것을 느낀 1인이랍니다. 

 

진짜 학습이라는게 인지하는 나이가 달라서 그렇지 확실히 아이가 몸으로 익히는 듯합니다.

상황에 따라 표정에 따라 반응하는 것도 다르고, 그럴 때마다 너무 신기함이 느껴지곤 한답니다.^^

이렇게 채소들이 하나씩 뽑히고, 또다시 끼울 수도 있어요.

그런데 우리 집 꼬맹이는 뺄 줄만 알지 다시 끼우지는 못하더라고요 ㅋㅋ

오늘도 잡아당기고 쓰러 트리고, 하루 종일 잘 가지고 너는데... 뒷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

사실 저도 그렇지만 아이들과 놀아주는 게 엄마만큼 아빠들은 익숙하지 않은데요.

어떻게 놀아줘야 하고 시간을 보내야 할지 잘 모르시겠다면 이렇게 장난감을 활용하면 보다 조금 더 육아가 순탄할 거라는 점 ㅋㅋㅋ 다들 아시죠? 애는 함께 키우는 것이니 만큼 사실 저도 와이프가 많이 배려를 해주고 있지만 나름 시간 날때 마다 아주 열정적으로 놀아주곤 있는데... 육아는 항상 어렵습니다. ^^

 

10개월 아기 장난감 추천 립프로그 가드닝카트 정보 함께 공유해 보았는데요.

 

전국에 계시는 엄빠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