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특공대 펜타x봇 볼트 5살 남자아이 장난감 변신로봇 이건 어때

육아의 모든것/아이들 장난감

by 생각도둑 2022. 2. 19. 20:56

본문

반응형
미니특공대 펜타x봇 볼트 5살 남자아이 장난감 변신로봇 이건 어때

우리집 꼬맹이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달라고 했던 장난감이 있어서 사줬는데... 잘 가지고 노는가 싶었더니... 

회사를 다녀오니... 다른것을 가지고 놀고 있더라고요. 원래 장난감 사주면 2~3일은 ㅋㅋ 새로 산 것에 집중을 하는데... 이거 뭐지? 처음 보던 것인데...

 

잘 보니 기존부터 사려고 했는데... 인터넷에는 다 매진되고 안 팔았는데... 어떻게 구입을 했지?

외삼촌 손잡고, 장난감 가게에 갔는데... 하나 남아 있던 것 얼른 사서 왔다고, 우지니는 다른 거 쳐다보지도 않고, 이것만 딱 사서 나왔다고 ^^ 깔끔해 ㅋㅋ

 

그래서 아주 웃고 떠들고, 이것은 우진이가 옛날부터 사고 싶었던 거예요. 장난감 가게에 갔는데 딱 있더라고요. ㅋㅋㅋ

아주 또박또박 말을 하며 자기가 잘 샀다고 자랑을 하더라고요. 그래...ㅋㅋ

저는 가끔 봐서 잘은 모르지만 우지니는 유튜브를 통해 옛날부터 선호하던 그런 캐릭터였다고 하네요.

 

장갑차도 되고, 로봇도 되고, 두 가지로 변신이 가능한 친구라고 하네요. 또 우지니가 좋아하는 파란색이라 더욱 호감이 갔던 것 같네요.

장난감 가게에서 37500원을 주고 구입을 했다고 ^^아빠 사진을 찍으라고 박스도 안 버리고, 잘 보관하고 있었다고 말하는데 어찌나 웃기던지...

미니특공대 펜타x봇 볼트 외에 4개의 캐릭터가 더 있답니다. 다섯 개의 캐릭터가 모두 모이면 특공펜타트론으로 합체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리오랑 루시, 맥스와 새미 그리고 볼트까지 다섯개의 로봇이 합체하면 더 강력한 로봇으로 새롭게 완성이 될 수 있죠!

남자아이들은 대부분 3세 정도 되면 어린이집에서 친구들과 어울리며 장난감을 보여주고 호감을 보이고 그러면서 흥미를 가지게 되죠! 유치원은 안되지만 어린이집에는 아이들이 장난감을 가지고 가서 가방에 넣어두고 또 나오면 바로 가지고 놀고, 그랬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우리집 꼬맹이도 그랬거든요.

지금도 장난감을 가지고가고, 유치원 버스를 타기 전 엄마에게 맡기고 ^^ 하원할 때 가져오라고 이야기를 하죠^^

 

엄마 오늘은 볼트랑 프론이랑 가져와~ ^^ 이렇게 이야기를 하죠!!

미니특공대 펜타x봇 볼트 5살 남자아이 장난감 변신로봇 무기는 장갑차 모드일 때 위에 달고 있는 총이랍니다.

남자아이들은 대부분 파란색을 좋아해서 그것 때문에 가장 인기가 있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이렇게 올린 장난감 7살 말이나 8살 초반에 모두 당근 마켓에 올려서 팔게 될 듯합니다.

ㅋㅋ 아주 관리는 또 철저하게 해서 상태도 괜찮아 비싸게 팔릴 것 같네요 ㅋㅋ

예전과 다르게 정말 장난감들이 디테일이 살아 있습니다. 

하나하나 다 정교하고, 제가 조금 더 캐릭터나 만화에 관심이 많았다면 하나 둘 모아서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괜찮은 것들이 꽤나 있긴 합니다. 

잘 보면 미군의 험비 장갑차와 비슷하게 생기긴 했네요.

대부분 카봇에 입문하기 이전에 보유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 것을 봐서는 3~4살 아이들에게도 딱 좋긴 할 것 같습니다.

너무도 많은 아이들의 장난감 어떤 것을 살지 또는 선물로 줄지 고민이 되신다면... 이것도 한번 리스트에 넣어두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