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천강 노지 캠핑 겨울 강원도 가볼만한곳 추천 운치있고 좋네요.

여행 & 축제

by 생각도둑 2022. 2. 10. 22:34

본문

반응형

홍천강 노지 캠핑 겨울 강원도 가볼만한곳 추천 운치 있고 좋았습니다.

제가 직접 홍천강에서 노지 캠핑을 한것은 아니고요. 

겨울철 강원도 가볼만한곳이라고 검색을 하면 이렇게 강 주변에 노지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 지나는 길에 적당한 장소가 있어서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주소는 위에 나와 있으니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홍천 비발디파크에 꼬맹이들을 데리고 갔다가 집으로 가는 길에 찍은 사진이죠! 홍천강은 아직 꽁꽁 언 상태였는데요. 

혹시 얼음이 깨질 수도 있으니 올라가지 않는게 좋겠죠?^^

주변 풍경만 한번 고개를 돌려 보면서 여유와 힐링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강원도는 여름과 겨울 정말 경치도 좋고, 몸과 마음을 휴식할 수 있는 그런 장소가 많은 곳으로도 유명하죠!

특히나 코로나 시대 한적하니 딱 좋은 그런 장소로 각광을 받았죠!

 

너무 경치가 좋아 저도 모르게 차를 세우고 10여분 사진도 찍고, 심호흡도 하며, 풍경에 매료되어 어쩔 줄 몰랐답니다.

마침 차를 타고 지나는 길에 노지 캠핑을 하는 차량도 몇대 볼 수 있었는데요. 너무 그 모습이 좋아 보였답니다.

저희 장인어른께서도 정년퇴임을 하시고, 홀로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일주하는 재미로 한동안 보내셨거든요. 

그런데 무언가 마음에 안드시는지 캠핑카를 파시고, 다른 캠핑카로 주문을 했는데... 요즘 아시죠? 자동차 반도체 대란으로 지난해 신청을 했는데... 거의 1년 정도 지나 다음 달에 완성이 된다고 하네요.

지난달 차량을 받으신듯 6~7개월 정도 시간이 지난 듯하네요^^

 

올해 봄부터 또 엄청나게 여행을 다니실 듯합니다.

 

물론 이곳도 리스트에 포함이 되겠죠 ^^

태양은 뜨겁게 타오르지만 강원도는 그 열기보다는 냉기가 더욱 가득하고, 찬바람이 쌩~ 하고 불어오더라고요.

 

이런 곳에서는 그냥 반합에 라면 하나만 끓여먹어도 너무도 행복할 것 같은데...

저도 캠핑을 가보고는 싶지만 군생활 4년 3개월을 하며, 진짜 산과 들, 묘지에서 자봤고, 땅굴도 파고, 진짜 잠은 편안히 자고 싶다는 생각에 지금까지 변함은 없지만 와이프랑 아이가 또 원하기에 올해나 내년부터는 슬슬 다녀 볼까 하는데...

생각과 실천이 제대로 될지는 모르겠네요 ^^

 

홍천강 노지 캠핑 겨울 강원도 가볼만한곳을 찾고 계시다면... 사람도 없고, 한적하니 정말 푹~ 쉬다 오실 수있지않을까 합니다. 

겨울 강원도 가볼만한곳 추천 홍천강 노지 캠핑 여긴 진짜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